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루토나루티밋 개발사 차기작 귀멸의칼날 게임 일본 리뷰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0. 13. 22:14

본문

반응형

나루토나루티밋 개발사 차기작 귀멸의칼날 게임 일본 리뷰 평가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 8 / 8 / 9 / 8 [33/40]

 

- 배틀의 재현도가 굉장하며 호흡을 잊을 정도의 박력이 있음

- 모델링/연출/카메라 워크가 우수함

- 고품질의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적인 연출이 훌륭하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극히 조작은 심플하고 플레이 하기 쉽다

- 카운터 등 도전하고 싶어지는 시스템도 있음

- 탐색은 보다 깊히 세계를 느낄 수 있어서 몰입감이 높아지지만 이동이 느리고 아이템 수집이 좀 힘들다.

- 플레이하면서 약간 지루함을 느끼게 될지도. 작업감이 강하게 나타나는 인상

- 추체험 모드는 감상만 하게 되는 씬이 많은 인상이지만 울먹울먹 하게 된다

- 원작을 알고 있어도 이야기 진행이 즐겁다

- 그로테스크한 표현은 애니메이션에 비교해서 순화되었다

- 본편 클리어 후 추가 요소는 팬들에겐 참지 못하는 요소

https://youtu.be/sK-7fuRqT4c

플스5 신작 게임 귀멸의칼날 싱글 스토리 모드 트레일러 Demon Slayer Tsuzumi Mansion Story Gameplay PS5, PS4

 

 

원작을 알고있어도 진행이 즐겁다고하니 다행이네요
한정판 빨리와라~

 

드볼파스타일보단 이런 스톰류스타일이 저한테 맞더군요..애니기반 대전은

 

딱 이 제작사 답게 나왔네요. 충실한 원작 구현, 연출력은 최고, 대전은 깊이 없음. 서브 컨텐츠격으로 넣은 수집 등의 요소들은 되려 게임 평가를 깍아내릴 수준.
저는 나루티밋스톰에 만족해서 이정도로만 나와주길 원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귀멸 싱글 플레이는 지루한가보군…

 

원작 연출보려고 하는거라.. 나루토때 밤가이 대만족 원족초월

 

일본 패미통이 이렇게 줄 정도면 게임이 별로라는 이야기인데.

 

아이템 수집 힘들다는거보니 노가다 얘기인거 같은데 심한가?

 

그냥 딱 스톰시리즈 만들던 그 퀄리티로 제작된거 같군요 
대전모드가 발전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하지만
CC2 게임은 스토리가 메인이고 대전은 덤일뿐이니까요

 

 

 

출처 : http://ryokutya2089.com/archives/4763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