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블라자드 게임스컴 2016 - 히오스 확장팩 기계전쟁 소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6. 8. 17. 07:0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블라자드 게임스컴 2016 - 히오스 확장팩 기계전쟁 소개 


독일의 게임쇼이자 세계 3대 게임쇼로 꼽히는 게임스컴 2016.

블리자드도 게임스컴에서 차기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2016/08/17 - [게임 정보/게임쇼] - [뱀선생] 블리자드 게임스컴 2016 - 오버워치 신맵 + 바스티온 영상

2016/08/17 - [게임 정보/게임쇼] - [뱀선생] 블리자드 게임스컴 2016 - 스타2 협동전 신 사령관 알라라크!!!


블리자드 올스타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다음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는데

부진하고 있는 히오스에 가장 힘을 실은 모습이네요.


새로운 영웅과 스킨 영상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타이커스 오프닝을 패러디한 소개 영상.

신규 전장(맵) 영상 

총 3가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유튜브 채널 - 게임스컴 2016에서 공개된 영상


기계 전쟁이 곧 도래합니다! 새로운 영웅, 스킨, 탈것 다수가 머지 않아 냉동수면에서 깨어납니다. 시공의 폭풍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기계 전쟁 콘텐츠를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새로운 영웅 캐릭터
알라라크
자리야

새로운 스킨
특공대원 렉사르 (렉사르를 엑스맨하고 배트맨하고 섞은것 같음. 슈퍼히어로 버전? ㅋ)
유령 여왕 케리건 (칼날여왕의 테란 노바 스킨 버전)
도살자리스크 (도살자의 저그 울트라리스크 스킨)

새로운 탈것
노바 바이크



기계 전쟁이 곧 시공의 폭풍에 도래합니다. 시공의 폭풍에 다가오는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어떤 영웅이 전투에 뛰어들지 확인해 보세요.


ㅋㅋㅋㅋ 이건 진짜 미쳤따.
타이커스 해병 마린 갑옷을 입는걸 케리건 노바 슈트 입는걸로 패러디
더빙 대사 바로 "새로운 여왕을 맞이해라" ㅋㅋㅋㅋㅋ

신규 영웅인 알라라크와 대결하는 칼날여왕.

그리고 궁으로 기계울트라리스크를 소환하고 영상은 끝~ ㅋ




코프룰루 구역의 주민들이 시공의 폭풍에 정착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고, 곧 기계 전쟁이 시공의 폭풍에 도래합니다! Gamescom 2016에서 공개된 새로운 전장 두 곳, 브락시스 항전과 핵탄두 격전지를 미리 확인해 보세요.


오잉??? 전장이 두개네 ㅋㅋㅋㅋ
하나는 브락시스 항전,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핵탄두 격전지.
쉽게 말해서 저번 확장팩 급 패치인 디아블로 컨셉의 영원한 분쟁이 있다고 하면
이번엔 스타크래프트 컨셉의 확장팩 급 패치 부제는 기계 전쟁인가 보다 ㅋㅋㅋㅋㅋ
음악 브금으로 스타 테란 OST 개반갑!!!!


참고로 작년 2015년 여름에 발표했던 첫번째 확장팩 영원한 분쟁 소개 트레일러 영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