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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삼국지13 PK, 코에이 PS4/PS3/PC로 2016 겨울 발매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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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6. 8. 23. 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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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삼국지13 PK, 코에이 PS4/PS3/PC로 2016 겨울 발매 발표


코에이 테크모의 삼국지13(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13 / 三國志13, 2016)

4녀만에 나온 정식 후속작이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메타스코어 PC버전인 경우 61점, 플스4 버전은 67점.


이제는 너무 고전 시리즈가 되버린걸까요??


2016년 겨울에 삼국지13 확장팩인 파워업 키트 버전을 출시한다고 하는데

예전처럼 좋은 느낌을 다시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요즘 시대에 삼국지 시스템은 올드한건 어쩔 수 없는듯)

그래도 나름 한글화 발매해준 작품이라 흥하길 바람 ㅋㅋㅋㅋ



- 패미통 후라게 정보 -

 

삼국지 13 with 파워업키트  

올 겨울 발매예정  

가격은 미정   

 

과거에서 재등장하는 무장을 포함하여, 100명 이상의 새로운 무장을 수록. 

 

새로운 요소

위명 - 무장의 삶이나 입장을 나타내는 칭호같은 요소. 행동의 실적에 따라 해금된다. 

위명을 떨치는 독자적 특성을 획득하거나 새로운 행동이 가능해진다.   

 

군의 - 다른 세력에 전투를 걸기위해 출진할 때, 이른바 작전회의가 추가되었다. 

총대장이 참모를 선택하고, 전술이나 출전 무장을 결정하는 흐름으로 진행.    

 

- 파워업키트는 모든 전장이 4배로 넓어진다. 

- 진행경로등도 늘어나서, 기습을 거는 등 전술의 폭이 크게 높아진다. 

- 맵에는 전술거점이 도입되어, 제압을 하게되면 강력한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 

- 삼국지 13에서는 집락으로서 등장했던 지점이 "요충지"로 파워업.  

  전략적으로 중요성이 크게 증가했다.

 

개발 진척도는 60 %  


원문 링크 : http://blog.esuteru.com/archives/20001006.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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