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게이밍 혁신 마소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11 공개 Introducing Windows 11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6. 25. 07:19

본문

반응형

PC 게이밍 혁신 마소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11 공개 Introducing Windows 11

 

E3 2021 게임쇼 시즌에 마소 대표랑 마소 게임부서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랑 둘이 나와서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에 올인한다더니 진짜였네 ㅋㅋㅋㅋ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11 첫 공개하면서 게임쪽도 많은 기능 설명을 추가함 ㅋㅋㅋㅋ

진짜 게임계의 넷플릭스를 만들겠다며 엄청난 돈을 퍼붓고 있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PC쪽에도 윈도우11로 클라우드 스트리밍 통합시키며 어떻게든 성공시키려는 모습.

 

Windows 11 : 최고의 게임용 Windows
2021 년 6 월 24 일 오전 8시 45 분

게임은 항상 Windows의 기본이었습니다.

Windows는 모든 사람이 놀고, 연결하고, 만들 수있는 마법의 장소가되도록 구축합니다. 즉, 우리는 당신이 가지고 기뻐하는 이유의 윈도우 11 , 뛰어난 그래픽, 놀라운 속도 및 게임의 놀라운 선택과.

 

https://youtu.be/QQbIqQHFNx0

PC 게이밍 혁신 마소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11 공개 Introducing Windows 11

뛰어난 그래픽에 빠져보세요

이전에는 표준 동적 범위 (SDR) 만 활용했던 DirectX 11 이상에서 빌드 된 게임에 HDR (High Dynamic Range) 향상 기능을 자동으로 추가하는 Windows 11에서 제공하는 고유 한 기능인 Auto HDR 덕분에 게임이 그 어느 때보 다 좋아 보일 것입니다. HDR을 사용하면 지원되는 게임에서 훨씬 더 넓은 범위의 밝기 값과 색상을 렌더링하여 이미지에 풍부함과 깊이 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Xbox Series X | S 콘솔에이 기술을 도입했고 제작자와 플레이어로부터 뛰어난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을 Windows 11에 도입하게되어 기쁩니다.

놀라운 속도의 게임을위한 버클

고성능의 NVMe SSD하고 적절한 드라이버, 윈도우 (11)는 곧 우리는 또한 X 박스 속도 아키텍처의 한 부분으로 개척 DirectStorage이라는 획기적인 기술로 더욱 빠르게 덕분에보다 새로운 게임을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X 박스 시리즈 X와 X 박스 시리즈 S에 .

Windows 11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DirectStorage를 사용하면 게임이 CPU를 저하시키지 않고 그래픽 카드에 자산을 빠르게로드 할 수 있습니다. 즉, 긴로드 시간없이 매우 상세한 게임 세계를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DirectStorage 최적화"Windows 11 PC는이 놀라운 경험을 가능하게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와 드라이버로 구성됩니다.

DirectStorage에 필요한 새로운 하드웨어 발전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Windows 11은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하드웨어 지원을 계속할 것입니다. 새로운 Xbox 무선 컨트롤러부터 기계식 키보드 및 게임용 마우스, Xbox Adaptive Controller, 서라운드 사운드 헤드셋, 외부 GPU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방식으로 수백만 개의 게임 주변 장치 및 액세서리를 게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엄선 된 게임을 경험하세요

물론 최고의 그래픽과 속도조차도 게임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저희가 장르에 관계없이 100 개가 넘는 고품질 PC 게임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있는 멤버십 인 PC 용 Xbox Game Pass를 만든 이유입니다. Game Pass는 모든 사람에게 게임의 힘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제 Windows 11에 내장 된 Xbox 앱을 통해 Game Pass에 그 어느 때보 다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ame Pass 라이브러리는 놀랍습니다. 이번 달 초에 발표 한대로 Halo Infinite , Twelve Minutes , Age of Empires IV 등과 같은 출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PC 용 Game Pass에는 출시 당일 Xbox Game Studios 및 Bethesda의 PC 게임, PC 또는 Ultimate 용 Game Pass를 통한 추가 비용없는 EA Play 멤버십 , 더 많은 참여를 통해 크고 작은 파트너 개발자의 다양한 타이틀이 포함됩니다. 항상 도서관. Xbox Game Pass Ultimate를 사용하면 브라우저를 통해 Windows PC에서 Xbox Cloud Gaming을 경험할 수 있으므로 보급형 장치에서도 가장 큰 Xbox 콘솔 타이틀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발표 한대로 PC 용 Xbox 앱에 클라우드 게임을 직접 추가 할 예정입니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세이브와 같은 플레이어 우선 혁신에 대한 당사의 노력으로 인해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와 함께 ​​여러 장치에서 이러한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Game Pass는 다음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찾고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최고의 게임용 Windows를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Windows 1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06/24/windows-11-the-best-windows-ever-for-gamin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