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씨 신작 블앤소2 재미있을까? 시네마틱 트레일러 Blade & Soul 2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31. 08:27

본문

반응형

엔씨 신작 블앤소2 재미있을까? 

신화의 시작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Blade & Soul 2. 

 

엔씨소프트의 AAA급 제작비를 쏟아부은 모바일 대작 MMORPG 차기작으로 

과연 리니지m 리니지m2와 함께 삼대장을 이룰수 있을지?? 

지원 플랫폼으로는 윈도우10 PC판 /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iOS

 

아직 정확한 출시일 일정은 안나왔지만 지금 사전 예약 중이고 

2021년 4월 22일 유저 캐릭터 생성 들어간다고 함.

 

겜용으로 게이밍 노트북이나 생각해볼까....

 

youtu.be/1qDgx5FMr64

 

블레이드 & 소울 2, 2월 9일 사전예약 시작!
새로운 신화를 써내려 갈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오픈 월드 모바일 MMORPG. 동시에 블레이드 앤 소울의 정식 후속작이다.

 

장식에만 지나지 않았던 지형과 단순한 NPC들로 채워진 세계가 아닌,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인터렉션할 수 있는 생태계를 추구한다. 반복되는 몬스터의 공격 패턴, 외워서 반응하는 틀에 갖힌 전투는 없다고 한다. 게임의 핵심 키워드는 자유도와 액션.

트레일러를 보면 블소의 그래픽을 그대로 쓴 걸 볼 수 있다. 배경, 캐릭터, 모션이 달라진게 없는데 거기다 변신 시스템이 추가되었는지 너도 나도 몬스터로 변신하고 있다. 리니지의 변신과 비슷한 과금 요소일 것으로 추정된다.

전작의 직업 시스템은 무기를 선택하면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홍문파와 진서연조차 전설이 되어버린, 전작의 시간대로부터 최소 수백년 후가 지난 미래가 배경이며 동시에 태초와 창세시대의 신비 또한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디렉터스 컷에서 이채선 총괄 디렉터는, "블레이드&소울2는 전작의 사건을 포함한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시간의 흐름대로 뒷 이야기를 이어가는 게 아니라 세상의 처음과 그때부터 존재했던 신비한 사건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완성해 나가고자 한다" 고 말했다

 

https://coupa.ng/bUJ0y3

 

기가바이트 AORUS 5 MB i5 C 블랙 게이밍노트북 (i5-10200H 39.6cm GTX 1650Ti )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namu.wiki/w/%EB%B8%94%EB%A0%88%EC%9D%B4%EB%93%9C%20%26%20%EC%86%8C%EC%9A%B8%20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