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버펑크2077 헤어 얼굴 모델링 변경가능 아라사카 성형수술 모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2. 22. 09:25

본문

반응형

사이버펑크2077 헤어 얼굴 모델링 변경가능 아라사카 성형수술 모드

 

아라사카에서 신체개조 프로그램 만듬 ㄷㄷㄷㄷ

한 유저가 캐릭터 선택 이후 변경이 불가능하던 인게임에서 브이 모델링 변경이 가능한 성형수술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ㅋㅋㅋ

역시 기업이 미래다.....

Arasaka Appearance Updater

이 모드에 대해
변경할 준비가 된 최신 저장 파일을 자동으로 선택하는 간단한 .exe 파일. 이 업데이터는 헤어 스타일과 일부 얼굴 특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버튼 클릭으로 헤어 스타일과 일부 얼굴 특징을 업데이트하세요!
(처음부터 구현되어야했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을 변경하기 위해 저장 파일을 수동으로 편집하는 것이 지겹습니까? 이 간단한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
.exe를 다운로드하고 열고로드를 클릭 한 다음 새 헤어 스타일을 선택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선택한 헤어 스타일 (및 얼굴 특징)이 자동으로 감지되는  경우

얼굴 특징 변경 얼굴 특징
을 변경하려면 그룹 아래의 상자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기본 기능이 아닌 기능을 선택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설치
.zip 파일 다운로드
폴더 추출
(저장 파일이있는 "사용자"디렉토리에 있는지 확인하거나 수동으로 savegame 폴더를 선택하십시오)
.exe 열기 
즐겨

사용 지침
클릭로드
변경 사항 선택
업데이트를 클릭하고 완료

할 것
헤어 컬러 구현 방법 찾기
다른 모든 것을 구현하는 방법 찾기
CDPR이 최종적으로 구현하기 위해이 프로젝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알려진 버그
파일로드에 문제가있는 경우 저장 경로를 수동으로 선택해보십시오. 내 자동 선택기는 영어와 다른 언어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rn을 살펴 보겠습니다).

 


역시 믿고있었다고 아라사카! 

쥐엔장 역시 아라사카야! 

사부로는 영원하다 아라사카 만세 

사부로 사마 만세!!! 

 

믿고있었다고! 씨발사카!

 

이것이 모든 게임이 모드를 지원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인간입니다. 당신의 일에 감사드립니다.

 

이거 남캐도 되남? 머리바꿔주는 모드는 일단 여캐만 된다던데

 

ㅅㅂ 아라사카 엔딩이 굿엔딩이었어?

 

하나코가 고쳐주려는거
이악물고 뒤지러간거네
브이 ㅄ ㅋㅋㅋㅋ

 

5252 믿고 있었다고!!! 아라사카!!!

 

옆에서 찡찡내기만 하는 테러리스트 ㅅㅂ핸드를 막으려했던 인류의 수호자 킹라사카 님 ㅠㅠ

 

괜히 대기업이 아니지 ㅋㅋㅋ

 

출처 및 모드 다운로드 링크 : www.nexusmods.com/cyberpunk2077/mods/399

 

Arasaka Appearance Updater

Simple .exe file which automatically selects your latest save file ready to be changed. This Updater can change hairstyle as well as some facial features. It will be updated along the way!

www.nexusmod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