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투자의 결실? 2021년 퍼스트파티 신작 게임들의 메타 평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16. 06:16

본문

반응형

마소 투자의 결실? 2021년 퍼스트파티 신작 게임들의 메타 평점 정보

 

마소 엑스박스 게임스튜디오 퍼스트파티에서 출시한 2021년 신작 게임 라인업 및 메타 오픈크리틱 평가

 

Double Fine Productions, Xbox Game Studios 사이코너츠2 오픈크리틱 89점 97%

Bethesda Softworks, Arkane Studios 데스루프 오픈크리틱 88점 94%

Asobo Studio, Xbox Game Studios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91점 98%

 

원래 메타크리틱에서 마소 게임들은 보통 70점대나 잘나와야 80점 초반이였는데 이제는 90점대를 바라보는 게임들이 막 출시되고 있네요~

진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독점작들이랑 맞짱까는 위치까니 올라갈것인가 ㅎㄷㄷ;;;

무서운건 아직 2021년이 안끝났다는거... 특히 연말을 장식할 원투펀치로 헤일로인피니트와 아마도 메타 90점대가 보장될??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 최신작이자 이번엔 멕시코 축제가 배경이라는 포호5가 나올 예정.

 

포르자호라이즌5 초반 멕시코 맵 소개 게임스컴2021 트레일러 Forza Horizon 5 Official Initial Drive Trailer

https://youtu.be/-5h4t_h-3dc

포르자호라이즌5 초반 멕시코 맵 소개 게임스컴2021 트레일러 Forza Horizon 5 Official Initial Drive Trailer

 

"Deathloop"은 잘 검토된 Microsoft의 게임 행진을 확장합니다.

 

이번 주의 시간 여행 암살 게임 " Deathloop "에 대한 극찬 리뷰 가 공식적으로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Microsoft는 마침내 멋진 게임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중요한 이유: 게임 품질은 수년간 Microsoft의 문제였습니다. 반면 콘솔 라이벌인 Nintendo와 Sony는 올해의 게임을 계속해서 경쟁자로 만들기 위해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세부 사항: "Deathloop"은 8월의 많은 찬사를 받은 " Psychonauts 2 "와 2020년 올해의 게임 후보인 " Microsoft Flight Simulator "를 따릅니다 .

세 가지 모두 Microsoft가 게임 운영을 공격적으로 확장한 결과입니다.


"Deathloop는"마이크로 소프트가 공식적으로 Arkane 리옹, 베데스다 소프트 웍스 / ZeniMax 미디어의 자회사에서 온다 구입 $ 7.5 억 년.


"Psychonauts 2"는 스튜디오 구매가 한창인 2019년 에 인수 한 Double Fine Productions의 팀 입니다.


타사 스튜디오 Asobo 에서 개발한 2020년 "Microsoft의 Flight Simulator" 는 Microsoft가 PC 게임에 더 집중하고 방치된 프랜차이즈를 성공적으로 부활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게임은 7월에 Xbox로 출시되었습니다.)

 

 

함정이 있습니다. 이 게임 중 하나만 Xbox 전용이므로 Microsoft는 이 연속을 사용하여 게임 생태계를 즉시 판매할 수 없습니다.

"Psychonauts 2"는 PC, Xbox 및 PlayStation으로 출시되어 스튜디오 구매 이전에 멀티플랫폼에 대한 약속을 지켰습니다.


"Deathloop"은 이상하게도 PS5에서만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 Microsoft가 인수하기 전에 체결된 Bethesda와 Sony 간의 시간 제한 독점 계약의 결과입니다.

 

 

큰 그림: Microsoft의 행진은 별표로 덮여 있을 수 있지만 실제이며 Xbox가 독점 게임이 아니라 서비스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판매된 이유를 아는 사람들에게는 의미가 있습니다.

Microsoft의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 "Halo"와 "Gears of War"는 지난 10년 동안 냉각되었고 다른 Xbox 프로덕션은 PlayStation 또는 Switch에서 최고 품질 수준에 도달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2019년, Xbox 책임자 Phil Spencer는 멋진 게임을 만들기 위한 회사의 고군분투를 인정 하면서 팀에 멋진 릴리스를 만들 시간을 주지 않는 엄격한 생산 일정에 대한 일부 문제를 비난 했습니다.


Microsoft의 솔루션에는 Xbox 외부에 이미 존재하는 훌륭한 스튜디오를 구입 하고 최고의 아이디어에 자금을 지원하고 모든 사람에게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What's next: 11월의 " Forza Horizon 5 ", 믿을 수 있는 강력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러한 행진이 계속될 것 입니다.

그러나 모든 눈은 12 월 "로 이동한다 헤일로 인피니트 "의가 있다고 내부 팀의 작품 업 및 다운을 하고 뭔가 멋진을 만들기 위해 추가 해 주어졌다.

 

출처 : https://www.axios.com/deathloop-microsoft-well-reviewed-video-games-c7e5870c-21c3-4003-9593-f8b19ffef194.htm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