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최다 고티 GOTY 후보작 3개를 보유한 소니 플스5 콘솔 게임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19. 08:32

본문

반응형

2021년 최다 고티 GOTY 후보작 3개를 보유한 소니 플스5 콘솔 게임기

 

지연에도 불구하고 PS5에는 이미 3명의 가능성 없는 GOTY 경쟁자가 있습니다.

 

일부 정의에 따르면 2021년은 PlayStation에게 "오프 해"였습니다. 콘솔 판매 측면에서가 아니라 PS5 생산이 엄청나게 높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훌륭합니다. 그러나 2020년 PS5 출시 기간이 지난 후 매우 주목받는 퍼스트 파티 릴리스의 경우 COVID가 생산을 따라잡았고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PS5의 대규모 홀리데이 게임으로 예정되어 있었고 2022년 초로 연기되었습니다. 옛날 옛적에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2021년에 나온다고 했고 그것도 지금은 2022년 이후입니다. 너티독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Sucker Punch에는 Tsushima DLC가 있었지만 완전한 속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이번 휴가는 PlayStation에게 상대적으로 빈약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적어도 세 개의 PlayStation 콘솔 독점 제품 이 GOTY 에 대한 대화 에 남아 있으며 스스로 왕관을 차지하지 않으면 상위 10위 또는 5위 목록에 계속 남을 것입니다.

 

노래까지 뽑은 디스아너드 개발사 차기작 데스루프 데자뷰 트레일러 PS5 Deathloop

https://youtu.be/7ufYcISoIMA

노래까지 뽑은 디스아너드 개발사 차기작 데스루프 데자뷰 트레일러 PS5 Deathloop

 

 

1. 리터널 – Housemarque의 로그 라이크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초기 GOTY 선택이었으며 우리가 여기서 가을로 향하는 동안 사람들의 마음에 새겨져 있습니다.

2. 라챗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Ratchet and Clank: Rift Apart – Insomniac의 또 다른 엄청난 성공으로, 시리즈의 성공적인 복귀이자 현재 존재하는 몇 안 되는 진정한 차세대 전용 게임 중 하나입니다.

3. 데스루프 Deathloop – Sony는 Arkane과의 콘솔 독점 계약으로 여기에서 "속임수"를 사용하고 있지만, Microsoft 인수 후에도 이 거래를 체결하고 이 거래를 유지하기에 충분히 영리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잠재적인 GOTY를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Deathloop은 올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오리지널 PS5 게임입니다.

 

우리는 Kena: Bridge of Spirits가 어떻게 되는지 볼 수 있지만 "오프" 연도에도 PlayStation이 명단에 잠재적인 GOTY 경쟁자를 너무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인상적입니다. 작년에 Last of Us Part 2는 이전의 어떤 게임보다 더 많은 GOTY 상을 수상했으며 Sony는 일반적으로 최고의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및 게임패스가 대답할 것이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몇 가지 특정 요인에 의존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Microsoft Flight Simulator – 거의 완벽한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모든 것보다 GOTY가 승리하기에는 너무 틈새 시장일 수 있습니다.

사이코너츠2 Psychonauts 2 – 모두가 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 GOTY에서 우승하지 않더라도 이 게임이 올해 최고의 목록에 많이 오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Forza Horizon 5 및 Halo Infinite에 대한 지속적인 물음표가 있습니다. 나는 누구도 Forza가 탁월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레이싱 타이틀이 현재 업계 상태에서 GOTY를 이길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더 많은 질문입니다. Halo Infinite는 멀티플레이어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향후 시즌에 더 많은 패치가 적용될 예정이므로 캠페인과 "진행 중인" 특성이 모호합니다. 343이 함께 한다면 인피니트가 깊은 인상을 남기고 진지한 경쟁자가 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기술적으로 Deathloop를 인정할 수 있습니까? 음, 아마도 인수 전에 만들어졌고 PS 전용으로 남아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Deathloop GOTY의 승리는 모두가 다시 싸움으로 돌아가기 전에 이상한 방식으로 Sony와 Microsoft 간의 일종의 "통일" 순간이 될 것입니다.

요컨대, 너무 많은 지연으로 인해 이것은 내가 꽤 오랫동안 본 것을 기억할 수 있는 잠재적인 비정통 GOTY를 위한 가장 열린 필드가 되었습니다. 12월에 열리는 게임 어워드에서 연말 명부와 '공식' 수상을 기대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forbes.com/sites/paultassi/2021/09/17/despite-delays-ps5-has-three-unlikely-goty-contenders-alread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