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비소프트 어크 시리즈 차기작 제목은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7. 7. 23:15

본문

반응형

유비소프트 어크 시리즈 차기작 제목은 어쌔신 크리드 인피니티??

 

2021년 7월 7일 유비소프트가 공식 발표한 차기작 어크 인피니티.

기존 싱글 스토리 게임이 아니라 온라인 멀티 게임이라는 썰이 있음.

싱글 스토리에 협동 멀티 미션이 있었던 어크유니티의 진화버전인건가???

 

https://youtu.be/dhtgxxpkm4Q

신대륙 미국 보스턴에 도착한 켄웨이 벤자민프랭클린? 어크3리마스터 스토리 Assassin's Creed III

 

Assassin 's Creed Infinity 및 Assassin 's Creed 프랜차이즈의 미래에 대한 업데이트

 

액션 어드벤처의 기원부터 RPG 진화에 이르기까지 Assassin 's Creed는 크든 작든 지금 우리가 내리는 결정이 미래의 사건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Assassin 's Creed Odyssey 와 Assassin 's Creed Valhalla 모두 기록을 깨뜨린 후 , 우리는 프랜차이즈를 위해 현재 내리는 결정이 앞으로 몇 년 동안 미래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아는 바로 그 순간에 자신을 발견합니다. Assassin 's Creed Valhalla 의 새로운 콘텐츠 발표와 함께, 우리는 현재 Assassin 's Creed의 전반적인 미래를 안내, 성장, 발전 및 정의 할 Ubisoft Montreal과 Ubisoft Quebec 간의 협업, 교차 스튜디오 구조에서 작업하게 될 재능 있고 창의적인 정신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업데이트를 공유하고자합니다. 코드 명 Assassin 's Creed Infinity라는 중요한 향후 개발 초기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크로스 스튜디오 협업 구조는 Assassin 's Creed 프랜차이즈의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할 Marc-Alexis Côté가 이끌 것입니다. Ubisoft Quebec의 창립 멤버 중 한 명인 Côté는 Assassin 's Creed Brotherhood에서 Assassin 's Creed 경력을 시작하여 Assassin 's Creed Syndicat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되었고 가장 최근에는 Assassin 's Creed Odyssey의 수석 프로듀서가되었습니다. Côté는 지난 10 년 동안 Assassin 's Creed의 브랜드 디렉터 인 Ubisoft Montreal의 Étienne Allonier와 각 팀과 함께 Assassin 's Creed 프랜차이즈가 더욱 응집력있는 개발 방식을 요구해 온 팬들의 기대치를 계속 초과하도록 보장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Assassin 's Creed Infinity의 공동 제작 노력은 Ubisoft Montreal의 Julien Laferrière가 이끌고 있으며 수석 프로듀서로 지명되어 두 스튜디오의 제작을 감독합니다. Laferrière는 최근 Assassin 's Creed Valhalla의 프로듀서가되기 전에 2007 년부터 Assassin 's Creed에서 작업하면서 프랜차이즈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Assassin 's Creed Infinity의 크리에이티브 리드도 스튜디오 간 협업이 될 것입니다. Jonathan Dumont와 Clint Hocking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리더십을 공유하여 Ubisoft Quebec과 Ubisoft Montreal에서 각 팀을 감독합니다. Dumont는 Assassin 's Creed Odyssey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되기 전에 Ubisoft Quebec에서 Assassin 's Creed Syndicate의 월드 디렉터였습니다. 한편,이 순간은 Splinter Cell : Chaos Theory, Far Cry 2 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되기 전에 원래 Splinter Cell의 레벨 디자이너, 게임 디자이너 및 각본가로 2001 년 스튜디오에서 시작한 Hocking의 Ubisoft Montreal 로의 복귀를 의미합니다. 최근 Watch Dogs : Legion.

이러한 변화는 우리가 비디오 게임 산업과 함께 진화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염병과 재택 근무는 우리가 게임을 만드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 놓았고, 우리 조직에 대해 반성 할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Assassin 's Creed는 Ubisoft Montreal의 벽에서 태어 났으며 Ubisoft Quebec 이전에 팀의 엄청난 기술과 창의력으로 프랜차이즈를위한 놀라운 기반을 구축 한 후 Assassin 's Creed Syndicate와 Odyssey를 통해 프랜차이즈를 주도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훨씬 더.

게임에서 게임으로 계속해서 지휘봉을 넘기지 않고, 우리는 이것이 Ubisoft의 가장 사랑받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스튜디오에 덜 집중하고 재능과 리더십에 더 집중하는보다 통합적이고 협력적인 방식으로 진화 할 수있는 기회라고 깊이 믿습니다. Ubisoft 내에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Assassin 's Creed는 캐릭터, 위치 및 문화의 묘사에 영향을 준 다양한 배경과 관점을 가진 다문화 팀에 의해 항상 개발되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새로운 구조를 통해 우리 팀의 다양성과 대표성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플레이어와 일치하도록 보장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놀라운 여정에 여러분이 함께하기를 바라며, 나중에 Assassin 's Creed Valhalla와 Assassin 's Creed Infinity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Nathalie Bouchard, Ubisoft Quebec 상무 이사 및 Christophe Derennes, Ubisoft Montreal 상무 이사

출처 : https://news.ubisoft.com/en-us/article/GZi5hT4dBeM8YITOsJeCn/an-update-on-assassins-creed-infinity-and-the-future-of-the-assassins-creed-franchis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