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클리어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8. 12. 06: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클리어 영상


크 드디어 출시된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모드인 한여름 밤의 카라잔.


공짜 챕터인 프롤로그와 1주차 객실까지 공개됐습니다.

뭐 딱히 공략이란건 없고 우두머리 클리어하는데 사용한 게임플레이 영상과 덱을 간단하게 씀.


아 참고로 총 4지구 4주차 구매 가격은 총 2만원.

1주차 당 오천원임 ㅋ

일주일 안으로 카라잔을 구입하면 하스스톤 카드뒷면을 특전으로 주네요~




프롤로그 - 초대받지 않은 손님 (말체자르)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프롤로그 공짜 챕터 - 초대받지 않은 손님(공작 말체자르)

 

하스스톤 싱글 캠페인 모드라 할 수 있는 새로운 모험모드 카라잔.

프롤로그 공짜로 주어지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 클리어 영상.

사실 얼방 법사나 말리고스 같은 원콤덱을 안해봐서 상당히 어색했음. 

주문 0코 ,주문공격력 +5, 각종 공격 마법을 모아서 한방에 끝내야하는듯 ㅋㅋㅋ

다행이 주문 복사 하수인과 영능이 드로우3장이라서 주문 콤보 카드 모으는 것은 그닥 어렵지 않음 ㅋ



1주차 - 1네임드 식기골렘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1주차 첫 네임드인 식기 골렘 클리어 영상.


파티가 난장판이 되기 전에 탑의 최상층에 도달하세요!

미드낭꾼으로 플레이 했는데....

아오 계속 0코 영능으로 1/1 토큰을 소환해서 딥빡이였음.

(광역기가 부족카당 ㅜ)

추적으로 개풀 못 뽑았으면 쥐쥐 ㅋㅋㅋㅋ



1주차 - 2네임드 마법거울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1주차 두번째 네임드인  마법거울 클리어 영상.


위로 향하는 계단은 이 예의 없는 거울 뒤에 있습니다.

하수인 복사 능력을 가진 마법거울 클리어 영상.

씹랄로 클리어



1주차 - 3네임드 체스


하스스톤 모험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1주차 세번째 네임드 체스


체스 말들이 계단을 지키고 있습니다! 경기에서 이겨 위층으로 향하세요!

완전 새로운 스타일의 체스 맵 ㅋㅋㅋㅋ

상대 영능이 왼쪽 제거라서 좋은건 오른쪽에 배치하고 홀짝 개수를 잘 조절해야 하는것 같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