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마소 엑스박스 게임패스, 베데스다 다음 타깃은 유비소프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11. 08:19

본문

반응형

루머 - 마소 엑스박스 게임패스, 베데스다 다음 타깃은 유비소프트?

 

몰랐는데 20201년 3월 게임패스 신작 게임은 fm2021이였구나 ㅎㄷㄷ;

이제 베데스다 먹고 북미 잡았다면 유비소프트랑 손잡고 유럽?

그럼 아시아는 누구?? fm시리즈랑 용과같이 쭉쭉 추가되는거보면 진짜 세가랑 파트너인건가???

 

최근 파판7 리메이크의 플스+ 3월 포함을 전한적 있는 인사이더(+XboxEra 팟캐스트 호스트) Shpeshal Ed.

 

Shpeshal Ed가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정도의 최신작을 포함해 다수의 유비소프트 게임이 게임패스로 나올 것이라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합니다.

단, 유비+의 모든 게임이 다 나오는 것은 아니라고 아니고 그 중 다수의 게임이 선별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합니다.

 

 

플스 멤버쉽 서비스 플스+ 2021년 3월 게임에 파판7 리메이크 파트1이 포함될 수도 이걸 맞춘 기자
XboxEra의 Shpeshal Ed기자가 3월 플스+로 파판7 리메이크가 등장할 것이라고 트윗한 가운데

 

 

youtu.be/L3wpyGyvqG4

PC 게임패스 2월 신작 게임 용과같이4 리마스터 한글판 초반 오프닝 스토리

 

 

연말까지 여러 Ubisoft 게임을받을 수있는 Xbox Game Pass – 소문

 

온라인에서 유포되는 소문에 따르면 연말까지 여러 Ubisoft 게임이 Xbox Game Pass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AltChar 가보고 한대로 Xbox 내부자 Shpeshal Ed는 Ubisoft에서 게시 한 여러 게임이 연말까지 Game Pass 라이브러리에 포함될 것이라는 확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어떤 타이틀이 나올지에 대해 그는 그것이 전체 uPlay + 라이브러리가 될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Immortals Fenyx Rising을 포함한 모든 것이 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

Shpeshal Ed는 Xbox Game Pass 구독에 대한 가격 인상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다른 게시자의 게임에 액세스하기위한 기본 가격을 약간 인상하면서 구독 계층을 먼저 탐색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Xbox Game Pass 라이브러리는 새로운 타이틀이 추가되면서 매달 확장됩니다. 이번 달 에는 Madden NFL 21, Football Manager 2021, NBA 2K21이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었으며 Star Wars : Squadrons는 이달 말에 추가 될 예정입니다. NHL 21도 다음 달 Xbox Game Pass에 제공됩니다.

Star Wars : Squadrons  (EA Play를 통한 콘솔) – 3 월

진정한 조종 경험 인 Star Wars : Squadrons에서 스타 파이터 전투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편대와 함께 1 인칭 멀티 플레이어 우주 공중전의 아드레날린을 느끼고 스릴 넘치는 스타 워즈 스토리에 참여하세요.

NHL 21  (EA Play를 통한 콘솔) – 4 월 출시

확장 된 Be A Pro 모드에서 슈퍼 스타가되기위한 길을 개척하고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내려가십시오. 얼음 위에서는 리그의 가장 획기적인 혁신가들로부터 영감을받은 모든 새로운 움직임, 데크, 댕글 및 회피 기동으로 공격을 변경하십시오.

Xbox Game Pa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첫째 날 플레이

Xbox Game Pass 회원이 글로벌 출시 당일에 이용할 수있는 Xbox Game Studios 및 ID @ Xbox의 최신 타이틀을 가장 먼저 플레이하세요.

모두를위한 무언가

전장에서 자신을 증명하십시오. 협동 모험에 참여하세요. 상상력이 풍부한 세계를 건설하십시오. 모든 장르의 엄청나게 다양한 게임을 경험하고 게임이 항상 추가되어 항상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 wccftech.com/xbox-game-pass-ubisoft/

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3853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