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비소프트 디즈니와 콜라보, 차세대 스타워즈 게임 개발중 오피셜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 14. 09:23

본문

반응형

유비소프트 디즈니와 콜라보, 차세대 스타워즈 게임 개발중 오피셜 확정

 

이게 무슨 일이지 머선일이고 ㅋㅋㅋㅋ

갑자기 어제는 디즈니 ip 인디아나존스 게임을 베데스다에서 만든다고 발표하고 오늘은 스타워즈 게임을 유비소프트에서 제작 ㅋㅋㅋㅋ

디즈니 영화판에서 이제는 게임판까지 영역을 확장하려고 하나봄.

진짜 콘텐츠 왕국인가 ㅎㄷㄷ;;;

 

그럼 EA 게임즈 2020년 스타워즈와 소울라이크 장르를 잘 버무렸려서 작년 잘 뽑혔다는 평가를 받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은 마지막 작품이 되는건가???

아님 EA 독점이 깨질뿐 여러 게임 회사에서 디즈니 스타워즈 ip로 게임 개발각???

 

근데 유비소프트 게임 스튜디오 중 스노우드랍 엔진과 디비전2 디비전2를 만든 매시브여서 뭔가 기대가 되면서도 퀄리티 수준이 불안한건 기분탓?? -_-ㅋ

 

youtu.be/V-7rAkiEYWU

디비전2 오픈베타 오프닝부터 첫 4인 파티 미션까지 게임플레이

youtu.be/nPnzf8RB2Z4

디비전2 베타 근육질 흑누나 오데사 등장과 첫 4인 파티 스토리 미션

 

Ubisoft와 Lucasfilm Games, 새로운 스토리 기반 스타 워즈 게임 발표

2021 년 1 월 14 일
유비 소프트

Ubisoft와 Lucasfilm Games는 새로운 Star Wars 게임 에 대한 공동 작업을 발표했습니다 . 이 프로젝트의 개발은 전문성과 재능이 스타 워즈 은하계 에서 스토리 중심의 오픈 월드 경험을 만드는 데 사용될 Massive Entertainment가 주도 할 것이며, 또한 Snowdrop 엔진을 포함한 스튜디오의 첨단 기술과 발전을 활용할 것입니다. .

Ubisoft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Yves Guillemot는 "광범위한 스타 워즈에 대한 지식은 우리 팀에게 놀라운 영감의 원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Disney 및 Lucasfilm Games와의 장기적인 협력의 시작입니다. 우리는 Lucasfilm의 놀라운 유산을 바탕으로 Star Wars 팬들이 좋아할 게임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

Ubisoft News는 Massive Entertainment의 전무 이사 인 David Polfeldt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Julian Gerighty와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새로운 Star Wars 게임은 물론 게임 자체 에 대해 Lucasfilm Games와 협력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발표입니다! 그러한 모험의 일부가 된 기분이 어떻습니까?

데이비드 폴 펠트 : 오늘 여기에 우리 팀이 새로운 스타 워즈 게임을 작업하고 있음을 확인하게되어 정말 자랑 스럽 습니다! 우리 시대의 가장 풍부하고 매혹적인 무용담 중 하나에 새로운 모험을 추가 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호기심은 항상 우리가 누구이며 Massive에서하는 일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우리는 큰 꿈을 꾸고 우리의 야망에 걸 맞는 대담한 도전을하고 있으며, 지난 20 년 동안 이러한 태도는 우리가 도달 할 수 없다고 생각한 곳으로 우리를 데려갔습니다.

그렇게 말하면 일부 아이디어는 다른 아이디어보다 상상력을 더 자극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는 어린 마음을 사로 잡는 창조적 인 모험의 일부가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20 년의 노력 끝에 우리는 가장 놀라운 인재를 고용하고 업계를 발전시킬 수있는 능력을 믿고 있습니다. 이 놀라운 스타 워즈 유산을 기반으로 할 기회를 갖게 된 것은 우리 모두에게 매우 흥미롭고 보람있는 일입니다.

David Polfeldt, 전무 이사

Julian Gerighty : 아마 들어 본 적이있을 것입니다.하지만 10 살짜리에게 언젠가는 그들이 좋아하는 영화인 10 살짜리와 같은 공상 과학 은하계에서 비디오 게임 경험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면 -나는 당신을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새로운 희망 은 내가 영화관에서 본 첫 번째 영화 였고, 내가 입은 첫 번째 VHS, 내가 갈망했던 첫 번째 액션 피규어였다. 등장 인물, 행성, 배, 시대를 초월한 이야기가 너무나 친숙해졌고 사랑 받았기 때문에 그것들이 나의 일부가 된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업계 최고의 사람들과 협력하여 독창적이고 잊을 수없는 스타 워즈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까? 기호. 나를. 쪽으로.

그럼 지금까지 게임에 대해 무엇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JG : 지금 우리는 새로운 여정의 시작 단계에 있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세부 사항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은 이것이 스토리 중심의 오픈 월드 게임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The Division®의 세계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며 Massive의 팀과 저 모두이 새로운 경험을 만들기 시작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업계의 기준을 높이면서 과거에했던 것과 완전히 다른 무언가를 만들기를 진정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팬들과 소식을 공유하고 게임의 실제 모습을 공유 할 수 있기를 기다릴 수 없으며 모든 공식 뉴스는 공식 사이트와 Ubisoft News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어떻게 독특하게 만들 계획입니까? 스타 워즈 은하계에 어떤 경험을 가져다 줄 까요?

JG : 이것은 Massive에서 우리가 사랑하는 은하입니다. 우리는이 사랑스러운 이야기에서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여정에 플레이어를 초대하고 싶습니다. 먼저, 플레이어가 공감하고 소통 할 수있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 세트로 사가에서 독특한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는 스타 워즈 에 대해 친숙하고 공감하는 것을 취하고 자신의 동기와 이해 관계를 가진 새로운 캐릭터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 우리는 스타 워즈에 대한 열정 을 가지고 있으며 팬에게 전달하고자하는 종류의 독창적 인 이야기에 대해 Lucasfilm Games와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의 매우 흥미로운 부분이되었습니다.

둘째, 이것이 우리가이 게임을 맡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게임 플레이와 세계 구축에 혁신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우리의 재능있는 개발자와 기술 전문 지식, 특히 사내 게임 엔진 인 Snowdrop을 통해 게임 개발의 다양한 측면에서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Julian Gerighty,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대규모 프로젝트를 준비하고있는 상황에서 스튜디오는 Massive가 작업중인 다른 게임을 어떻게 처리할까요?

DP : 우리는 모든 프로젝트를 똑같은 관심과 사랑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오랫동안 스튜디오를 준비해 왔습니다. 모든 팀이 Snowdrop 엔진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모든 프로젝트는 서로의 발전과 성공의 혜택을받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한 지붕 아래의 놀라운 트리플 A 프로젝트 컬렉션을 통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의 미래 모험에 우리와 함께 할 전 세계의 숙련 된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채용 사이트 의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과 관련하여 가입에 관심이있는 재능과 공유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DP : Massive는 국제적이고 다양한 인력의 본거지이며, 우리는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서 지속적으로 더 나아지기 위해 자신과 서로에게 감히 도전 할 수있는 친절하고 개방적인 문화를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긴밀한 팀을 믿고 우리의 큰 꿈을 이루기 위해 장인 정신과 용기에 의존합니다. 스튜디오로서 우리는 게임 제작 기술에 특히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자체 엔진 인 Snowdrop을 사용하여 경계를 넓히고 아이디어를 독립적이고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재능있는 개인이 꿈꾸는 가장 흥미 진진하고 전설적인 게임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청중은 누구입니까?

JG : 우리는 평생 동안과 새로운 팬 모두에게 수년간 함께 할 몰입감 있고 뛰어난 여정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특히 놀라운 스토리 중심의 여정을 경험하고자하는 플레이어에게 잊을 수없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놀라운 세계와 세련된 게임 플레이를 만드는 데 Massive의 재능을 활용하고자합니다.

Lucasfilm Games와의 협력에 대해 조금 더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JG : 지금까지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Lucasfilm Games와의 긴밀한 협력입니다. 우리는 게임 제작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 품질에 대한 헌신을 공유하며 팬들이 기대할 수있는 진정성 수준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되는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놀랍고 획기적인 Star Wars 경험을 제공하는 동일한 목표에 100 % 일치 합니다.

Snowdrop 엔진에 대해 언급하셨습니다. 이것이 게임 개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DP : Snowdrop을 사용하면 최첨단 기술을 탐색 할 수 있으므로 혁신의 최전선에 머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놀라운 렌더링은 이전에 어떤 게임도 해본 적이없는 방식 으로 스타 워즈 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것 입니다.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엔진 인 Snowdrop은 항상 개발자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미래 지향적 인 기술로 개발되었습니다. 우리 엔진의 아름다움은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최고의 게임을 혁신하기 위해 제작자에게 주어진 제어와 유연성입니다. Snowdrop은 매우 민첩하며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게임을 제공 할 수있는 힘이 있습니다. 차세대 콘솔이 출시됨에 따라 Snowdrop의 엔지니어는 새로운 하드웨어가 제공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엔진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Massive Entertainment에서 두 개의 주요 프랜차이즈 ( Star Wars , Avatar )를 개발하면서 Ubisoft가 주요 IP 기반 게임 개발에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DP : 라이트 스톰, 루카스 필름, 디즈니와의 놀라운 협업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항상 동료 제작자와 협력하여 플레이어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고 놀라운 세계에 몰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우리는 오픈 월드와 플레이어 몰입의 경계를 한계까지 밀어 붙이는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그 방향은 아바타 와 스타 워즈 의 풍부한 세계에 매우 잘 어울립니다.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사용하여 수많은 원본 IP를 성공적으로 구현 한 Ubisoft는 경험과 고유 한 창의력을 모두 구축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이자 파트너입니다.

Ubisoft의 새로운 Star Wars 타이틀 에 대한 더 많은 뉴스와 향후 업데이트 를 보려면 Ubisoft News 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

 


루카스필름 스타워즈, 유비소프트와 파트너쉽 체결

 

루카스필름 스타워즈, 유비소프트와 파트너쉽 체결 

Ubisoft의 새로운 Star Wars 타이틀은  디비전 제작사  Massive Entertainment 제작 

기존 EA 8년 독점 종료 

 


 UBISOFT 스타워즈 게임 제작중

 

UBISOFT가 오픈월드 스타워즈 게임을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Lucasfilm Games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은하계의 한계를 의미합니다

디즈니 소유의 회사는 방금 Ubisoft의 새로운 Star Wars 타이틀과 Bethesda의 Indiana Jones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스타 워즈 반란군 대대 회의

LUCASFILM 게임 제공

오늘, LUCASFILM GAMES는 오픈 월드 Star Wars 게임을 만들기 위해 Ubisoft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타이틀은 Ubisoft의 Mass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할 예정이며, Disney가 2012 년에 Lucasfilm을 인수 한 이래 EA 외부의 회사가 스타 워즈 게임을 처음으로 제작하여 거의 8 년 동안 독점권을 종료했습니다. 또한 루카스 필름과 디즈니의 신규 자산 인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할 새로운 인디아나 존스 게임도 작업 중입니다.



스타 워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새로운 타이틀에 대한 개발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Masssive는 여전히 프로젝트를 위해 모집하고 있으므로 세부 사항이 드뭅니다. The Division®2 및 The Crew의 감독 인 Julian Gerighty가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타이틀에는 Massive의 Snowdrop 엔진이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Lucasfilm Games는 게임에 등장 할 Star Wars 세계의 캐릭터 나 설정에 대해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발표는 루카스 필름이 베데스다와 제휴하여 몇 년 만에 루카스 필름에서 처음으로 스타 워즈가 아닌 AAA 게임 인 인디애나 존스 타이틀을 제작했다는 소식에 이어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특히 스타 워즈 세계에서 Lucasfilm 프랜차이즈를 사용하여 게임을 만들고자하는 개발자를 위해 Lucasfilm의 게임 접근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EA는 이전에 회사가 10 년 동안 스타 워즈 게임에 대한 독점권을 가질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그것이 잘못되었거나 시계가 일찍 끝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Lucasfilm은 어느 쪽이든 WIRED를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A는 향후 게임을 계속 만들 것이지만 Lucasfilm Games는 다른 파트너를 자유롭게 찾을 수 있습니다.



Disney의 글로벌 게임 및 인터랙티브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 인 Sean Shoptaw는 WIRED에 "EA는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에게 매우 전략적이고 중요한 파트너였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위한 공간이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2013 년 Disney는 LucasArts에서 150 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사내 게임 개발을 끝냈습니다. 당시 회사가 할리우드 리포터에 제출 한 성명에 따르면 그 당시의 근거는 "회사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고품질 스타 워즈 게임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달성"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몇 년 동안 EA 독점 계약은 그 목표에 대한 병목 현상으로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몇 가지 작은 모바일 또는 VR 게임을 제외하고, 2013 년 이후 EA의 주요 스타 워즈 게임 수를 한 손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개발자가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 있도록함으로써 Lucasfilm은 제공하는 타이틀을 다양화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스타 워즈 은하계는 우리 팀이 우리 매체의 경계를 혁신하고 확장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놀라운 원천입니다. 스타 워즈 지식의 일부가 될 새로운 세계, 캐릭터 및 스토리를 구축하는 것은 우리에게 놀라운 기회입니다. Ubisoft Massive 스튜디오가 Lucasfilm Games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다음과는 다른 오리지널 스타 워즈 모험을 만들게되어 기쁩니다. 이전에했던 모든 것.”



YVES GUILLEMOT, 공동 창립자 겸 UBISOFT CEO



Shoptaw는“게임 환경을 보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게임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우리가 세계에 존재하는 품질의 양을 포착하고 시장에 빠르게 진출하려면 내부적으로 그렇게하는 것이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과거 EA 게임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Star Wars 게임은 Disney 인수 이후 제작 된 모든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공유되는 동일한 Star Wars 표준 및 연속성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Lucasfilm의 프랜차이즈 콘텐츠 및 전략 담당 부사장 인 James Waugh는 게임이 항상 다른 미디어의 콘텐츠에 직접 연결되지는 않지만 가능성은 테이블에 있다고 설명합니다.



“사람들이 착각하는 곳은 때로 '오, 그러면 다른 모든 것과 연결되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반드시 우리가 항상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Waugh는 WIRED에 말했습니다. "그 이야기에 맞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스타 워즈 게임과 나머지 Lucasfilm 프랜차이즈 라이브러리를위한이 새로운 비 독점적 배치는 개발자가 자신의 아이디어 아이디어를 Lucasfilm Games에 발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Lucasfilm Games의 부사장 인 Douglas Reilly는 WIRED에 "우리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위해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부족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캠프 중에는 Todd Howard가 있습니다. (다른 많은 게임 중에서) Skyrim의 유명한 감독은 또한 인디애나 존스의 열렬한 팬입니다. “특히 Indy 게임에서 가장 고무적인 것은

 

출처 :news.ubisoft.com/en-us/article/1NuKtLdz0qhUg3zgvpLqhL/null

www.wired.com/story/lucasfilm-games-star-wars-ubisoft-indiana-jones-bethesd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