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과월호 할인 중인 게임 잡지인 게이머즈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8. 6. 02:11

본문

반응형

[뱀선생] 과월호 할인 중인 게임 잡지인 게이머즈 ㅋ


예전 군대 시절 및 플스2 or 닌텐도DS 콘솔 보유 시절 자주 사봤던 게이머즈 ㅋㅋㅋ


솔직히 아직까지 비디오 콘솔 게임 잡지인 게이머즈가 나오는줄 몰랐음.


과월호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고 해서 홈페이지 들어가봤다가

지름신 내려서 올해나온 잡지 중에 2권 정도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위쳐3 확장팩 공략과 E3 2016 특집 기사가 있는 2016년 7월호와

다크소울3 공략이 있는 5월호를 샀습니다.



이런식으로 A급과 B급으로 나눠서 과월호를 팔고 있음.

저는 상태B급 7,000원짜리로 2권 샀는데 뭐 딱히 큰 흠집은 없는것 같음. 만족할 퀄리티~

(오히려 예전 학창시절 동네 서점에서 문제집 샀던게 훨씬 상태 안좋았음 ㅋㅋㅋㅋ)


매월 마다 리뷰 및 읽을거리 기사와 공략 목록이 모두 나와있으니 필요한걸 구매하면 됨.

저는 행사 초기에 사서 그런지 품절 목록 별로 안보였는데 벌써 몇일 지났다고 품절이 보이네요 ㅋㅋㅋㅋ

예전 추억 및 필요한 공략 있으면 한번쯤 질러보시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pdf판 공략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준다고 하는데 안써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음 -_-;;; 

일단 아껴뒀다가 공략 필요한 게임 나올경우에 써보려고 함.)


게이머즈 몰 링크 : http://gamerzmall.co.kr/home/product/?ctl=m&cate=10500900000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