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스컴2021 게임쇼 엑스박스 쇼케이스 컨퍼런스 일정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1. 8. 9. 23:20

본문

반응형

게임스컴2021 게임쇼 엑스박스 쇼케이스 컨퍼런스 일정 공개

 

E32021 게임쇼에서 멋진 쇼케이스를 선보인 마소 엑스박스 게임패스.

아마도 게임패스 얼티밋 연말 업데이트 신작들을 소개시켜줄듯 ㅋ

이번 게임스컴2021 엑스박스 컨퍼런스 한국 시간 일정은 2021년 8월 25일 새벽 2시 ㅋ

 

이번 달 후반에 Gamescom 2021 Xbox Stream 등에 참여하세요.
작성자 : Sandro Odak, Xbox DACH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 2021년 8월 9일 오전 3시

 

요약
8월 24일 10:00am PT/6:00pm BST/7:00pm CEST에 Gamescom 2021 Xbox Stream에 참여하세요.
Gamescom: 8월 25일 오전 11시(태평양 표준시)/오후 7시(BST)/오후 8:00시(중부 유럽 서머타임 표준시)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를 시청하세요.
Xbox FanFest에서 친구 및 특별 게스트와 연결하십시오.

 

8월은 항상 Team Xbox에서 매우 특별한 시간입니다. 올해 이맘때 우리는 보통 짐을 꾸리고 독일 쾰른에 있는 게임스컴에서 팬과 커뮤니티를 만납니다. 그러나 올해 Gamescom은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는 100% 가상 경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Xbox가 gamescom 2021에 있을 예정이며 Xbox에 곧 출시될 일부 주요 게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및 게임 플레이를 공유할 때 가장 앞줄 좌석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ttps://youtu.be/7msOhln4uBc

게임패스 21.8월 신작 게임 데드갓 한글판 초반 보스전 게임플레이

 


다음은 Gamescom 2021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개요입니다.

Gamescom 2021 Xbox Stream에서 모든 액션을 시청하세요.
Gamescom 주간을 준비하기 위해 Parris Lilly와 Kate Yeager가 주최하는 공식 Gamescom 2021 Xbox Stream을 방송합니다. 8월 24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오후 6시(BST)/오후 7:00시(중부 서유럽 표준시)에 가입하여 역대 최대 규모의 독점 게임 라인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번 휴가에 Xbox에 출시될 놀라운 타이틀, 월간 구독 서비스인 Xbox Game Pass의 향후 릴리스를 포함하여 일부 타사 파트너와 함께 이전에 발표된 일부 Xbox Game Studios 타이틀에 대한 심층적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훨씬 더.

YouTube , Twitch , Facebook Gaming , Twitter 및 러시아의 VK.com 및 중국의 Bilibili와 같은 일부 지역 사이트 에서 쇼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의 모든 팬이 스트림을 즐길 수 있도록 영어 오디오 설명 및 미국 수화와 함께 30개 언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추가 언어로 생방송에 대한 추가 접근성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amescom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및 Bethesda 메인스트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유럽에서 가장 큰 연례 게임 이벤트를 위해 가상으로 모이는 동안 Geoff Keighley가 다시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를 주최합니다. 8월 25일 오전 11시(태평양 표준시)/오후 7시(BST)/오후 8:00시(CEST)에 시청하세요. Twitch , YouTube , Twitter 및 Facebook Gaming 에서 Gamescom: Opening Night Live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8월 26일부터 며칠에 걸쳐 Bethesda Germany의 라이브 스트림 프로그램에서 친구들과 함께할 수도 있습니다 . Twitch 에서 Bethesda의 메인스트림을 시청 하세요.

전 세계 Xbox 커뮤니티 및 특별 게스트와 연결
Gamescom의 물리적 이벤트에 대해 우리가 항상 좋아했던 것은 함께 모이는 게임 커뮤니티의 에너지였습니다. 우리 모두가 과거에 만났을 때, 우리는 함께 연결하고, 이야기하고, 놀 수 있었고 우리의 가장 큰 열정 중 하나인 비디오 게임을 축하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없는 게임스컴 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올해 게임스컴 스페셜 에디션 Xbox FanFest를 개최할 예정임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곧 공유할 예정이니 www.xbox.com/fanfest와 Xbox 소셜 채널(예: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Xbox Gamescom 할인 기간 동안 최대 75% 할인
뉴스, 게임 플레이 비디오, 친구 및 개발자 모두와 연결한 한 주 후에, 확실히 앉아서 멋진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우리는 여전히 당신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게임스컴 기간 동안 유럽의 팬들을 위해 디지털 Xbox 게임스컴 세일을 진행합니다. Xbox 콘솔 또는 Windows 10 PC용 다양한 상징적인 게임을 최대 75%까지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쇼가 가까워지면 제공될 예정이지만 지금 Xbox Store 판매 및 거래 사이트 를 북마크하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Xbox Game Pass에 가입하여 첫날부터 독점적인 Xbox Game Studios 타이틀을 모두 포함하여 100개 이상의 고품질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경우 첫 달에 단 $1 에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08/09/join-us-for-the-gamescom-2021-xbox-stream-and-mor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