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비소프트 신작 대작 게임 파크라이6 출시 이후 추가 콘텐츠 계획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11. 20:51

본문

반응형

유비소프트 신작 대작 게임 파크라이6 출시 이후 추가 DLC 콘텐츠 시즌패스 계획

 

Far Cry 6 출시 후 계획 공개

2021년 9월 11 일

 

Far Cry 6 는 10월 7 일에 출시되어 몇 가지 흥미로운 방식으로 Far Cry 공식을 뒤흔들지만, 플레이어가 윙수트를 입고 Yara의 멋진 풍경을 비행하고, 비비로 농장을 불태우고, Chorizo에게 모든 애완동물을 주기까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게임 출시 이후에 무엇이 나올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시즌 패스 소유자는 과거 Far Cry 악당의 마음을 깊이 파고드는 3개의 DLC 에피소드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모든 Far Cry 6 플레이어는 Danny Trejo, Rambo 및 더.

시즌 패스에서 플레이어는 로그라이트 메커니즘과 Far Cry 총격전이 혼합된 별도의 DLC 에피소드에서 시리즈의 가장 악명 높은 세 악당인 Vaas Montenegro, Pagan Min, Joseph Seed의 마음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각 악당으로서 당신은 권총만 가지고 시작하는 마음의 공포에서 벗어나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각 캐릭터의 마음을 더 깊이 파헤치려면 새로운 무기를 찾고 파워업을 얻어야 합니다.

각 에피소드는 시즌 패스가 없어도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는 Far Cry 6 스탠다드 에디션을 소유한 플레이어가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골드, 얼티밋, 컬렉터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공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3개의 DLC 에피소드 :

에피소드 1: Vaas: Insanity는 2021년 1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에피소드 2: Pagan: Control은 2022년 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에피소드 3: Joseph: Collapse는 2022년 3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Far Cry 3 Blood Dragon: PC에서 시즌 패스 소지자는 2013년에 출시된 오리지널 게임을 받게 되며 콘솔 플레이어는 현세대 콘솔용으로 리마스터된 Far Cry 3 Blood Dragon: 클래식 에디션을 받게 됩니다. (2022년에 Stadi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 드래곤 세트: Far Cry 6 메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아이템:

의상 1개: 블러드 드래곤 기어 세트

두 가지 무기: AJM9 및 Kobracon

차량 1대: Omega Enforcer

하나의 무기 매력: KillStar

하나의 송곳니 고용: K-9000

차량 1대 꼬마: 블러드 드래곤 꼬마

 


시즌 패스 외에도 모든 Far Cry 6 플레이어는 솔로 또는 2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출시 후 무료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anny Trejo, Rambo 등이 등장하는 세 가지 크로스오버 임무.

주간 반란: 출시일부터 매주 메인 캠페인 완료 후 이용 가능한 Antón Castillo 지지자들이 야라 섬 전역에서 일어나 플레이어가 제거해야 할 새로운 위협을 제기합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장비를 얻기 위해 그들을 추적하고 제거해야 합니다.

6가지 특수 작전: 세계의 독특하고 새로운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 작전은 플레이어가 Antón의 무기 거래상에게서 매우 불안정한 화학 무기를 낚아채 과열되기 전에 탈출 지점에 도달해야 하므로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을 도입할 것입니다. 처음 두 위치(Mesozoico 및 Maceo)는 출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4개 지도는 나중에 출시됩니다.

출처 : https://news.ubisoft.com/en-us/article/19uqChzeAUiVZsBegGqZsL/far-cry-6-postlaunch-plans-reveal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