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스포주의 캡콤 신작 대작 게임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전체 보스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4. 24. 15:26

본문

반응형

정보 - 스포주의 캡콤 신작 대작 게임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전체 보스전

 

2021년 5월 7일 출시하는 캡콤의 AAA급 대작 신작 게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글판 BIOHAZARD VILLAGE.

전작 바하7편에 이어서 1인칭 생존 호러 장르로 확정됐습니다.

기존 고티급 호평받은 바하RE2 2편 리메이크 3인칭이 대박나서 3인칭으로 나올줄알았는데 뭐 개발팀이 여럿있을테니까 왠지 앞으로 투트랙 3인칭 바하, 1인칭 바하가 나눠서 나올것 같은 느낌 ㅋ

호러게임 알못이였다가 2편 엔딩까지 볼 정도로 재미있게 즐겨서 이번 8편 개인적으로 아주 기대하고 있는 작품.

그래서 PC 게이밍 환경 업그레이드 고려할 정도 ㅋㅋㅋㅋ

 

일단 스팀판으로 구매할 예정인데

스팀 상점 페이지에 공개한 1080p 60fps 그래픽 옵션 PC권장 사양의 경우

프로세서: AMD Ryzen 5 3600 / Intel Core i7 8700
메모리: 16 GB RAM
그래픽: AMD Radeon RX 5700 / NVIDIA GeForce GTX 1070
DirectX: 버전 12

여기서 레이트레이싱 같은 지포스 RTX 풀옵션 넣을꺼면 NVIDIA GeForce RTX 2070 이상급 그래픽카드가 필요하다고 함. 

coupa.ng/bXUZHn

 

마이크로소프트 Xbox 4세대 무선 컨트롤러 쇼크블루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크로소프트 Xbox 4세대 무선 컨트롤러 쇼크블루

PC 스팀용 콘솔 게임 원탑 끝판왕 패드인 엑시엑 패드.

개인적으로 쇼크블루 색상 추천. 너무 이쁘다 ㅋㅋㅋ

그냥 간단히 유선으로 쓸꺼면 usb c타입 케이블 패드랑 pc랑 연결하면 자동으로 드라이버 잡히고 업데이트해서 게임플레이 사용 가능.

 

youtu.be/1GA54wvX2FI

바하RE2 클레어 싱글 스토리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이벤트 전체 컷신 모음 영상

 

 

캡콤 신작 대작 게임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전체 보스전 정보

 

바이오 하자드 8 빌리지 (레지던트이블 빌리지) 모든 보스 공개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의 네 군주와 게임의 최종 보스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1. 알치나 드미트레스쿠
첫번째 레이디 디미트레스쿠는 이제는 친숙한 이름입니다.

그녀는 일다시피 주인공 이든 윈터스의 피를 갈망하는 장신의 뱀파이어 여성입니다.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의 북쪽 성 디미레스쿠에서 그녀를 민날 수 있습니다. 

youtu.be/vAVRQA9tJnU

2021년 5월 AAA급 대작 바이오하자드 8 빌리지 한글판 트레일러 BIOHAZARD Village

 

 

2. 칼 하이젠베르크

새로운 보스 중 두번째는 하이젠베르크 공장의 소유자이자 운영자인 칼 하이젠베르크입니다.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 아트 디렉터인 토모노리 타카노에 따르면 시가를 입에 물고 선글라스와 가죽 모자를 쓴 채 거대한 엔진을 망치로 내리치는 엔지니어 하이젠베르크의 모습은 60년대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습니다. 
그는 또한 금속을 이용한 구식 도구로 고문을 즐기는 사람이므로 그를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하이젠베르크의 공장은 지도의 남서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3. 살바토레 모로

다음으로 세번째 모로 저수지의 살바토레 모로가 있습니다. 
저수지는 원래 어촌마을이었지만 그저 오래된 옛 일에 불과합니다.
물에 젖은 망토와 물갈퀴가 달린 손가락은 살바토레 모로를 돌연변이 된 끔찍한 물고기 괴물로 보이게 합니다.
타카노는 모로의 기획이 단순 지구상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캐릭터가 되는 것이라 말했습니다. 
모로의 외형을 보면 그 임무를 완수한 것처럼 보입니다.

 

 

4. 돈나 베네비엔토

네번째 마지막으로 애도자의 목도리를 두른 여성 돈나 베네비엔토는 신부 드레스를 입은 인형을 동시에 안고 있습니다. 
그녀는 북동쪽의 하우스 베네비엔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바이오 하자드 7에서 사용되던 공포 요소로 플레이어를 공격할 것입니다.
그녀의 꼭두각시 인형은 안지라고 불립니다. 
추측컨데 그녀는 아마도 가장 무서운 사람일 것입니다.

 

 

 

5. 마더 미란다

마지막 최종보스?? 네 영주를 지배하는 것은 마을 사람들이 숭배하는 신과 같은 인물 인 마더 미란다입니다. 
우리는 그녀의 초상화만 접했지만 최근 광고에서 그녀의 가면을 쓴 얼굴을 근접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www.thegamer.com/resident-evil-village-villains-reveal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