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토탈워 삼국지 2021년 3월 12일 최신 무료 업데이트 패치 내역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1. 07:20

본문

반응형

정보 - 토탈워 삼국지 2021년 3월 12일 최신 무료 업데이트 패치 내역

 

이번 '갈라진 운명' DLC 출시와 함께 3월 12일에 업데이트되고 FLC가 없는 대신 새로운 시스템들이 무료로 본편에 업데이트 됩니다.

 

 

조조 추가 전용 시스템 '음모'

 

조조의 고유자원인 신용도를 가지고 외교뿐만 아니라 다른 세력, 장수, 도시, 군대에 디버프 혹은 버프를 줄 수 있는 시스템.

 

 

 

원소 추가 전용 시스템 '대장 무기고'

 

 

 

원소의 기존 고유 시스템인 대장 수행원들을 강화해 주는 시스템으로 강화 뿐만 아니라 직접 이름도 지정해 줄수 있습니다

 

 

 

협천자 시스템 개편 '황실 음모'

 

각 세력마다 황제 선호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 선호도를 이용해 다른 팩션의 선호도를 깎거나 자신의 선호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선호도가 높으면 팩션의 만족도나 부패도를 줄이는 등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선호도는 공공 질서가 높거나 식량을 많이 보유시 증가합니다.

 

협천자 중이라면 다른 팩션에게 한나라의 역적으로 선포해 한나라 계열 팩션들과 전쟁을 선포하게 만들수 있고 (AI도 사용 가능) 선호도가 낮다면 헌제가 직접 역적으로 선언하기도 합니다. 

 

조조 팩션을 제외하고 후에 협천자 중 황제 혹은 왕에 오를 때 헌제를 옹립하여 헌제로 세력 지도자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헌제는 천명 유굉, 하황후처럼 장수로는 플레이가 가능하지 않을듯 합니다.

 

 

 

 

 

세력 회의 개편

 

기존에 퀘스트를 받는 형식에서 각 무장들의 의견을 받아 적용시키는 형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작위가 증가할 때마다 자신에게 필요한 자원을 선택하도록 바뀌었습니다.

 

 

이번 '갈라진 운명' DLC 출시와 함께 3월 12일에 업데이트되고 FLC가 없는 대신 위의 시스템들이 무료로 본편에 업데이트 됩니다.

 

 

출처 : 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22720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