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크라이6 공략 정보 모든 동물 사냥 장소 위치 및 전설 신화 동물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1. 10. 8. 19:43

본문

반응형

파크라이6 공략 정보 모든 동물 사냥 장소 위치 및 전설 신화 동물

 

2021년 10월 7일 출시한 유비소트트 토론토의 신작 게임 파크라이6 한글판 FAR CRY 6.

오픈월드 FPS 장르의 게임으로 PC 및 플스5, 엑시엑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 기기를 지원함.

이번 빌런 컨셉은 독재자인데 가상의 국가 "야라"를 배경으로 하며,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가 본 작의 악당인 안톤 카스티요로 등장하고 주인공은 탄압에 대항하는 독립군 ㅋ

 

플스5 유비 파크라이6 인게임 컷신 스토리 트레일러 PS5 Far Cry 6 한글판

https://youtu.be/hIjkFouJsRk

플스5 유비 파크라이6 인게임 컷신 스토리 트레일러 PS5 Far Cry 6 한글판

 

Far Cry 6에는 42가지 유형의 동물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모든 동물 사냥 장소를 보여줍니다. 동물을 사냥하면 캠프에서 거래하거나 식사를 요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기나 가죽 또는 기타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동물 재료를 얻으려면 정확한 위치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손상되지 않은 고기를 얻으려면 사냥용 활을 사용하거나 고기를 손상시키지 않고 총알과 폭발물을 사용하여 동물을 죽일 수 있는 레벨 3으로 '사냥 오두막' 캠프 시설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어느 동물도 놓칠 수 없습니다. 무료 로밍에서 스토리 이후에 여전히 찾을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 거래 가능한 동물 자원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동물 사냥 장소를 발견하면 지도에 영구적으로 표시됩니다. 동물이 산란하지 않으면 하루 중 다른 시간에 돌아오십시오. 신화 속 동물의 경우 Far Cry 6 신화 속 동물 위치 를 참조하십시오 .

 

Far Cry 6 동물

알파 코요테
*현재 불명*

 

알파 크로커다일
*현재 불명*

 

알파 재규어
*현재 알 수 없음*

 

아메리칸 크로커다일

 

 

엔젤피쉬

 

 

 

바라쿠다

 

 

 

베이스

 

 

 

비아하카

 

 

 

블랙 데모니아코

 

 

 

블랙 호크

 

 

 

황소 상어

 

 

 

부로 그런트

 

 

 

잉어

 

 

 

메기

 

 

 

쿠거

 

 

 

코요테

 

 

 

사슴

 

 

 

오리

 

 

 

프렌치 그런트

 

 

 

가르

 

 

 

토끼

 

 

 

말눈 잭

 

 

 

후티아

 

 

 

재규어

 

 

 

마무티토

 

 

 

몽구스

 

 

 

앵무새

 

 

 

펠리컨

 

허용하다

 

암초 상어

 

 

 

Sanguinario
*밤에만 스폰됩니다. 스폰은 약간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밤에 그곳에 없으면 물가를 따라 부두를 돌아다니다 잠시 후에 스폰되거나 빠르게 이동하여 이 장소로 몇 번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시시해

 

 

 

다람쥐

 

 

 

타폰

 

 

 

텐치

 

 

 

틸라피아

 

 

 

트로곤(야란 트로곤)

 

 

 

베노디엔테

 

 

 

 

무자비한 사람

 

 

 

화이트 데모니아코

 

 

 

야생 돼지

 

 

 

야란 악어

 

 

 

Far Cry 6 모든 신화적인 동물 위치

 

Far Cry 6에는 5개의 신화적인 동물 위치가 있습니다. 모든 Mythical Animals를 찾아 사냥하면 Ultimate Predator 트로피와 업적이 잠금 해제됩니다.

그들은 고정된 스폰 위치에서 게임에서 한 번만 나타나는 독특한 동물입니다. 캠프 중 하나에서 Hunter's Lodge(캠프 시설)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여 게임 내 지도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 거래 > 장비(상단 행)에서 수행한 작업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각 동물은 하나의 고유한 아이템 드롭을 제공합니다.

어느 신화 동물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자유롭게 돌아 다니는 이야기 후에 그들을 사냥 할 수 있습니다.

신화적 동물 #1: 마무티토(돼지)
이슬라 산투아리오 의 북쪽에서 발견됩니다. 마무티토의 엄니를 잠금 해제합니다.

 

 

 

 

신화의 동물 #2: 검은색 데몬시아코 & 신화적 동물 #3: 흰색 악마성(늑대) 마드러다다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두 늑대(흰색과 검은색)가 같은 장소에서 함께 스폰됩니다. 흑백 데모니아코 펠트를 잠금 해제합니다.

 

 

 

 

 

신화 동물 #4:
Valle De Oro 지역에서 발견된 Venodiente(악어) . 베노디엔테 가죽을 잠금 해제합니다.

 

 

 

 

Mythical Animal #5: Sanguinario(재규어)
El Este의 남쪽, 물 근처의 일부 건물에서 발견됩니다. 밤에만 스폰됩니다! 해질녘 직후에 나타나지 않으면 스폰될 때까지 밤새도록 몇 번 돌아갑니다. 가끔 제대로 스폰되지 않을 때도 있지만, 빠르게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면 제대로 작동합니다. 낮에는 스폰되지 않습니다. 생귀나리오 펠트를 잠금 해제합니다.

 

이것이 Far Cry 6의 Mythical Animals의 전부입니다. 마지막 동물을 죽이면 즉시 Ultimate Predator 트로피 또는 업적을 얻게 됩니다.

 

 

출처 :https://namu.wiki/w/%ED%8C%8C%20%ED%81%AC%EB%9D%BC%EC%9D%B4%206?from=%ED%8C%8C%ED%81%AC%EB%9D%BC%EC%9D%B4%206

https://www.powerpyx.com/far-cry-6-all-animal-locations-hunting-spot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