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데스다 차기작 스타필드 플스5 출시 이슈를 덮어버리는 피터 하인즈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1. 02:22

본문

반응형

베데스다 차기작 스타필드 플스5 출시 이슈를 덮어버리는 피터 하인즈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스튜디오로 인수된 베데스다 게임스튜디오.

그리고 그 베데스다에서 개발중인 AAA급 RPG 차기작 신작 게임인 스타필드.

엘더스크롤 스카이림, 폴아웃4 등 워낙 유명한 최다고티급 RPG 작품을 뽑아낸곳이라 전세계적 충격적인 뉴스였음 ㅋ

그래서 끊임없이 불거져나오는 베데스다의 플스4 플스5 같은 멀티플랫폼 출시 지원 루머.

 

Bethesda와 Xbox는 'Starfield가 PS5로 출시됨'에 대한 추측을 종료했습니다(다시)

 

우리는 Bethesda의 우주 RPG Starfield 가 "PC와 Xbox" 독점 이 될 것이라는 소식을 여러 번 들었지만 , Bethesda 임원인 Pete Hines가 한 말을 왜곡하려는 일부 팬들을 막지 는 못했습니다 .

하인즈는 최근 트위터에서 다가오는 게임이 PlayStation 5에 나올 가능성에 대해 추측하는 팬에게 응답했습니다. 피트는 같은 출처가 빨대를 쥐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https://youtu.be/wRv1lU9uhkw

Xbox의 Aaron Greenberg도 다음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타이틀의 독점성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Starfield는 2022년 11월 11일에 Xbox Series X|S 및 PC에서만 독점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Game Pass 회원은 Xbox 및 PC에서도 첫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이 모든 것을 말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바뀔 것이다."

"우리는 시간 제한이 있는 독점이 아니라 가능한 한 명확하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게임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몇 달 전 GameSpot과의 인터뷰 에서 Pete는 팬들에게 게임을 하려면 PC나 Xbox가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게임의 독점에 대해 사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필드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그것은] PC와 Xbox입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정말로 말할 수 있는 것은 죄송하다는 것뿐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람들에게 실망을 줄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Bessda의 일부 타이틀이 더 이상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되지는 않을 것 같지만 회사는 다른 시스템에서 기존 릴리스를 계속 지원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Starfield는 내년 11월 11일 Xbox Series X|S 및 PC에 출시됩니다.

THE RED DRAGON의 트윗

"베데스다의 피터 하인즈는 스타필드와 같은 게임이 향후에 PS5로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의 문을 열어놓은 것 같다"

[피터 하인즈 커멘트 인용: 무엇보다도 다른 플랫폼에 존재하는 엑스박스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모장이 엑스박스로 간 이후 다른 곳에 출시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는 다른 모든 플랫폼에서도 어마어마하게 플레이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미안해. 너는 이제 다시는 베데스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을 거야'같은게 아니죠. 분명 플레이스테이션에서 플레이할 수 없는 것들이 있을겁니다.

스타필드는 엑스박스 독점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여러분이 플레이스테이션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될것이라 말씀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모르겠습니다."]


이에 대한 피터 하인즈의 트윗.

"아니요. 그건 제가 말하려는게 아닙니다."


애론 그린버그의 트윗

"스타필드는 2022년 11월 11일에 엑스박스 시리즈 X|S와 PC로 독점 출시됩니다. 게임 패스 회원은 출시일에 엑스박스와 PC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얘기를 이전에도 한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것도 변하지 않았고,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VentureBeat의 기자 Jeff Grubb는 엘더스크롤6도 엑스박스 콘솔 독점으로 계획중이라고 트윗

 

출처 : https://www.purexbox.com/news/2021/08/bethesda_and_xbox_shut_down_speculation_about_starfield_coming_to_ps5_agai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