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르텔 타이쿤 Cartel Tycoon 얼리 액세스 어색함이 있지만 가능성도 많습니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24. 08:18

본문

반응형

카르텔 타이쿤 Cartel Tycoon 얼리 액세스 어색함이 있지만 가능성도 많습니다.

 

PC 스팀 얼리액세스 신작 게임 카르텔 타이쿤 

제목: Cartel Tycoon
장르: 액션,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앞서 해보기
개발자: Moon Moose
배급사: tinyBuild
프랜차이즈: tinyBuild
출시 날짜: 2021년 3월 19일
앞서 해보기 출시 일자: 2021년 3월 19일

아쉽게도 안한글 영문판 ㅜ

가격은 10% 특별 할인가 23400원.

 

Cartel Tycoon은 좋은 범죄 시뮬레이션의 씨앗을 가지고 있지만 성장할 길이 먼

 

수년에 걸쳐 저는 장르의 영광스러운 시절을 되 살릴 수있는 범죄 시뮬레이터를 필사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특히 1997 년과 1998 년 사이에 Dope Wars와 Gangsters : Organized Crime의 혼합이 제 11- 범죄 기업 운영에 대한 자신의 관심. 그러나 1999 년의 Mob Rule부터 최근의 Empire of Sin에 이르기까지 어떤 게임도 이러한 비율을 정확하게 얻을 수 없었습니다. Cartel Tycoon 은 가장 잘못된 장르의 장르에서 Don이 될 수 있습니까 ?

아마도.

Cartel Tycoon은 불법 작전을 금지 시대 시카고의 스패츠와 월광에서 벗어나 80 년대 남미의 축축한 정글과 마약 농장으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모두 사기꾼들이 하얀 가루 더미에 몸을 굽히면 서 거래를하고 있으며, 게임이 앞서 해보기를 통한 긴 여정의 시작 단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올바른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Tropico의 산뜻한 톤과 Cities : Skylines의 힌트가 섞여 있으며, 가장 중요한 초라한 Narcos 필터를 통과했습니다.

우선, 거의 전적으로 건물 및 관리 게임이므로 다른 많은 범죄 시뮬레이션을 방해하는 불필요한 전술 전투 시스템을 통해 희석되지 않습니다. Cartel Tycoon은 자원 관리, 상품 흐름 및 약간의 인력 관리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의 중위부터 지역 도시의 시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은 돈과 호의로 얻을 수 있고 방치로 인해 잃을 수있는 유동적 인 충성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가상의 남미주의 여러 지역 중 하나를 통제하면서 스토리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내 이름에 $ 60,000의 더러운 돈으로, 나는 창고와 함께이 지역에서 가장 비옥 한 땅에 첫 번째 아편 농장을 짓습니다. 기본적으로 내 화려한 마약 군주 저택 뒷마당에이 작업을 건설한다는 사실은 당국을 괴롭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나는 귀중한 식물을 가장 가까운 공항으로 정기적으로 운송하라는 명령을 내리는데, 비행기는 며칠 후 내 돈을 가지고 다시 날아 가기 전에 정기적으로 그들을 나라 밖으로 밀수한다.

Cartel Tycoon에서 벌어들이는 대부분의 수익은 수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민간 비행장은 가장 간단하지만 수익성이 가장 낮은 방법이며 항구는 더 많은 양을 운송하지만 합법적 인 생산물 사이에 약물을 숨겨야하는 반면 육지 경계는 높은 위험에 높은 처리량을 제공합니다.

그 돈이 쏟아지기 시작하면 세탁해야합니다. 택시 회사, 교회, 카지노 및 도시에 기타 전선을 건설하여이를 수행하면 몇 가지 보너스도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나는 설교에서 내 이름을 언급하기 위해 내 교회 중 한 곳에서 사제를 고용하여 일반 사람들 사이에서 내 명성을 높였습니다. 자신의 작은 Pablo Escobar가되는 환상을 불러 일으키는 데 도움이되는 이와 같은 몇 가지 멋진 터치가 이미 있습니다.

여기에도 약간의 내러티브 추진력이 있으며, 훌륭한 글과 캐릭터 초상화가 대화 상호 작용과 스토리 포인트를 생동감있게 제공합니다. 캠페인의 어느 시점에서 나는 게임 시작시 후원자가 나에게 제공 한 돈을 갚거나 그를 죽일 수있는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내가 그를 파견 한 용이성 (내 암살자 Vanessa Diaz Venji의 간단한 명령)은이 잔인한 세상에서 죽음이 쉽게 올 수 있다는 교훈이었습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경찰이 쏘거나 코카 농장을 빼앗는 것을 예외로 삼는 라이벌 보스의 손에 거의 같은 방식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필연적으로 발생하면 중위 중 한 명을 장악하여 마약 군주 왕조에 만족스러운 연속성을 만듭니다. Crusader Kings와 같이 이러한 캐릭터에 실제로 투자하기에는 성격이나 대화 다양성이 충분하지 않지만 앞서 해보기를 통해 추가되기를 바라는 종류입니다.

중위는 강도, 암살, 돈 운반, 적 건물 점령과 같은 특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고용됩니다. 그들은 급여 인상, 승진, 퀘스트와 같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당신에게도 올 것입니다. 중위의 충성심을 유지하지 못하면 머리에 총알을 쏘아 급여에서 그들을 제압해야하는 어려운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올바른 원칙이 여기에 있습니다 (즉, 무자비한 마약 제국을 운영하는 도덕적으로 칙칙한 원칙).하지만이 초기 개발 단계에서는 좌절감이 들어 오기 시작할 때까지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대규모 범죄 기업에 관한 게임의 경우 마이크로 매니지먼트가 엄청나게 많고 비즈니스 흐름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중위는 한 번에 하나의 명령 만 내릴 수 있습니다. 즉, 그들이 공회전하지 않도록 항상 주시해야합니다. 한 건물에서 다른 건물로 돈의 일부만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전부 든 아니든간에 요.이 문제는 중위 시스템과 결합되어 필요한 곳에 돈을 두는 것을 악몽으로 만듭니다.

세탁 된 돈은 원격으로 사용할 수있는 반면, 세탁 된 돈은 원격으로 사용할 수있는 반면에 더러운 돈은 건물에 물리적으로 있어야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언제든지 참조 할 수있는 일시 중지 화면 매뉴얼입니다). 이것을 명확하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의미가 있고 달러를 세탁하는 데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너무 까다 롭습니다. 예를 들어 건물을 운영 할 자금이 있으면 매번 '켜기'스위치를 클릭하지 않고 자동으로 작업을 재개 할 수있는 옵션이 있어야합니다.

게임은 스마트 자동화를 허용하는 더 많은 시스템을 구현하여 제국을 확장하고 정치인과의 거래를 줄이고 반대를 제거하는 더 큰 그림에 집중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금은 아편 농장에서 며칠 동안 기절 한 멍청한 중위에게 엉덩이에서 벗어나 일을하라고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나는 대마초 농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려는 나의 야망이 헤로인을 쏘고 총을 쏘는 것보다 잡초를 피우고 하리 보를 먹는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분명히 더 반감을 느끼는 연방 경찰의 돌이킬 수없는 관심으로 인해 계속 혼란스러워지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연료 스테이션까지. 이러한 점과 자금 및 생산 체인 관리의 어색함을 감안할 때 전체 작업이 조금 더 원활해질 때까지 몇 달 동안 내 야망을 연기하는 것이 좋은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장르의 현재 전력 공백을 고려할 때 Cartel Tycoon은 아직이를 채우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출처 : store.steampowered.com/app/1220140/Cartel_Tycoon/

www.pcgamer.com/cartel-tycoon-has-the-seeds-of-a-good-crime-sim-but-it-has-a-long-way-to-gro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