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이라도 구매 및 플레이 추천하는 플스4 시대에 나온 최고의 게임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 1. 08:31

본문

반응형

지금이라도 구매 및 플레이 추천하는 플스4 시대에 나온 최고의 명작 갓겜 게임들

 

두 플랫폼 모두에서 다소 불안정한 시작에도 불구하고 PlayStation 4와 Xbox One은 역사상 가장 유명한 게임의 본거지가되었습니다. PS5와 Xbox Series X | S가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우리 모두가 기대하고 있지만, 우리가 떠나고있는 시대를 제대로 돌아 보지 않았다면 실망 할 것입니다.

공식적으로 순위를 매기고 싶었지만 "최고"로 선정하기에는 놀라운 게임이 너무 많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전체 IGN 직원들 간의 광범위한 내부 토론 끝에 우리는 마지막 세대 콘솔의 상위 100 개 게임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블랙 플래그
최고의 Assassin 's Creed 게임은 반드시 새로운 아이디어 나 메커니즘을 개척하는 게임은 아닙니다. 바로 다음에 나오는 항목입니다. Assassin 's Creed IV : Black Flag는 아마도 이것의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Assassin 's Creed 3에 도입 된 개념, 특히 나무 꼭대기 파 쿠르와 해상 전투에서 도입 한 개념을 거의 완벽하게 개선하여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최고 수위를 생성합니다. . 이전 세대에서 출시되었을 수도 있지만 PS4 / XB1 출시 타이틀로 진정으로 급증했습니다.
또한 Desmond Miles 이야기를 없앤 시리즈의 첫 번째 주요 항목으로, 시리즈가 흥미로운 방식으로 신화를 확장하면서 1 : 1 과거와 미래의 연결을 넘어 설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무성한 카리브 해의 환경은 눈에보기 쉬웠으며 보물을 찾기 위해 침몰 한 난파선을 탐험하든 전설적인 선박 전투에서 새로운 난파선을 만들 든 가장 만족스러운 세계 중 하나였습니다.

파이널판타지 14: 신생 에오르제아 (PC / PS4)
2010년에 발매된 이 게임은, 파이널판타지 14: 신생 에오르제아와 더 발전된 스토리, 퍼포먼스, 게임플레이, 스토리, 진행 속도를 조정하면서 부활하였습니다.
이 게임은 파이널판타지 게임들의 세계관을 훌륭하게 이 MMORPG 형식의 게임플레이와 스토리에 녹아내며 시리즈의 팬과 MMO 팬들을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이후 이어지는 의미있는 업데이트 들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게임플레이를 발전시켰고, 무료 체험, 여러 종족과 직업들을 추가하며 확장팩 마다 스토리를 발전시켰습니다.
그리고 파이널판타지 14: 신생 에오르제아는 현재 최고의 MMORPG중 하나가 되었죠. 몰론 쩌는 사운드트랙도 마찬가지구요!

Grand Theft Auto 5 / GTA 온라인
처음에는 Xbox 360 및 PS3에서 출시되었을 수 있지만 GTA 5, 특히 멀티 플레이어 구성 요소 인 GTA 온라인이 태양 아래서 자리를 차지한 것은 PS4 / XB1 세대였습니다. 향상된 질감과 조명, 완전한 기능을 갖춘 1 인칭 모드, 심지어 게임 플레이 편집기까지 포함하여 기본 게임에 대한 멋진 시각적 및 기계적 업데이트를 통해 Xbox One 및 PlayStation 4의 Grand Theft Auto V는 Rockstar의 최신 현대 범죄의 결정적인 경험이되었습니다. 사거.

마찬가지로 GTA 온라인은 세션 당 플레이어 한도를 늘리고 최근 Cayo Perico 강도 까지 주간 이벤트, 일일 챌린지 및 정기적으로 출시되는 콘텐츠 팩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를 제공했습니다 . 기본 게임에서 혼자 든 친구와 온라인 으로든 San Andreas는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뛰어난 디지털 놀이터입니다.

youtu.be/r2Z1m1iak8E

GTA5 싱글 1인칭 - 68. 엔딩 후 에필로그

 

모르도르의 그림자
Shadow of Mordor가 반지의 제왕이라는 상징적 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스텔스 액션 게임이라면 플레이할만한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Shadow of Mordor는 Assassin 's Creed와 Arkham Asylum에서 효과가 있었던 것을 역류시키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혁신적이고 기술적으로 놀라운 Nemesis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당신의 승리와 패배를 아는 것은 사우론의 오크 대장과의 모든 상호 작용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선셋 오버 드라이브
Insomniac의 범죄 적으로 과소 평가 된 오픈 월드 슈팅 게임은 구식 게임 디자인의 현대적 화신으로, 내러티브와 캐릭터 개발이 열광적이고 세밀하게 조정 된 게임 플레이의 순간 순간의 기쁨을 뒷받침합니다. Sunset Overdrive는 순회 메커니즘과 세계 디자인 간의 시너지 덕분에 성공했습니다. 물체가 Sunset City 전체에 완벽하게 배치되어 끊김없이 튕기고, 갈고, 뒤집고, 벽을 달릴 수 있습니다. 그 결과, Insomniac만이 상상할 수 있었던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종말을 통해 순전히 순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 인퀴지션
인퀴 지션은 거대하고, 자주 아름답고, 캐릭터에 대한 탐구와 투자에 보람을 느낍니다. BioWare의 마지막 전심 성공, 수십 년의 RPG, 내러티브 및 모험 혁신의 정점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지속적인 성공은 확신에 대한 용기에 있습니다. 선택에 기반한 게임에서, 후반 단계는 당신이 선택한 경로에 관계없이 진정으로 충격적인 개인적인 계시로 당신을 생각하게 만든다는 사실입니다. 마지막 세대 AAA의 용감한 스토리 텔링 선택 중 하나입니다.

youtu.be/XLKrjz_TuhA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 (PC, 패드, 한패) 초반 플레이 영상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PS4, XOne, PC, Nintendo Switch)
오픈월드 RPG게임들은 그 크기와 탐험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위쳐3는 엄청나게 방대하고, 대륙을 넘나드는 스토리와 환상적으로 쓰여지고, 과다할 정도로 다양한 사이드퀘스트들이 존재하죠. 전투와 업그레이드는 만족스럽고 적들은 다양하고 창의적입니다. 그리고 위쳐3의 인 게임 카드 게임인 궨트는 단독으로 나올 정도의 인기죠.
종합적으로, 이 다크 판타지의 세계는 매 순간이 환상적이며 이것은 위쳐3와 끝내주는 2개의 확장팩들은 당신이 수 시간동안 정신없이 빠져들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youtu.be/P2WmDz6JFug

위쳐3 광란의 사랑 스토리;;;;

 

블러드본 (PS4)
수많은 게임들은 우리가 이 게임이 뭔지에 대해서 금방 알 수 있고,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 금방 배웁니다. 블러드본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의 스토리를 숨겨놓고, 환상적으로 디자인된 세계를 숨겨놓은 뒤 공격적이고 어려운 적들이 이것들을 지키고 있죠. 몰론 다크소울이 먼저 나왔지만, 다크소울은 우리에게 친숙한 중세 판타지에 뿌리를 두고 있으나, 블러드본은 먼지낀 고딕풍의 호러로서 시작해 끈적거리고 코스믹 호러한 지역들 등을 통해 최고의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정말이지, 블러드본의 최악의 단점은 이 게임을 끝내고 다른 게임을 할 때 이런 경험을 느낄 수 없다는 겁니다.

 

배트맨 : 아캄 나이트
몇 가지 끔찍한 배트 모빌 탱크 미션을 제외하고 Arkham Knight는 Asylum and City만큼 배트맨 이야기만큼 스릴 넘치는 이야기입니다. 이전 항목에서 볼 수 있었던 로그의 갤러리 접근 방식과 반대로 Bruce Wayne의 가장 치명적인 적 몇 명에게만 집중하기로 선택하면 Rocksteady가 이전에 제공 한 것보다 더 개인적이고 감정적으로 성취 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또한, 그 이후로 거의 일치하지 않았던 멋진 배트맨 싸움꾼 전투의 전체 더미를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youtu.be/aeXJz00jPd4

배트맨 아캄나이트 오프닝 및 초반 플레이 영상

 

메탈 기어 솔리드 5 : 팬텀 페인
Metal Gear Solid 5는 본질적으로 미완성이지만 걸작입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막이 반복되는 임무로 가득 차면 어떨까요? MGS5의 스텔스 중심의 게임 플레이는 완벽 함을 추구하여 전례없는 수준의 즉흥 연주를 가능하게합니다. 공중에 수류탄을 던지고 파트너에게 신호를 보내 하늘에서 저격하고 헬리콥터로 튕겨 나가고 싶습니까? 당신은 할 수 있고 그것은 진정으로 아름다움의 것입니다. 극단적 인 오픈 월드 실험에서 복잡한 테마 (및 구현) 핵 군축, 시리즈를 하나로 묶는 트위스트 엔딩에 이르기까지 MGS5가 빛을 발합니다.

 

Rise of the Tomb Raider
2013 년에 Tomb Raider 프랜차이즈가 성공적으로 재부팅됨에 따라 후속편 Rise of the Tomb Raider는이 레거시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가 항상 유지되어 왔던 것을 유지하면서 지분을 높이고 게임 플레이를 개선해야했습니다. 사소한 작업은 아니지만 2015 년 Rise of the Tomb Raider는 Lara에게 배포 할 새로운 도구 및 무기와 함께 탐험 할 수있는 더 크고 밀도가 높은 놀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쉽게 상황에 맞출 수있었습니다. 스텔스 옵션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킬 트리를 강조함으로써 플레이어는 경험을 훨씬 더 개인적으로 만들 수 있었으며, 장대 한 세트 피스와 친밀한 갈등은 모두 경험을 맥박이 뛰게했습니다.

youtu.be/08tJargsJ4c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 와우! 역대급 폭파씬

 

폴아웃4
Fallout 4는 기존 시리즈에서 작동하는 모든 것을 가져와 모든면에서 개선하는 좋은 예입니다. 총격전과 VATS 시스템은 Fallout 3에서 제공 한 것보다 더 높은 리그이며, 넓고 활기찬 Commonwealth에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비밀과 탐험 할 영역이 있습니다. 여러 개의 불화 진영과 함께, Fallout 4의 엔딩은 크게 다를 수 있으며 거의 ​​항상 당신이 다르게 할 수 있거나 할 수 없었던 질문을 남깁니다. 물론 Fallout 청소의 핵심은 마침내 완전히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정착민을위한 심즈와 같은 기분 수준을 갖춘 전체 기지 건설 메커니즘, 정착민 간의 거래를 설정할 수있는 기능까지 제공됩니다. 항상 그렇듯이 Fallout 4는 Bethesda 수준의 wonkiness라는 상표를 특징으로하지만 작동하면 종말 이후의 훌륭한 재미입니다.

 

인생은 이상하다
Life Is Strange는 성인 스토리, 러브 스토리, 살인 미스터리, 시간 여행 스릴러입니다. 선택과 결과에 대한 이야기, 가상의 탐구입니다. 5 부작 내러티브에 맞추기에는 많지만 개발자 Dontnod는 Life Is Strange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이유, 즉 관련 주인공 인 Max와 Chloe의 감정적 호를 놓치지 않고 균형을 잡았습니다. 귀하의 마일리지는 지역 십대 언어에 대한 관용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때로는 어리석은 대화를 넘어 마음으로 가득 찬 좋은 모험이 있습니다.

 

Rainbow Six Siege
Rocky 출시 이후 Rainbow Six Siege는 지난 세대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가장 역동적 인 슈팅 게임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고유하게 파괴 가능한 맵, 다양한 운영자 능력 및 손끝에서 사용할 수있는 과다한 전술적 접근 방식으로 인해 두 라운드의 Siege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Dynamic도 키워드입니다. 더 느리고 신중한 멀티 플레이어 슈팅 게임 인 Siege는 마지막 순간 폭탄 해체와 블록버스터 액션 순간 동안 비교할 수없는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오버워치 (PS4, XOne, PC, Nintendo Switch)
'히어로 슈터'는 나온지 꽤 됬습니다 (팀포 같이 캐릭터 선택하는 FPS이야기 하는 듯합니다) 하지만 이 장르는 블리자드의 오버워치가 2016년에 나오면서 새로운 삶을 찾았죠.
오버워치는 팀포트리스 2 같은 FPS의 클래스 기반의 전투와 롤이나 도타2 같은 MOBA 장르의 전략성을 합쳤습니다.
오버워치는 지난 4년간 많이 바뀌었지만, 핵심 게임플레이와 머캐니즘은 여전합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신규 영웅들과 업데이트는 이 경험을 신선하게 유지해주죠. 이 게임은 PC와 콘솔 둘 다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심지어 스위치 버전의 포팅마저도 꾸준한 업데이트 덕에 즐길만하죠.

youtu.be/YYIDEtXUNAo

오버워치 과거 스토리 임무 기록 보관소 응징의 날 한글판 게임플레이

 

언차티드4
Uncharted 4는 단순히 똑같은 일을 더 많이하는 것이 아니라 속도를 늦추는 것에 의해 찬사를 받았습니다. 순간 순간의 게임 플레이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마법의 갈고리), 긴장했지만 궁극적으로 오랜 세월에 대한 사랑, 그리고 가장 지친 비평가들조차 만족시킬 팬을 기쁘게하는 결말에 초점을 맞춘 Uncharted 4는 여전히 하나입니다. 그 세대의 가장 위대하고 가장 아름다운 게임입니다.

 

디스 아너 드 2
시대를 초월한 아트 디렉션에서 계층화 된 레벨 구성에 이르기까지 Dishonored 2는 일련의 뛰어난 디자인 선택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Arkane은 플레이어가 독창성의 깊이를 발견 할 수 있도록보다 안내 된 경험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개발자는 Karnaca를 어떻게 탐색했는지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대신 미로 수준에서 느슨해져 목표를 완료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속도로 비밀을 밝혀 낼 수 있습니다. Dishonored 2를 플레이하는“올바른 방법”은 없으며, 상상력이 풍부한 게임 디자인과 플레이어의 자유가이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엑스컴 2
XCOM : Enemy Unknown은 360과 PS3에서 오랫동안 휴면 한 턴제 전술 시리즈를 부활 시켰고, PS4와 Xbox One에서 Firaxis는 XCOM 2에서 외계인 침략자들과의 싸움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외계인 사냥꾼 분대 구축 (가급적이면 친구와 가족의 이름을 따서 명명),인양 된 외계인 기술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점령 된 지구의 통치자를 무너 뜨리는 것은 큰 위험을 안고있는 끊임없는 도전입니다. 한 번의 잘못된 움직임과 영구화는 최고의 군대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동작을 신중하게 고려하면 각 실행이 마지막과 다르게 진행되도록하는 절차 적으로 생성 된 맵과 수정 자 덕분에 계속해서 승리를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3
Forza Horizon 게임은 현대 오픈 월드 레이싱의 황금 표준이며 놀라운 Forza Horizon 3는 영국에 기반을 둔 블록버스터 속편 인 Forza Horizon 4만큼 필수입니다. Forza Horizon 3의 가장 큰 성과는 놀랍도록 다양한지도입니다. 그림 같은 해변에서 구불 구불 한 농지, 축축하고 울창한 열대 우림에서 상징적 인 아웃백의 붉은 먼지에 이르기까지 전형적인 호주 풍경의 절충주의 매시업입니다. 블리자드 산 확장 (겨울철 호주인 Alps)와 절대적으로 유쾌한 Hot Wheels 확장. 슬프게도 Forza Horizon 3는 올해 디지털 상점에서 삭제되었지만 FH4를 좋아하고 FH3가 없다면 지금 중고 사본을 찾으십시오.

youtu.be/bte5a3XjROI

마지막 떨이 세일을 하고 있는 포르자호라이즌3 PC 한글판

 

문명 VI
Civilization은 오랫동안 최고의 전략 시리즈 중 하나였으며 Civilization VI는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기 위해보다 단순화 된 공식으로 출시되었지만 최근 확장팩은 처음에는 없었던 많은 기능을 다시 추가했습니다. 이제 문명 VI는 많은 문명 애호가에게 결정적인 버전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각각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가진 수많은 세계 지도자들을 지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 승리 조건을 통해 수십 시간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 할 수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문명을 전략화하고 건설 할 수 있습니다.

youtu.be/O-UKnOCJ0Yg

확장팩 흥망성쇠 발매 기념 PC 스팀 주말 무료로 풀린 문명6 한글판!!

 

Watch Dogs 2
표면적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Watch Dogs 2를 Grand Theft Auto 클론으로 착각 할 수 있지만, 샌프란시스코의 기술 중심 버전에서 고유 한 해킹 풍미로 인해 그 이상이됩니다. 주인공 인 Marcus Halloway는 원작의 우울한 Aiden Pearce에서 사랑스러운 업그레이드로, 국가 감시의 실제 위험에 대한 훨씬 가벼운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갖춘 Watch Dogs 2는 마커스를 자신이 의도 한 은밀한 해커 또는 (매우 성격이없는) 돌처럼 차가운 킬러로 만들 수있는 자유와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어쨌든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한 정말 재미 있습니다.

 

배틀 필드 1
Battlefield 1은 DICE와 EA에게 흥미로운 위험이었으며, 시계를 100 년으로 되돌리고 Battlefield의 인기있는 팀 기반 1 인칭 전투 브랜드를 1 차 세계 대전으로 되돌 렸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흔치 않은 배경이었던 Word War I 로의 이동은 대작이었다. Battlefield 1은 비판적이고 상업적인 히트작이었으며, 드문 설정으로 강력한 멀티 플레이어를 활성화 한 것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흥미롭고 선집 스타일의 솔로 캠페인은 짧았을지 모르지만 DICE가 할렘 헬 파이터에서 베두인 반란군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른 여러 전쟁 극장에서 다양한 국가의 영웅으로 플레이어를 캐스팅 할 수있는 환상적인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아라비아의 로렌스와 함께 싸우고, 이탈리아 아르 디티의 일원에서 호주의 메신저 주자까지 갈리폴리 전투 중.

 

다크 소울 3
Developer From Software는 Dark Souls 3에서 위험과 보상 사이의 경계를 자신있게 걸어 가며 실수 할 때 손목을 두드리지 만 성공하면 엄청난 만족도를 제공하고 새로운 로케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발견 할 수있는 비밀과 시도 할만큼 용감한 사람이 직면 할 가치있는 도전으로 가득 찬 방대하고 멋진 게임입니다.

 

용과같이 극2 
들었어? 그것은 누군가가 화를내는 소리입니다. 우리는 야쿠자 0을 여기에 넣지 않았습니다. 야쿠자 0도 굉장하지만 플레이 스테이션 3에 한 발을 가졌습니다. 반면에 야쿠자 키와 미 2는이 세대의 하드웨어를 진정으로 잘 활용했습니다. 오리지널 Yakuza 2에 Dragon Engine을 전면 개편하고 수많은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오페라 범죄 이야기를 짜는 Kiwami 2의 화려한 컷신 사이에서 플레이어는 놀랍게 실현 된 Kamurocho와 Sotenbori의 동네에서 느슨해졌습니다.

youtu.be/Ez8tdivIyW0

용과 같이 극2 이벤트 야쿠자 담당 걸크러쉬 형사 사야마 카오루 등장

 

데스티니 가디언 즈
첫 번째 데스티니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번지는 약탈자 수법을 두 배로 늘리고 더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 즈의 바닐라 캠페인은 원작의 많은 캐릭터로 플레이어를 다시 연결했지만 실제로는 그들과 그들의 개별 스토리 아크에 관심을 갖도록 만들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 즈는 PvE 또는 PvP 콘텐츠를 선호하든 상관없이 1 인칭 슈팅 게임의 총격전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이제 4 년차에 접어 들면서 데스티니 가디언 즈는 First Light라는 무료 티어를 추가했으며, 전체 스토리에 대한 정기적 인 업데이트와 대규모 확장을 통해 플레이어가 계속 투자 할 수 있도록합니다.

 

드래곤 퀘스트 XI S : 애매한 시대의 메아리
모호한 제목은 제쳐두고, Dragon Quest XI S : Echoes of an Elusive Age-Definitive Edition은 환상적인 게임의 결정판 일뿐만 아니라 Dragon Quest의 풍부한 역사에서 최고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Dragon Quest XI는 Dragon Quest 시리즈의 성공적인 공식을 가져 와서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11. Erdrea의 세계는 거대하고, 그리고 아름다운 셀 쉐이드 아트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등장 인물은 단순하지만 사랑 스러우며 길을 따라 만나야 할 친숙한 적들이 수십 개 있습니다. 의미있는 방식으로 JRPG 장르를 발전 시키지는 않지만 확실히 비디오 게임의 안락한 음식입니다. Dragon Quest는 두 번 생각하지 않고도 80 시간 동안 완전히 길을 잃을 수 있다는 일관된 경험으로 남아 있습니다.

youtu.be/qUiSl7bR9Qo

게임패스 12월 신작 게임 드래곤 퀘스트 11s 한글판 성인식!! ㅋ

 

Middle Earth : Shadow of War
Arkham City가 이전 모델의 아이디어를 확장 한 것과 마찬가지로,이 2017 년 속편은 Shadow of Mordor에 도입 된 이미 우수한 Nemesis System을 가져와 훨씬 더 개선했습니다. 메인 스토리는 원작보다 톨 케인의 전승으로 훨씬 더 빠르고 느슨하게 진행되지만, 20 시간 이상 동안 쇼를 실제로 훔치는 것은 오크, 우루크, 올 로그와의 개인적인 관계입니다.

동맹을 구축하고, 라이벌을 물리 치고, 갑작 스럽지만 불가피한 배신에 맞서 싸우면 군대를 구성하고 수비대를 지휘 할 때 독특하고 역동적 인 이야기가 만들어집니다. 비동기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서 친구들과 군대와 요새를 물리 칠 수있는 능력을 추가하는 것은 최종 게임에 추가 된 훌륭한 기능으로, 군대에 추가 할 가장 크고 가장 나쁜 오크를 찾기 위해 모르도르의 각 영역을 계속 탐험 할 것입니다. 아직 백 로그에 남아있는 경우 라인의 맨 앞으로 이동할 가치가있는 독특한 모험입니다.

 

Assassin 's Creed Origins
이전에 출시 된 9 개의 메인 라인 Assassin 's Creed 타이틀에서 출발 한 Origins는 프랜차이즈를 유명하게 만든 스텔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를 취하고 시리즈의 새로운 기반이 된 깊은 RPG 시스템을 주입합니다. 고대 이집트에 대한 Ubisoft의 견해를 탐험하는 것은 위대한 피라미드와 같은 역사적인 경이로움에서부터 고대 신들의 더 환상적인 포함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일입니다. 그 범위와 야망은 숨이 멎을 것입니다. XP를위한 연삭은 게임의 속도를 늦추는 반면, 가슴 아픈 이야기와 격렬한 전투 메커니즘은 프랜차이즈에 절실히 필요한 새 생명을 가져 왔습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PS4)
우리가 이미 아름다운 그래픽의 PS4 게임들을 즐겨왔슴에도 불구하고,  2017년에 출시된 게릴라가 자신들의 날개를 펼치며 낸 호라이즌 제로 던은 최고의 비주얼을 보여줬습니다. 이 게임은 특히나 4K에서 당신의 PS4가 뭘 해낼 수 있는지 자랑하고 싶을 때 아름다운 경치와 기계 공룡들과 함께 보여줄만한 게임입니다. 단순히 보이기만 좋은것만 아니라, 호제던의 메인 컨텐츠인 전투 역시 다양한 종류의 기계들과 수많은 상대법들 덕에 환상적인 경험을 보여줍니다. Ashley Burch (에일로이 성우)의 환상적인 연기와 흡입력 있는 디스토피아 적인 스토리와 수많은 사이드 퀘스트들을 합치면, 세기의 게임이 나오는 거죠.

 

포트 나이트 : 배틀 로얄
Fortnite가 출시되었을 때 배틀 로얄 장르를 영원히 바 꾸었습니다. Fornite는 고유 한 게임 모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스킨, 흥미 진진한 업데이트, 정기적 인지도 변경, 흥미로운 전투 패스 도전 등을 제공합니다. Fortnite의 라이브 게임 내 이벤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Fortnite는 Marvel, Star Wars, DC, John Wick, Ghostbusters 및 Stranger Things의 스킨과 스토리 라인을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했습니다. Fortnite는 여러 플랫폼에서 모든 연령대와 모든 플레이 스타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3 년이 지난 지금도 게임과 스트리밍, 대중 문화의 세계에 그 흔적을 계속 남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디로 떨어질까요?

 

Divinity : Original Sin II Definitive 에디션
CRPG 리바이벌이 시작되었을 때 대부분의 개발자는 사랑받는 클래식을 되돌아보고 이러한 경험을 복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Divinity : Original Sin 2를 통해 Larian Studios는 기대했습니다. 이 RPG는 등각 ​​투영 고전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게임 플레이는 최첨단입니다. Rivellon의 세계는 사람들이 당신의 결정에 반응하는 방식과 신성의 퍼즐 중에 온갖 종류의 주문과 능력으로 그것을 공격 할 때 주변의 물리적 세계가 버클, 부수고, 타는 방식에서 매우 반응 적입니다. 상자 전투 만남. Black Isle Studios의 영광스러운 시절보다 탁상에서 더 많은 영향을받은 Divinity : Original Sin 2는 사용자의 행동에 맞춘 서사적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언차 티드 : 잃어버린 유산
세 명의 지원 캐릭터로 구성된 Lost Legacy는 Uncharted 프랜차이즈의 보물 찾기 세계를 확장하면서 위대한 모험을 위해 Nathan Drake가 반드시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무성한 서부 인도 환경은 Chloe & Nadine이 Ganesh의 Golden Tusk를 추구하는 독특한 배경을 제공하며, 두 사람은 10-15 시간의 이야기를 통해 훌륭한 케미스트리 (대단한 캐릭터 순간은 말할 것도없고)를 가진 매력적인 듀오를 만듭니다. 번호가 매겨진 항목이 아니기 때문에이 항목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 The Lost Legacy는 쉽게 시리즈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란 스포츠
Gran Turismo Sport는 2017 년에 10 년 넘게 가장 세련된 GT 게임으로 출시되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온라인 레이싱 목적지이자 모터 레이싱 e 스포츠의 주요 힘이 된 공간을 즉시 개척했지만 얇은 차고와 트랙으로 인해 약화되었습니다. 명단 (및 의미있는 솔로 플레이어 캠페인 부족). 그러나 3 년이 지나면 GT Sport는 출시 당시의 게임보다 두 배가 넘습니다. 개발자 Polyphony Digital은 싱글 플레이어 중심의 GT 리그를 추가했으며, 새로운 트랙과 차량의 꾸준한 공급은 GT Sport를 상당히 강화하여 PS1 및 PS2 시대의 진정한 클래식 GT 게임과 더 유사한 것으로 변모 시켰습니다.

 

Forza Motorsport 7
날카 롭고 깨끗하게 다듬어 진 GT Sport는 진지한 온라인 레이서들이 선호하는 전장 일 수 있지만, PS4 / Xbox One 세대 동안 결정적인 'car-PG'수집 대회로 등장한 것은 Forza Motorsport 7입니다. 최첨단 현대 하이퍼 카에서 세계 최고의 경주 용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컬트 클래식부터 세계 자동차 문화의 먼 변두리에서 가져온 덜 알려지지 않은 기이함에 이르기까지 Forza Motorsport 7 차고의 폭을 따라갈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Forza Motorsport 4 이후 시리즈 중 최고의 작품입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PS4, Xone, PC)
락스타 최고의 생동감있는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한 레드데드리뎀션 2는 정말로 거대한 서부와 락스타의 가장 멋진 게임을 보여줍니다. 인상깊고 생각에 잠기게하는 스토리는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진정한 무법자의 시대를 보여줍니다. 게임플레이는 한정된 컨트롤러 버튼들의 갯수로 많은 걸 해내길 요구하지만 정신나간 총기 전투는 위험하게 느껴지고, 움직임도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무엇보다 레데리2는 정말 드문 디테일을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수많은 유니크한 상호작용들과 인카운터들, 여러가지 아이템들과 효과음들, 그리고 수많은 자질구래한 것들이 이 거대한 맵의 하나하나 손길로 사랑스럽게 마사지되어 섞여있습니다.

youtu.be/iocIR1JsdA8

레데리2 스토리 고고학 수업, 아름다운 그래픽 등산과 인디언 보물

 

전쟁의 신 갓오브워4
우리는 분노한 터프가이들이 무기들 들고 두개골을 박살내고 거대한 나쁜 놈들을 후두려 패는 게임들을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 극소수 만이 슬픔과 부성애, 분노 조절, 그리고 인간성을 갓오브워 처럼 보여줍니다. 크레토스와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의 미드가르드의 여행은 당연히도 매우 난폭하지만, 동시에 아름답고 마음을 울립니다.

youtu.be/K7w4CiZ5veE

갓오브워 동강동강 수다쟁이 개그 캐릭터 조력자 미미르

마블 스파이더 맨
Insomniac의 Marvel 's Spider-Man은 도전적인 보스 전부터 만화 신화에 뿌리를 둔 강력한 스토리 라인, 스마트 스킬 트리 시스템 및 다이나믹 한 전투 시퀀스에 이르기까지 Spider-Man을 콘솔로 가져 오기 위해 원하는 모든 상자를 확인합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성공하는 곳은 뉴욕시를 돌아 다니며 범죄를 막고 팬들과 셀카를 찍는 것에서 얻는 기쁨에 있습니다. 관중이 플레이하는 동안 진정으로 스파이더 맨의 피부에서 살 수 있습니다.

youtu.be/hn30xO6shRg

4K PS4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후속작을 예고하는 떡밥 모음

 

Forza Horizon 4
Forza Horizon 4는 Forza Horizon 3를 동급 최고의 레이서로 만들었던 거의 모든 것을 수용합니다. 놀라운 시각적 품질과 사운드 디자인, 전 세계의 방대한 자동차, 광범위하고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가능한 커리어 모드 등이 포함됩니다. 변화하는 계절과 끊임없는 새로운 도전의 흐름을 지원하는지도. 거의 매주 새로운 무료 자동차를 사용할 수있는 Forza Horizon 4는 2018 년 출시 이후 성장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Forza Horizon 4는 오픈 월드 레이싱의 헤비급 챔피언이 아닙니다. Xbox One 전용으로 최고 등급의 Microsoft입니다. 이제까지.

youtu.be/spyArsQLY0s

e32019 기념 게임패스 천원 이벤트 포르자 호라이즌 4 기아 스팅어 카카오택시 ㅋ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Assassin 's Creed Origins가 RPG 아동 풀에서 Ubisoft의 웨이드 였다면 Odyssey는 장르의 Aegean Sea에 뛰어 들었습니다. Assassin 's Creed 2가 이전 모델의 스텔스 액션 기반을 기반으로 구축 된 방식과 매우 유사하게 Odyssey는 Origins에 도입 된 RPG 메커니즘을 확장하고 개선하여 거대한 오픈 월드와 세대 최고의 액션 RPG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리스 역사와 신화에 대한 경의를 담은 Odyssey의 멋진 고대 그리스 재현은 역사상 가장 잘 알려진 게임 세계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youtu.be/Newd8w2z2nA

2020년 연말 홀리데이 세일 시즌 지름 추천 게임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한글판

 

몬스터 헌터 : 월드
Monster Hunter는 수년 동안 현기증을 유발할 정도로 깊고, 훌륭하게 정확하고, 놀랍도록 이상하게 많은 것들이 있었지만 일본 밖에서 진정으로 인기가 없었습니다. World (및 1600 만 부 판매)가 얼마나 큰 업적인지는 과장 할 수 없습니다. Capcom이 어리 석고 마스터하기 어려운 액션 게임을 전 세계의 화려한 주류 성공 스토리로 바꾼 것은 대단하고 믿을 수없는 일입니다. 동시에 최고의 몬스터 헌터 게임으로 등장했을 가능성이 높다.


레지던트 이블 7
Resident Evil 7은 Resident Evil을 구한 게임으로 영원히 기억 될 것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5의 재밌지 만 단순한 액션 협동 작업과 레지던트 이블 6의 4 개 캠페인 이후, RE7은 훨씬 더 끔찍한 1 인칭 관점으로 전환하여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변화 시켰습니다 (트라우마를주는 PSVR 지원으로 완료) PS1 클래식의 더 퍼즐 ​​지향적이고 공포를 유발하는 재고 중심의 뿌리로 돌아갑니다. VHS 탈출 실 퍼즐, 기괴한 Baker 가족 보스 싸움, 진정으로 불안한 남부 바 이유 배경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바이오하자드RE2 리메이크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상징적 인 서바이벌 호러 게임 중 하나를 리마스터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처음 시작하기에 그토록 훌륭하게 만든 것을 정확히 유지하면서) 그것을 다시 만들고 완전히 현대화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질서처럼 보입니다.

고맙게도 Capcom의 전문가 팀은 잠긴 카메라 각도와 원본의 고대 탱크 컨트롤을 제거하는 놀랍고 흠 잡을 데없는 공포 게임 인 Resident Evil 2 Remake를 통해 완전히 실현되고 개편 된 3D 액션 호러 게임을 완성했습니다. 캠프, 공포, 스릴을 원본 그대로.

youtu.be/XNlT5oTI1fs

바이오하자드RE2 클레어 스토리, 경찰서 도착 및 탐색 시작

 

Sekiro : Shadows Die Twice
Sekiro는 대담한 수직 성과 번개처럼 빠른 블레이드에 대한 Soulsborne의 전임자들의 근거 있고 무거운 갈등을 피하여 두 스파링 파트너 사이에서 종종 매우 폭력적인 리듬 댄스처럼 느껴지는 Fromsoft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전투는 실행이 단순하지만 혼란에 대한 인내심과 버튼 매싱에 대한 세심하고 완벽한 타이밍의 블레이드 타격 및 패리를 지속적으로 보상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와 전체 여정 동안 지속되는 검 사이에 놀라운 유대감을 형성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유대에 대한 점점 더 도전적이고 만족스러운 테스트를 만듭니다.

youtu.be/j8-KR4IS4pg

세키로 싱글 컷신 이벤트 컷신 달빛 아래 멋진 첫번째 보스전 sekiro

 

기어스 5
Gears 5는 처음에 당신을 믿게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훨씬 더. 사실 Gears 5 스토리의 중심에있는 영웅들은 예상했던 것보다 그들과 그들의 곤경에 대해 더 잘 돌보게합니다. Gears 5는 오리지널 Delta Squad 승무원과 차세대 Gears를 매우 원활하게 결합합니다. 캠페인 후반기에 매우 어려운 선택을 할 때보 다 더 많이 느껴지는 곳은 없습니다. 이 캠페인을 스텔라 대결 및 호드 모드를 반환하고 탁월한 탈출을 소개하는 견고한 멀티 플레이어 제품군과 결합하면 멋진 3 인칭 커버 슈터 패키지가 제공됩니다.이 패키지는 진정으로 멋진 Xbox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었습니다. Series X 최적화.

youtu.be/A9lqMQ2_mgE

기어스5 델 선택 루트 스토리 및 엔딩까지 마커스 멘붕 ㅠㅠ

 

스타 워즈 제다이 : 오더의 몰락
90 년대에는 20 분마다 새로운 스타 워즈 게임이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항상 승자는 아니었지만, 그들은 우리가 그 은하계를 우리 자신을 위해 멀리, 멀리 탐험 할 수있게했고, 스타 워즈 영화의 수를 한 손에 꼽을 수있는 시대에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새로운 스타 워즈 영화와 쇼의 홍수를 겪었지만,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제다이 : 오더의 몰락까지 거의 거의 없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광선 검 전투, 적, 생물, 비밀, 수집 가능한 판초로 가득 찬 방대한 환경, 그리고 건강한 양의 퍼즐, 보스, 세트 피스 사이에서 오더의 몰락은 너무 얇게 퍼지지 않고 우리에게 할 일을 많이주는 것 사이의 불안정한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또는 너무 오래 환영합니다. 서술 적으로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복수는 질병입니다. 전염성이 있고 전염성이 있으며 소모적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당신을 데려 가게 놔두 었는지, 또는 그것에 소비되는 사람들에 대한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동정심을 가지고 있는지는 우리가 될 사람들의 종류를 결정하고 정의 할 것입니다. 몬스터를 죽이는자를 응원할까요, 아니면 스스로 몬스터가 되나요? 대답은 결코 그렇게 잘리지 않고 건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Last of us Part 2는 서로 다른 두 사람의 관점을 통해 얽히고 어둡고 용서할 수없는 이야기를하는 동안 그들에게 질문하는 훌륭하고 잊혀지지 않는 일을합니다. 아무리 파괴해도 옳은 일을합니다.

 

쓰시마의 유령
Ghost of Tsushima는 훌륭한 캐릭터와 뛰어난 오픈 월드 디자인으로 절대적으로 멋진 모험 일뿐 아니라 같은 장르의 다른 게임에 자주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는 방법으로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특정 적을 다루는 방법을 정기적으로 변경하는 새로운 자세와 적 유형을 현명하게 도입하여 전체 캠페인 과정에서 전투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레벨에 따라 진행 상황을 제어하지 않으므로 항상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원할 때마다 원하는 것을 원하고지도의 중간 지점이 아닌 환경 신호를 따라 가면서 탐험을 흥미 진진하게 유지합니다. Ghost of Tsushima Legends의 출시 덕분에 출시 이후 더 좋아졌습니다.

 

페르소나 5 로얄
도전적인 RPG 전투와 매력적인 일상적인 소셜 시간 관리의 현대적인 조합은 시리즈의 시그니처이지만 Persona 5는 모든 것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킵니다. 그 이야기와 캐릭터는 훌륭하며, 맞춤형 궁전은 재미만큼이나 이상합니다. 페르소나 5 로얄 리 릴리즈는 인상적인 삶의 질 변화와 흥미 진진한 콘텐츠 추가를 많이 만들었지 만, 이미 최고의 현대 JRPG 중 하나였던 기본 게임에 그렇게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한 장르가 과거 세대를 정의했다면 아마도 배틀 로얄 일 것입니다. Blackout에 대한 미지근한 반응에 따라 Call of Duty는 Warzone의 도입과 함께 마지막 물에 서있는 마지막 사람에게 발가락을 담그기로 결정했습니다. 베르 단 스크의 광란적인 재미로 인해이 세대의 마지막 해 동안 플레이어가 매료되면서 교훈을 배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v1 굴 라그 시스템의 도입은 필드에 떨어지는 플레이어에게 스릴 넘치는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고 메인 맵에서 발생하는 대규모 충돌과 비교할 때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세대의 가장 인기있는 멀티 플레이어 장르와 Call of Duty의 특징적인 총격전을 결합하는 것이 그토록 인기가있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많은 리메이크는 업데이트 된 그래픽과 OAP 클래식의 노화를 방지하는 새로운 메커니즘 덕분에 새로운 청중을 유인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느낍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는 확실히 스페이드로 그렇게하지만 1997 년 오리지널 버전을 잘 아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 된 리메이크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미스터리를 만드는 익숙한 이벤트에 대한 다른 스핀입니다. 그 조각은 당신이 잘 아는 것을 변화시키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FFVII 리메이크의 기쁨의 대부분은 좋아하는 순간을 4K 고화질 비주얼로 생생하게 재현하는 데서 비롯되지만 진정한 승리는 더 작은 세부 사항입니다. 성우 및 얼굴 애니메이션의 뉘앙스로 인해 Cloud, Tifa, Barret 및 Aerith가 그 어느 때보 다 더 공감할 수 있으며, 마음을 훔칠 수 있습니다.

 

니오 2
오리지널 Nioh와 함께 Team Ninja는 Ninja Gaiden 시리즈로 유명해진 빠르고 잔인하고 어려운 액션의 고유 한 브랜드를 가져와 일반적으로 느리고 좀 더 신중하게 진행되는 영혼 같은 장르와 결혼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조합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Nioh는 여전히 반론의 여지가 있지만 From Software가 개발 한 최고의 영혼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즉, Nioh 2가 나올 때까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Nioh 2는 Nioh 1이지만 더 낫습니다. 타락한 적의 능력을 훔칠 수있는 새로운 Castlevania-esque Soul Core 메카닉, 상대방의 가장 크고 가장 위험한 공격을 피해를 줄 최고의 기회로 바꿀 수있는 버스트 카운터,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깊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면서 깊고 도전적이며

 

출처 : www.ign.com/articles/best-ps4-xbox-one-gam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