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마이크로소프트 가전, 영화 등 소니 그룹을 인수해서 자체 제작???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20. 12. 31. 07:57

본문

반응형

루머 - 마이크로소프트 가전, 영화 등 소니 그룹을 인수해서 자체 제작???

 

루머가 너무 충격적이라 만우절급 그냥 재미로 보세요 ㅋㅋㅋㅋ

 

요약하자면 마소가 소니 그룹 전체를 약 140조원 가격에 인수 합병.

게임 부분은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는 게임패스에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들을 영입해 라인업 강화.

디지털 디바이스 부분은 마소 서피스 계속 만드는것처럼 소니 스파트폰과 카메라 특허 기술 확보.

문화 콘텐츠 부분에 마소 그루브 앱에 소니 뮤직과 소니 픽쳐스 통합해 스포티파이와 넷플릭스와 경쟁 ㅋㅋㅋㅋ

 

youtu.be/qUiSl7bR9Qo

게임패스 12월 신작 게임 드래곤 퀘스트 11s 한글판 성인식!! ㅋ

Microsoft는 PlayStation을 포함한 모든 부서와 함께 Sony를 인수합니다

 

2020 년이 다가오고있는 것처럼 보였을 때 우리는 새로운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Microsoft는 올해의 구매를 마감하기 위해 다시 한 번 포트폴리오를 가져 왔습니다. 이 기회에 미국의 거인은 1300 억 달러에 가까운 수치에 소니를 인수했습니다. 분명히이 작전의 주된 발기인은 Xbox 카탈로그를 강화한 Phil Spencer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Microsoft는 Sony Pictures와 Sony Music을 인수하여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휴대폰 사업과 특허, 카메라, 비디오 및 TV 사업부를 인수합니다. 그러나 Redmond에게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PlayStation 사업부와 모든 스튜디오입니다.

PlayStation 카탈로그가 Xbox Game Pass에 제공됩니다


규제 당국은 운영을 꺼려했기 때문에 Microsoft는 PlayStation 5 구매자를 계속 판매하고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콘솔은 Microsoft의 우선 순위 중 하나가 아니지만 주요 매력은 모두 목록. Phil Spencer에 따르면 Xbox 팀은 모든 Sony 독점 제품을 Game Pass로 가져 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합니다.

Bethesda 구매는 게이머 세대를 표시 할 서비스를 만드는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2021 년 동안 God of War, Uncharted 또는 The Last of Us와 같은 훌륭한 배지에는 Xbox 및 PC 용 버전이 있으며, 모든 Xbox Game Pass 구독자에게 1 일차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는이 움직임이 역으로 일어날 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은 Phil Spencer의 의도가 Bethesda를 구입했을 때와 같이 Xbox 카탈로그를 강화하는 것이지만 새로운 차원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2021 년 Xbox 플레이어는 Spiderman 또는 The Last of Us와 같은 타이틀을 콘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Satya Nadella는 Nokia의 이야기를 반복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소니의 구매에는 현재 소니 비디오 및 사운드 제품의 일부인 스마트 폰 사업부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Windows Phone 시대에 실망한 Nokia 인수를 떠올리게합니다. 그러나 Microsoft의 CEO 인 Satya Nadella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마트 폰 사업부에 대한 회사의 계획은 청산을 거쳐 비디오 및 사운드 사업부의 다른 영역에서 직원을 재배치합니다. 이 전략 은 Microsoft가 일본 비즈니스 그룹의 전화 통신 특허를 활용한다는 점에서 Google이 Motorola와 함께 수행 한 전략 과 매우 유사합니다 .

 

현재 Microsoft는 Surface Duo를 사용하여 전화 통신 세계에서 새로운 시장 틈새 시장을 만들기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소니 휴대폰은 추적하기 어려운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Surface Duo 2는 사진 섹션에서 도약하기 위해 소니에서 개발 한 카메라 기술의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Sony Music 덕분에 돌아온 Groove Music


마지막으로 Sony Music과 Sony Pictures에 대한 Microsoft의 계획은이를 새로운 구독 서비스로 전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둘 다 Groove 음악 및 영화 및 TV 응용 프로그램과 통합되어 소니의 음악 및 영화 카탈로그를 스트리밍으로 제공합니다. 이 노력에는 모든 플랫폼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재 설계가 포함됩니다.

가격면에서 Groove는 Spotify와 동일한 계획 및 가격을 가지며 영화 및 TV는 Netflix와 동일한 요금을 갖습니다. 이 부서는 Phil Spencer의 지시에 따라 유지되며 독점적이므로 카탈로그는 2021 년 동안 경쟁 플랫폼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좋은 만우절 보내!

 

출처 : microsofters.com/174738/microsoft-adquiere-sony-con-todas-sus-divisiones-incluyendo-playstation/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