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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파트2 오픈월드 컨셉으로 개발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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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1. 7. 6. 0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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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파트2 오픈월드 컨셉으로 개발중

 

스퀘어에닉스의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RPG 게임인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기존 파판 시리즈 명작으로 알려진 파판7을 단순 그래픽 리마스터가 아닌 처음부터 띁어고쳐 만든 리메이크 버전.

파판7 리메이크 버전은 파트1과 추가 스토리 DLC까지 나온 상황.

 

차기작 파트2 요약하자면 파판7리메이크 1편의 선형 맵 디자인에서 오픈월드 컨셉으로 바꾼다고 함.

이유는 미드가르 한 지역을 떠나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세계 지도를 탐험하기 때문에 ㅋ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파트 2는 "그 세계의 광대 함"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게임 감독의 의견은 다가오는 속편이 전작과 달리 오픈 월드 요소를 가질 것이라고 제안 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는 예를 들어 지나치게 선형적인 레벨 디자인과 같은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속편이 꽤 큰 방법으로 시야를 넓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IGN 과의 인터뷰 에서 Naoki Hamaguchi ( 최근 속편의 단독 감독으로 확인 됨)는 클라우드가 게임에서 "세계지도를 탐색"할 것이라고 말했고 훨씬 더 큰 세계를 탐험하는 것이 초점.

 

https://youtu.be/Z5nk00wzt3I

4K플스5 아름다운 쓰레기 마을과 에어리스 파판7리메이크 스토리 FINAL FANTASY VII REMAKE_2021



Hamaguch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향상을 위해, 아니면"변화 "라고 말해야하나요? 다음 편에는 클라우드와 회사가 Midgar를 떠나 세계지도를 탐험하는 것이 포함될 것이기 때문에 다음 과제는 방대한 기능을 활용하는 게임 플레이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현재 타이틀에서했던 것과는 다르게 세상.”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나에게 그것은 오픈 월드 설정 또는 적어도 오버 월드처럼 들립니다. 물론  시리즈로서의 파이널 판타지  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어느 쪽이든 솔직히 미드가의 좁고 비좁은 복도 이후의 상쾌한 속도 변화가 될 것입니다. 이전에 Part 2  는 탐험 할 환경에 따라 분위기의 상당한 변화를 제시 할 것이라는 제안  이있었습니다 (원본을 재생했다면 의미가 있음). 그래서 여기에서는 분위기의 변화가 수반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더 큰 세계와 손을 잡고

 



최근 Hamaguchi는  Final Fantasy 7 Remake Part 2  가 Intergrade에 도입 된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중 일부를 계속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출처 : https://gamingbolt.com/final-fantasy-7-remake-part-2-will-focus-on-the-vastness-of-its-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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