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디 대작 GOTY 하데스 21.08 PC 게임패스 얼티밋 신작 업데이트~!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21. 8. 13. 19:16

본문

반응형

인디 대작 GOTY 하데스 21.08 PC 게임패스 얼티밋 신작 업데이트~!

 

2021년 8월 13일 한국 지역에서도 현 시각부터 게임패스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하데스 한글판 지원 플랫폼은 엑시엑 콘솔 게임패스와 PC 게임패스이며

스마트 딜리버리와 플레이 애니웨어가 적용됩니다.

https://youtu.be/TJiBZWsNOs4

제우스 힘으로 아프로디테 만남 ㅋ PC 게임패스 8월 신작 하데스 한글판 게임플레이

 

 

한국 설정으로 어제 자정 지나고부터 바로 되더라고요

 

하데스 게임패스 클라우드 스트리밍 되나요?

 

출시 첫날 바로 스마트폰 터치 컨트롤도 가능

 

10분 정도 했는데 타격감 좋군요. 다 때려 부숴네요

 

한극지역 어제 밤12부터 됐어요..

게임은 꿀잼이더군요...그래픽 깔끔하고 한글잘나오고요 강추!!

 

십개의 고티를 받아도 

제가 로그라이크를 별로 안좋아해서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졌는데 

이제 해볼수 있겠네요. ㅎㅎ

 

저도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질러서 해보기 어려웠는데

게임패스 무료 찍먹 깨꿀이네요~

 

스위치로 해도 잼있고 게임패스 피시로 돌려도 재미있더군요.

 

재밌긴 한데, 60번은 죽어야 깨지니깐, 나중엔 결국 노가다.

 

살까 하다가 보니 에픽 라이브러리에 있드라 ㄷ 왜 있지 언제샀지

 

게임패스가 좋긴하다

 

듀얼센스 햅틱 진동 기대하고 PS5판 샀다가 쥐뿔 차이도없어서 후회중 ㅋㅋ

 

세이브 연동을 안해줘서 아쉬운 분들은 

pc판 게임패스로 깔고 트레이너써서 자원이라도 뻥튀기 하니 2회차처럼 할만 하네요

 

스위치 데이터 연동 안되는 게 아쉽지만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ㅎ 

지하세계 탈출하다 지친듯한 주인공의 맥아리 없는 목소리가 너무 취저

 

게임패스도 있고 화요일 까지 쉰다 달린다!! ㄱㄱ

 

와 첫보스 잡고 숏컷뚫어주는줄알았는데 

뒤지면 그냥 쌩으로 시작 ㅋㅋ 

맵네매워 ㅋㅋ

 

꿀잼임 꼭해보세요 로그라이크 는 이렇게 만들어라 라고  가르치는 게임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50256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