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차기작 배경 중세 유럽 기사 백년전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4. 26. 21:01

본문

반응형

루머 -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차기작 배경 중세 유럽 기사 백년전쟁

 

유비소프트의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프렌차이즈 게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고대 3부작으로 어크 오리진 이집트, 어크 오디세이 그리스, 어크 발할라 바이킹이 마무리 됐습니다.

이제 다음 차기작의 시대 배경이 궁금해지고 E3 2021 여름 게임쇼가 다가와서 루머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ㅋ

 

제 기억에 유비 어크발할라 루머는 처음부터 바이킹 썰이 돌았고 맞았는데

과연 이번에 떡밥 풀린 중세 유럽 배경의 영국 프랑스 기사들의 백년전쟁이 될지 궁금 ㅋㅋㅋㅋ

잔다르크???

 

youtu.be/61zg7EOplXU

어크오디세이, 두번째 임무를 주는 엘페노르, 장군 암살???

 


소문 : Assassin 's Creed 2022는 백년 전쟁 중에 설정 될 수 있습니다
Ubisoft의 차기 개발중인 Assassin 's Creed 게임에 관한 최근 소문은 백년 전쟁 동안 반복되는 반복을 암시합니다.

Ubisoft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Assassin 's Creed 프랜차이즈는 시작된 이래 다양한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이미 Assassin 's Creed Valhalla 에 이어 시리즈의 다음 항목의 설정을 추측하고 있습니다. 중세 중국 을 배경으로 한 Assassin 's Creed 게임 에서 저명한 소문이  나왔지만 Assassin 's Creed에 대한 알려진 유출자 는 완전히 다른 시간과 장소를 가리키는 일련의 단서를 밝힙니다.

다음 Assassin 's Creed  가 어떤시기와 장소 로 설정 될지는 이미 수많은 추측이있었습니다  . 중국 외에도 인도를 솔로 여성 주인공과 함께 다음으로 가능한 설정으로 지적하고 팬들이 토론하고 있습니다. 다음 Assassin 's Creed 는 몇 년에  출시 될 예정 입니다. 루머 밀이 본격화되고 있으며, 약간의 탐정 작업의 결과로 다음 루머가 나옵니다.

 

 

Reddit에서 사용자 PerformerRelevant465는 신뢰할 수있는 Assassin 's Creed 유출자 j0nathan이 만든 YouTube 동영상을 지적했습니다 . 비디오에서 j0nathan은 기호, 위치, 이미지 등의 형태로 다음 게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PerformerRelevant는 다음 게임이 독일이나 프랑스에있는 100 년 전쟁의 소규모 버전 일 수 있다는 단서를 취합니다.

Redditor는 코드를 해독했다고 주장하는 YouTube 댓글 작성자의 흥미로운 댓글도 포함했습니다. 댓글 작성자에 따르면, 그들의 발견은 게임이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개발되고 2022 년에 출시 될 것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게임의 설정은 프랑스 북동쪽의 로렌 지역에 설정되어 있다고합니다.

전염병이 주요 억제 수단이었고 현재 Assassin 's Creed Valhalla  DLC 시즌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다음 게임이 내년까지 도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그러나 과거의 소문은 이미 Ubisoft Sofia가 개발을 처리하고 2022 년 출시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Ubisoft는 지금까지 어떤 소문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것은 개발자로부터 오는 것에 대한 확실한 단서 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Assassin 's Creed 타이틀이 팬들을 위해 출시 될 때까지는 아직 시간이 꽤 남았습니다 . 그 동안 Ubisoft는 버그 해결에 집중하기 위해 Valhalla 에 대한 업데이트 속도를 늦추고 있습니다. 미래 DLC에 대한 소문에 관한 한 일부 팬들은 Assassin 's Creed 에 드래곤 이 포함되는 것에 회의적이었습니다 .

Assassin 's Creed 2022 는 개발 중이  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https://coupa.ng/bYgik5

 

로지텍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G304

COUPANG

www.coupang.com

로지텍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G304

 

 

잔다르크 에덴의검 떡밥 나오려나

 

원래 잔다르크는 문헌상에도 성별 구분 안될정도로 그냥 떡대라고 나와서
그대로 낸다고 해도 pc는 아닐거같네요.

 

특징만 보면 발할라의 여자 에이보르랑 가장 근접해 보이네요 금발벽안만 빼면

 

어크 발할라 에이보르가 문제지 어쌔신크리드 최신작 여주인공들은 괜찮게 나온편이었음

 

흑태자 암살하는게 주 내역 일 듯.

 

이번엔 좀 기존 어크 시리즈처럼 나왔으면....시리즈가 너무 RPG처럼 변한게 기존팬으로서 좀 아쉽네요..

 

영국놈들 프랑스놈들 둘다 조지고 싶다ㅋ

 

이제 현대파트 스토리는 뭔 소리 하는지 모르겠다....
그냥 리부트 한번 해주면 좋겠는데...유비라서..쩝

 

확실히, 뭔 틈을 찾아서라도 일단 중세-근대 사이에 시간대에서 노는게 가장 어크답긴 하네요.
나중에 더이상 뽑아먹을 시대 없을 때 즈음
아시아권 배경 나오지 않을까 싶긴 한데...
사실 어크는 서구권 베이스로 나오는게 아직은 이질감이 덜 한 것 같아요.
아시아 배경 보고싶다는 개인 희망사항 제껴두고.

 

이제 용병삼아 양쪽진영에서 전투도 하고 그러는건가? 
기마타고 창돌격도하고

 

유럽역사는 와닿질않는다.

근데 유비소프트가 유럽회사 ㅋㅋㅋ

 

잔다르크가 무쌍찍은게 에덴의 조각이랑 관계있는 걸로가는건가

 

이미 2편부터 잔다르크의 검이 에덴의 조각으로 설정되어 있긴 합니다

 

이번엔 컨텐츠 넣을건 넣고 뺄건 좀 빼줬으면 좋겠음. 

오딧세이는 그래도 할만한데 발할라는 너무 투머치해

 

삼총사 배경은 어떨지. 

암살자가 활약할 부분이 많을 꺼 같은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gamerant.com/assassins-creed-2022-hundred-years-war-rumor/

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4178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