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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깎는 장인 기어스 시리즈 개발사 더코얼리션 테크 스크린샷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7. 13.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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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깎는 장인 기어스 시리즈 개발사 더코얼리션 테크 스크린샷

 

GDC 2021에서 풀버전 공개 예정이라고 함

과연 차세대 콘솔 게임 기어스6의 그래픽은 어느정도일지 기대됨 ㅋㅋㅋㅋ

 

기어스5 확장팩 스토리#6 멋진 화산섬 그래픽 그리고 최종보스전 엔딩

https://youtu.be/7u4TvFw16HM

기어스5 확장팩 스토리#6 멋진 화산섬 그래픽 그리고 최종보스전 엔딩

 

GDC 2021의 전체 '개발자의 날' 일정 보기

 

GDC는 항상 올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아직 직접 만나지 못할 수도 있지만(곧, 희망합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가상 대화를 계속해서 제공할 계획입니다. Unreal Engine 5, MetaHumans, 크로스 플레이의 가치 - 우리는 7월 20일에 몇 명의 전문가와 함께 이 모든 것을 다룰 예정입니다.

정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파 포인트" 제작 - UE5 테크니컬 데모
스튜디오 테크니컬 디렉터인 Kate Rayner와 The Coalition의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인 Colin Penty 가 진행합니다. The Coalition 이 Xbox Series X/S에서 UE5를 평가하기 위해 만든 UE5 기술 데모인 Alpha Point

의 공개 데뷔를 포착했습니다 . 팀이 Lumen 기반 조명 시나리오에서 내부 Nanite 자산을 테스트하면서 배운 내용과 Xbox Series X 및 S 스타일 프로덕션 환경에서 UE5의 성능과 메모리가 어떻게 쌓이는지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십시오.  오후 1:20~2:20(PDT)에 라이브 토크를 시청하세요.

 

 

MetaHuman 조작
Epic Games MetaHumans 팀의 선임 테크니컬 애니메이터인 Riham Toulan이 발표한

MetaHuman Creator를 사용하면 게임 개발자가 몇 분 만에 고화질 디지털 휴먼 제작을 시작할 수 있어 제작 과정에서 몇 개월이 소요됩니다. 이 강연에서는 프로젝트 요구에 맞게 변형을 사용자 정의하고 생성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Maya 및 Unreal Engine의 MetaHuman 리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오전 9시 40분~오전 10시 10분(PDT)에 실시간으로 강연을 시청하세요.

 

 

언리얼 엔진으로 진화하는 애니메이션 
Epic Games의 테크니컬 프로덕트 매니저 Jeremiah Grant가 발표

이 강연에서 Jeremiah는 Control Rig 및 Sequencer를 포함한 Unreal Engine의 새로운 워크플로와 리깅/애니메이션 저작 도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컨텍스트에서 작업함으로써 아티스트는 소프트웨어 패키지 사이를 이동하지 않고도 자신의 창작물에 가까이 머물 수 있으므로 Unreal Engine 내에서 더 쉽게 반복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찾아.

오후 3:30 - 오후 4:00(PDT)에 라이브 토크를 시청하세요.

 

 

 

최신 크로스 플레이 지원 게임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발표: 에픽 온라인 서비스 수석 이사 Simon Allaeys; Josh Markiewicz, 수석 프로그래머—Epic Online Services SDK; Don Eubanks, Fortnite Social UI 리드 

사회적 관계는 참여뿐만 아니라 게임 방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Fortnite와 Rocket League의 렌즈를 통해 게이머와 그들의 우정에 대해 한 번도 공유한 적이 없는 통찰력을 얻으려면 저희와 함께하세요. 크로스 플레이가 왜 중요한지, 크로스 플랫폼 게임을 구축하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Epic Online 서비스는 스튜디오가 플랫폼 간 미래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전 8:30 - 오전 9:00(PDT)에 라이브로 강연을 시청하세요.

 

 

 

2021년 언리얼 엔진: MetaHumans, Quixel 및 그 너머
발표: Ari Arnbjörnsson, Unreal Engine Evangelist

엔진 너머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에픽게임즈 생태계의 나머지 부분을 탐색하면서 알아보세요. Ari Arnbjörnsson과 함께 Epic Online Services, Quixel Megascans, MetaHuman Creator 및 RAD Games 도구에 대한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고 이러한 도구가 자신의 워크플로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후 4시 10분 - 오후 4시 40분(PDT)에 라이브 토크를 시청하세요.

 

 

출처 : https://www.unrealengine.com/en-US/events/see-our-full-developer-day-schedule-for-gdc-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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