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꾸준히 최신 게임 및 그래픽 기술 지원해주는 지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게임 정보/게임 프레임 벤치마크

by 뱀선생게임 2021. 9. 21. 08:25

본문

반응형

꾸준히 최신 게임 및 그래픽 기술 지원해주는 지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 새로운 Game Ready 드라이버는 게임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새로운 기능 및 기능을 포함하여 Windows 11의 공식 론칭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Game Ready Driver는 NVIDIA DLSS를 활용하여 4K 해상도로 프레임 속도를 최대 2배 향상시키는 Alan Wake Remastered를 포함한 최신 새 타이틀 및 업데이트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릴리스는 NVIDIA Reflex 기술을 도입한 Deathloop의 최신 업데이트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Far Cry 6, 핫 휠즈 언리쉬드, Industria, New World, World Z: Afterfter의 론칭에 대한 최적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Windows 11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CUDA 11.4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NVIDIA 이미지 선명화에서 확장 해상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버전 471.41 이상에서는 드라이버 구성 요소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추가했습니다.


GeForce는 Windows 11용으로 준비되었으며 Game Ready 드라이버 및 NVIDIA Studio 드라이버 지원

NVIDIA의 역사를 통틀어 NVIDIA는 출시 시 모든 새로운 Windows 운영 체제를 전용 드라이버로 지원하여 고객이 최적화된 성능과 최신 Windows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오늘, 6월부터 WHQL 인증 드라이버로 Windows 11 미리 보기 빌드를 지원하는 Windows 11의 10월 5일 공식 릴리스용 Game Ready 및 NVIDIA Studio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게이머는 GeForce RTX 그래픽 카드 및 노트북 에서 DirectX 12 Ultimate를 완벽하게 지원 하고 , G-SYNC HDR 모니터 소유자는 Microsoft의 자동 HDR로 SDR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RTX 그래픽 카드는 DirectStorage를 지원하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작자와 작업자는 스냅 도구, 향상된 다중 모니터 기능, 터치 스크린, 음성 제어 및 펜 입력 장치에 대한 고급 지원을 사용하여 데스크탑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받습니다.

웹 통화 및 화상 회의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통합 Microsoft Teams 및 Windows 11 변경 사항 덕분에 NVIDIA Broadcast 향상 과 함께 수많은 개선 사항을 발견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STEM 학생들은 이제 Windows 11 PC에서 직접 NVIDIA의 세계 최고의 AI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inux용 Windows 하위 시스템(WSL)의 CUDA를 사용하면 STEM 학생들이 다양한 프레임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GPU 가속 AI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더 좋아집니다
Windows 11은 최고의 게임 기능을 PC에 직접 통합하여 탁월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첫날부터 GeForce RTX GPU는 새로운 Game Ready 드라이버 출시와 함께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

DirectX 12 Ultimate: DirectX 12 Ultimate 는 Raytracing, Variable Rate Shading, Sampler Feedback 및 Mesh Shaders와 같은 몇 가지 RTX 그래픽 렌더링 혁신을 코드화하여 개발자가 더 빠른 성능으로 더 크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동 HDR: 대부분의 게임은 SDR(Standard Dynamic Range)에서 실행됩니다. 자동 HDR은 게임 콘텐츠를 평가하고 HDR(High Dynamic Range)로 변환하여 밝은 조명의 생동감을 높이고 검정을 보다 정확하게 만들고 일반적으로 장면의 세부 사항을 강조하여 보다 사실적이고 색상을 정확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연주 경우 G-SYNC ULTIMATE 또는 G-SYNC HDR-수있는 디스플레이 , 게임 플레이가 자동으로 다이렉트 X 11 및 DirectX 12 SDR 제목으로 향상 될 것입니다.

Gears 5 는 환상적인 HDR 네이티브 구현을 제공하므로 네이티브 게임 스튜디오에서 구현한 HDR이 최고의 품질 경험을 제공하는 반면 네이티브 구현이 없는 게임의 경우 Auto HDR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데모 목적의 완벽한 후보입니다. 여전히 일반 SDR보다 훨씬 향상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위 이미지의 왼쪽은 SDR, 가운데는 Auto HDR, 오른쪽은 Gears 5의 놀라운 네이티브 HDR로 실행됩니다. 회색조는 기존 SDR 디스플레이로 완전히 표현할 수 있는 장면의 모든 영역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반면 무지개 색상은 HDR 지원 디스플레이에서만 표시할 수 있는 영역을 나타냅니다.

중간 및 오른쪽 이미지에서 고글과 헬멧의 하이라이트가 더 많은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HDR 및 자동 HDR은 단순히 밝기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그림자를 어둡게 하고 하이라이트를 밝게 하는 증가된 범위를 활용하여 장면의 세부 사항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자동 HDR과 기본 HDR을 보면 SDR을 넘어서는 휘도 범위를 사용하여 그림자와 하이라이트의 디테일이 어떻게 훨씬 개선되었는지에 대한 유사점을 볼 수 있습니다. SDR에는 기본 HDR 및 자동 HDR이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동일한 범위의 색상 및 휘도를 표시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DirectStorage: DirectStorage는 DirectX 12 게임 개발자가 NVMe SSD에서 스트리밍되는 텍스처와 자산을 사용하여 로딩 속도를 가속화하고 거대한 세계를 렌더링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차세대 IO 기술의 새로운 표준화 구현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에 맞는 드라이버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GeForce Experience 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 입니다. 새 드라이버가 출시되면 즉시 알림을 받게 되며 GeForce Experience는 PC 또는 노트북에 적합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런 다음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설치하고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새로운 기능으로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NVIDIA Studio 드라이버 는 아티스트, 제작자 및 3D 개발자에게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업할 때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주요 앱에서 GPU 가속, 레이 트레이싱 및 AI 기술을 지원합니다. 최신 NVIDIA Studio 드라이버 가 오늘 Windows 10 및 11용으로 출시되어 NVIDIA Canvas, Jianying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을 지원하고 다음 과 같은 앱에서 AI 기반 신체 추적의 품질과 안정성을 개선 하는 Maxine AR SDK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노치 .

Windows 11은 제작자를 위한 다양한 새로운 멀티태스킹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지정 데스크톱, 스냅 등: Windows 11에서는 고정된 창과 앱으로 사용자 지정 바탕 화면 보기를 만들고 저장할 수 있으므로 단 몇 초 만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개인 데스크탑으로 돌아가 시계가 5시가 되면 작업 내용을 숨길 수 있습니다.

향상된 다중 모니터 처리: Windows 11은 매끄러운 도킹과 다중 모니터 사용을 현실로 만듭니다. 도킹 및 도킹 해제된 노트북 보기를 설정하면 Windows 11이 매번 이를 복원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여러 대의 모니터를 켜면 모든 것이 이전 상태로 복원됩니다.

고급 입력 장치 지원: Windows 11에는 터치 스크린, 음성 입력 및 펜 입력에 대한 훨씬 향상된 기본 지원이 포함 되어 모든 사람이 Windows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에 더 빠른 워크플로와 향상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NVIDIA는 Windows 10 및 11용 NVIDIA Studio 드라이버 를 계속 제공할 예정 입니다. GeForce Experience의 드라이버 탭으로 이동하여 "업데이트 확인" 오른쪽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고 "Studio Driver"를 선택하면 올바른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설치할 준비가 된 시스템용 드라이버.

하이브리드 작업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향상
집과 사무실 모두에서 일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미래가 될 것입니다. Windows 11에는 이 새로운 모델을 지원하기 위한 광범위한 변경 사항이 포함 되어 있으며 제로 트러스트 보안 을 통해 고용주가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의 및 화상 통화도 새로운 표준의 일부이며 Windows 11에는 몇 가지 새로운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더 빠른 NVIDIA Broadcast 성능: NVIDIA Broadcast 는 AI와 GPU의 Tensor 코어를 사용하여 오디오를 더 선명하게 만들고 배경 소음을 제거하며 비디오 품질을 개선하는 업계 최고의 비디오 및 오디오 향상 앱입니다. Windows 11에서 GPU 가속 하드웨어 스케줄링은 수많은 개선 사항을 수신하고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사용자가 게임 또는 3D 앱을 원활하게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실행하는 동안 NVIDIA Broadcas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오디오 향상: Windows 11 사용자는 새로운 사운드 패널을 통해 스피커와 헤드폰에서 나오는 오디오를 개선하고 향상하여 대화를 더 명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통합된 Microsoft Teams: 이제 작업 표시줄에 통합된 Microsoft Teams를 통한 채팅, 통화 및 회의를 통해 동료, 친구 및 가족과 더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11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GPU 가속이 완벽하게 지원되며 팀 옵션을 통해 NVIDIA Broadcast를 통해 오디오 및 비디오를 라우팅하여 통화 및 화상 회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코스워크 완료
STEM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엔지니어링, AI 및 데이터 과학에 사용되는 수십 가지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GPU 가속의 이점을 얻습니다. 이제 Linux용 Windows 하위 시스템(WSL)의 NVIDIA CUDA를 통해 학생들은 Windows 11 노트북 및 데스크탑 PC에서 직접 인공 지능을 위한 NVIDIA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SL은 학생과 개발자가 Windows에서 직접 기본 Linux 도구 및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Windows 11의 기능입니다. NVIDIA의 WSL 기반 CUDA를 사용하면 다음을 포함한 NVIDIA의 풍부한 GPU 가속 AI 라이브러리 및 개발 도구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및 프레임워크 지원: 학생들은 TensorFlow, PyTorch 및 WinML과 같은 인기 있는 프레임워크와 NVIDIA RAPIDS 와 같은 데이터 과학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GPU 가속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컨테이너 및 사전 교육을받은 모델의 수십 포함 : NGC 카탈로그는 컴퓨터 비전, 자연 언어 처리, 추천인 시스템 출시 작업에 학생들을위한 쉬운 그것을 만들 용기와 사전 훈련 모델의 집합이며, GPU의 힘을 탐구 가속화된 AI.

 

WSL용 CUDA가 포함된 Windows 11의 AI

 

GeForce는 Windows 11용으로 준비되었습니다.
GeForce Game Ready 및 NVIDIA Studio 드라이버와 함께 지원되는 모든 기술 및 기능이 Windows 11용으로 준비되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가 최신 RTX 타이틀을 플레이할 때 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가속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제작자는 Adobe 앱과 GPU 가속, AI, 레이 트레이싱 및 NVIDIA DLSS를 활용하는 모든 것에서 AI 향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Force 사용자의 경우 전환이 원활할 것입니다. GeForce Experience를 통해 운영 체제용 최신 Game Ready 및 NVIDIA Studio 드라이버를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하십시오 .

 

출처 : https://www.nvidia.com/en-us/geforce/news/nvidia-geforce-ready-for-windows-1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