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엔씨소프트 블소의 ㅎㄷㄷ한 상자 과금 클라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8. 11. 20: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엔씨소프트 블소의 ㅎㄷㄷ한 상자 과금 클라스


예전 오픈 베타 이후 정식 발매하고 첫과금을 했던가 아님 안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한 블레이드 앤 소울.

상당히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었던 기분 좋은 기억이 있는 게임임.


최근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짤하나를 봤는데...

진짜 랜덤 상자 과금 클래스가 ㅎㄷㄷ하네요 -_-;;;

이래서 국산 게임 인식이 부정적인건가...


당연히 회사입장에서는 매출이 중요하긴 한데

상자까기 하나에 99,000원. 거의 10만원 돈이고 그것도 3종류가 랜덤으로 나온다는거 ㅋㅋㅋㅋ

차라리 좀 더 접근성이 높을 수 있도록 상자를 싼 가격에 팔고 

오버파워를 억제하기 위해 최고급 아이템 드랍 확률을 낮게 만든게 더 욕을 덜 먹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봄;;;


또 10만원이면 보통 소장판 패키지 제공해야 되는거 아닌가??? 

뭐 화보집이나 메이킹 영상, 캐릭터 상품이라도 같이 넣어놔야....



9만 9천원짜리 펀플스토어 funple카드 ㅋㅋㅋ


일러스트 디자인은 멋지다. 팬들을 위한 소장용인가? ㅋ



한가맹의 삼원로 상자 랜덤 박스 구조


1) 1단계 랜덤박스인 99000원짜리 상자를 3개 사서, 적운령, 청운령, 백운령 을 중복없이 각각 하나씩 얻는다.

2) PC방 비룡공상에서 적+청+백+5천금을 넣고 2단계 램덤박스인 삼원로의 령10단계 상자로 바꾼다.

3) 나온 랜덤한 수호령을 먹는다.

4) 넌 안 될놈이니 최하급 비월령을 먹고 1)로 돌아간다.


한방에 진 홍문령 10단계를 먹었다고 했을때 최소 비용 = 297,000원;;;


진짜 이건 너무하네 ㅋㅋㅋㅋ

최소 현질 30만원짜리니 얼마나 좋은템인거지??? ㅎㄷㄷ;;;

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까 진 홍문령 10단계가 끝이 아니네.

이걸 또 강화해서 초월령 1단계~ 5단계 -> 각성 초월령 -> 진 초월령 을 만들수 있네요 ㅋㅋㅋ


월정액 게임에 추가 과금까지 있는걸 보니 진짜 패키지 게임의 DLC 쪼게팔기, 시즌패스는 진짜 개혜자구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