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C AAA급 대작 슈퍼히어로 게임 신작 고담나이트 개발 중 최신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 11. 09:03

본문

반응형

DC AAA급 대작 슈퍼히어로 게임 신작 고담나이트 개발 중 최신 정보

 

2021년 1월 9일 워너브라더스 게임즈 몬트리올에서 고담나이츠를 개발하고 있는 개발자 Patrick Redding 인터뷰 내용.

DC 배트맨 게임이라 불리는 아캄 시리즈의 뒤를 이을 차기작으로 배트맨이 죽고 난 후 뒤를 이을 후대 히어로 배트걸, 레드후드, 나이트윙, 로빈들의 이야기라고 함 ㅜ

 

Gotham Knights는 당신과 친구를 진정으로 다이나믹 한 듀오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Big in 2021 : WB Games Montreal이 차세대 슈퍼 히어로 게임 인 Gotham Knights를 소개합니다.

Gotham Knights와 함께 Warner Bros. Games Montreal은 여러분이 슈퍼 히어로처럼 느껴지 길 원합니다. 다가오는 2021 년 릴리스에서는 Bruce Wayne의 갑작스런 죽음의 여파로 거리와 옥상을 Batgirl, Nightwing, Red Hood, Robin으로 스토킹하는 Gotham City의 수호자 역할을 맡게됩니다. 더 이상 혼란에 빠지지 않도록 도시를 구하려면 배트맨의 유산 정신을 받아들이고 고담의 오랜 역사에서 가장 어두운 장 중 하나를 마무리해야합니다. 

Gotham Knights가 Arkham 게임과 일부 DNA를 공유하는 동안 WB Games Montreal은 2013 년 Batman : Arkham Origins의 배후에있었습니다.이 완전히 새로운 경험에서 더 많은 다양성과 도전을 기대해야합니다. Gotham Knights의 수석 프로듀서 인 Fleur Marty는 "협동에서 잘 작동하도록 전투 시스템을 완전히 재 설계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싸움꾼이고, Arkham 시리즈를 플레이하고 즐겼던 사람들에게는 일부 메커니즘이 완전히 낯설게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여러면에서 매우 다릅니다." 

WB Games Montreal은 Arkham의 전설, 만화책, 영화와는 별개로 DC Universe에서 독창적 인 이야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Gotham Knight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Patrick Redding은 스튜디오가 Gotham에게 흔적을 남길 수있는 자유를 부여받는 것이 "꿈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읽을 수있을만큼 나이가 들었을 때부터 팀원 중 많은 사람들이 투자해온 우주입니다. 실제 테스트는 우리가 실제로 DC와 작업을 시작하고 캐릭터와 스토리 라인에 대해 원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독특한 해석을 두 배로 줄였습니다. " 

이 독특한 테이크는 브루스 웨인이 보호자로서의 임기에서 15 년을 보낸 고담을 묘사합니다. Rogues Gallery는 이미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범죄자들은 ​​배트맨의 존재, 지하 세계의 상승 세력에 의해 예상되는 그의 개입을 두려워하고 고든 커미셔너의 살해 이후 고담시 경찰서의 큰 무리를 싫어합니다. 비록 말처럼 쉽지는 않지만 약간의 자경단 정의로 질서를 회복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가장 힘든 부분은 부의 당혹감입니다."레딩은 스튜디오가 영감을 얻기 위해 도출 할 수있는 수십 년의 스토리 라인에 대해 이야기하며 주장합니다. "우리는 상호 연결된 이야기의 모든 마지막 조각에 구두 경적을 시도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관성이 없습니다. 그것은 내면의 생각을 읽고 단서를 찾기 위해 각 패널을 연구 할 수있는 만화와 같은 매체와 게임의 근본적인 차이점입니다. , 플레이어가 선택하고 행동을 취함으로써 이러한 캐릭터의 환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행동은 오픈 월드 고담 시티에서 전개 될 것입니다. 우리가 믿는 것은 비디오 게임에 투입된 공간의 가장 상호 작용적이고 역동적 인 표현이 될 수 있습니다. 5 개의 다른 자치구가 고담을 구성하고 있으며, 미스터 프리즈와 같은 상징적 인 악당과 암흑 기사가 몰락 한 후 그림자에서 나오는 신비한 부엉이 궁정과 같은 강력한 새로운 위협이 각각의 통제권을 되돌려 야합니다. . 당신은 도시에 대한 위협을 제거하고, 고담 시민들을 거리 범죄로부터 보호하고, 브루스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아내는 임무를 받게 될 것입니다. 고담 기사단의 방향을 결정한 것은 수사와 반란의 균형입니다. 

 

youtu.be/TK-xvmNojdA

DC팬돔 고담 나이트 시네마틱 및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Redding은 "중심 미스터리의 윤곽을 잡았을 때에도 먼저 캐릭터 화에 집중해야했고, 그것이 내러티브와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네 영웅 각각의 액션 세트를 어떻게 형성해야하는지에 대해 집중해야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Gotham City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펴보고이를 사용하여 게임을 구축해야 할 조연 및 악당을 결정했습니다. 그것이 기반이되었고 게임 시스템을 형성 한 다음 게임의 스토리를 구축하고 캐스트를 찾았습니다. 그 위에 작업 할 캐릭터의 수. "


그러한 등장 인물은 매우 중요합니다. 배트맨의 가장 상징적 인 악당들이 도시를 침수하고있는 상황에서 이것은 혼자서 수행 할 수있는 임무가 아닙니다. 친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Gotham Knights에는 플레이 가능한 4 명의 영웅이 있지만 2 인 협동 게임을 통해 다소 구체적인 슈퍼 히어로 판타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인용 다이내믹은 판타지와 고담 시티 설정에 적합합니다. '듀오'또는 팀 업은 우주의 중심 기능이므로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버전에서 문자 그대로 속기입니다. "레딩은 친구와 함께 싸울 때 도시의 좁은 거리와 고대 건축물이 밀실 공포증을 느끼지 않도록하는 방법이기도했다고 말합니다. "고담은 골목길과 지붕이있는 도시입니다.

미래를 위해 싸워라

Gotham Knights는 회전하는 영웅들이 등장하는 액션 RPG로, 각 영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되고, 새로운 능력, 전투 장비 및 의상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Gotham Knights는 혼자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원활한 드롭 인, 드롭 아웃 협동 기능을 제공하므로 원하는대로 고담을 상대 할 수 있습니다. Marty는 WB Games Montreal에서 한 명의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것에 갇혀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했으며, 그 결과 Gotham Knights의 핵심 디자인에 유동성과 자유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 게임을 사용하면 The Belfry로 돌아가서 그렇게하는 한 원하는 시간에 다른 캐릭터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코드 블랙이 시작된 순간 배트 케이브가 파괴되면서 The Belfry는 Gotham Knights의 새로운 작전 기지가되었습니다. 이곳은 낮 시간에 재편성하고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도전과 임무를 받아들이면서 내러티브를 앞으로 나아가게하고, 영웅의 슈트, 무기, 장비 및 플레이 스타일 빌드를 수정하는 곳입니다. 밤이되고 순찰을 다시 시작할 준비가되면 레벨이 낮거나 준비가 될까봐 걱정하지 않고 캐릭터 중 한 명으로 고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스토리 진행은 모든 캐릭터간에 공유되기 때문에 전환 할 때마다 처음부터 레벨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우리의 내러티브 측면에서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다."라고 Marty는 계속합니다. "배트맨 가족의 다른 구성원은 항상 어떤 식 으로든 배경에 존재하기 때문에 범죄와 싸우거나 수수께끼를 풀고있는 동안에는 활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들도 진행되고있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강해지고 있습니다. "

이 디자인 결정은 두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첫째, Barbara Gordon으로 플레이 할 친구와 논쟁하면서 The Belfry에 갇힌 시간을 모두 소비하지 않도록합니다. 둘째, 캐릭터 잠금 해제 및 레벨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갈 필요가 없습니다. 적들도 진행 수준에 따라 확장되므로 항상 다양한 영웅과 고유 한 플레이 스타일, 무기 및 능력을 자유롭게 실험 할 수 있습니다. Gotham Knights는 Bat-Family가 지금까지 직면 한 가장 어려운 임무를 우리에게 제시 할 것이며, 당신은 자신의 방식으로 그것을 해결할 수있을 것입니다. 

 

출처 : www.gamesradar.com/uk/gotham-knights-wants-to-transform-you-and-a-friend-into-a-truly-dynamic-du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