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스팀 2D 도트 신작 게임 메탈슬러그 택틱스 ㅋ Metal Slug Tactics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6. 11. 10:21

본문

반응형

PC 스팀 2D 도트 신작 게임 메탈슬러그 택틱스 ㅋ Metal Slug Tactics

 

E3 2021 게임쇼 주간이 점점 다가오는게 느껴지네요~

역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축제 기간 ㅋㅋㅋ

과연 이번 메탈 신닥 도트 그래픽은 메탈슬러그 올드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것인가 ㅋ

 

METAL SLUG가 METAL SLUG 세계에 새로운 항목으로 돌아 왔습니다. 상징적 인 런앤건의 새로운면을 발견하고 로그 라이크 요소가있는 역동적 인 전술 RPG에 뛰어 드세요!

제목: Metal Slug Tactics
장르: 액션, 인디, RPG, 전략
개발자: Leikir Studio
배급사: Dotemu
프랜차이즈: Dotemu
출시 날짜: TBA

 

Metal Slug Tactics는 Marco, Eri, Fio 및 Tarma를 재결합하여 Peregrine Falcon Squad를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새로운 전장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고전적인 METAL SLUG 무기를 사용하여 스킬 트리, 특전 및 슈퍼 공격을 유발하는 아드레날린 시스템을 활용하여 시리즈의 대표적인 악당의 측면을 제압하고 파괴합니다. 

시리즈의 시대를 초월한 미학을 충실하게 전달하는 화려한 픽셀 아트 및 유동적 인 애니메이션과 결합 된 Metal Slug Tactics는 METAL SLUG의 사랑받는 비주얼을 자연스럽게 확장 한 것입니다. 

각 임무의 격렬한 전투는 Tee Lopes (Sonic Mania, League of Legends, Teen Mutant Ninja Turtles : Shredder 's Revenge, Streets of Rage 4 's Mr. X Nightmare DLC)의 오리지널 음악을 통해 활기를 불어 넣습니다. 

Metal Slug Tactics는 역대 고전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유명한 시리즈를 기념하는 상상력이 풍부한 새로운 방법입니다.

 

https://youtu.be/65ffO3BDq4I

PC 스팀 2D 도트 신작 게임 메탈슬러그 택틱스 ㅋ Metal Slug Tactics Reveal trailer

METAL SLUG가 METAL SLUG 세계에 새로운 항목으로 돌아 왔습니다. 상징적 인 런앤건의 새로운면을 발견하고 로그 라이크 요소가있는 역동적 인 전술 RPG에 뛰어 드세요! 매우 재미 있고 가벼운 Metal Slug Tactics는 METAL SLUG를 특별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를 가져와 전술 장르로 가져옵니다!


ROGUELIKE 요소가있는 전술적 RPG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METAL SLUG 시리즈의 상징적 인 역동적 인 전투를 경험하십시오. 아드레날린 막대를 만들어 슈퍼 공격을 해제하고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각 전투 후 귀중한 전쟁 경험을 얻고 무기 또는 보너스 특전을 잠금 해제하여 팀의 화력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병사들! 모으다!


상징적 인 전우들 중에서 선택하여 전쟁을 막을 완벽한 팀을 만드십시오.

동기화를 통해 대상에 동시 공격을 시작하십시오. 적들에게 엄청난 피해를주는 정비공! 팀이 충분하지 않으면 지원군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무거운 포병을 보낼 것입니다 : 금속 민달팽이, 공습, 당신이 이름을 짓고, 당신은 그것을 얻습니다!

승리를 향한 길에 맞서 싸우세요


전쟁을 끝내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도전이 기다리고 있으며, 계속해서 죽을 준비를하지만 결코 포기하지 마십시오!

좋아하는 미션을 원하는만큼 플레이하고 다시 플레이하세요! 지금까지 승리 한 각 전투에서 습득 한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쓰러 뜨리세요!







Donald Morden이 돌아 왔습니다! 오랜만에 세계 정부에 반대하는 나라에 숨어 있던 그는 참을성있게 쿠데타를 벌였고 마침내 수년에 걸쳐 모인 군대로 세계에 복수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송골매는 우리가 전쟁에 더 들어가기 전에 적진을 통과하고 Morden을 쓰러 뜨리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 METAL SLUG 시리즈의 첫 번째 전술 RPG를 발견하세요
● 절차 적으로 생성 된 미션 레이아웃으로 엄청난 재생성을 경험하세요
시리즈의 존중 놀라운 픽셀 아트 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인원으로 다이 및 재시도 역학에 도전 ● 얼굴
메탈 슬러그 시리즈 ● 도전 상징적 상사
iconics 중에서 선택 ●을 형제 - 팔에서 완벽한 팀을 만들
수있는 가장 좋은 콤보를 찾아 ●을 장대 한 전투에서 적을이기세요

 

메탈슬러그 택틱스 PC 스팀판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 7
프로세서: Intel Core i5-3470 또는 AMD FX-8370
메모리: 4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50, 2GB 또는 AMD Radeon HD 7770, 2GB
DirectX : 버전 9.0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8400 또는 AMD Ryzen 5 2600
메모리: 8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60, 2GB 또는 AMD Radeon HD 7870, 2GB
DirectX : 버전 9.0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출처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90760/Metal_Slug_Tactic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