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포블러드 공략 정보 캠페인 멀티 진행 및 생존에 도움이 되는 팁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1. 10. 14. 08:17

본문

반응형

백포블러드 공략 정보 캠페인 멀티 진행 및 생존에 도움이 되는 팁 모음

 

2021년 10월 12일 출시한 터틀락스튜디오의 차기작 백4블러드 한글판.

밸브 나온 레포데를 만든 개발자들이 모여서 만든 신작이라고 함.

백포블 백포데 초보자 참고용 공략 정보 ㅋ

 

백 4 블러드 팁: 라이든에 맞서 살아남는 방법 


고지대에 도착

Back 4 블러드의 레벨은 상자, 자동차 및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기타 임의의 물체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히 임무의 일부로 무리를 불러야 하는 경우 주변의 좀비를 피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면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선적 컨테이너의 지붕을 선택하든 계단통의 상단을 선택하든 Ridden은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다가가기 위해 올라가야 하는 경우 훨씬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초크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도 적시에 화염병과 함께 도움이 됩니다.

 

레포데 차기작 백4블러드 한글판 게임패스 21.10 PC 무료게임 오픈~!!!

https://youtu.be/y_OTT4i0DL8

레포데 차기작 백4블러드 한글판 게임패스 21.10 PC 무료게임 오픈~!!!

 

함께 스틱

앞서가거나 혼자 지역을 탐험하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십시오. 무리가 당신을 덮쳤을 때, 그리고 자주 그럴 것입니다. 훨씬 앞서 달렸던 팀원이 Hocker에게 잡히고 빨리 죽게 될 것입니다. 서로의 등을 덮을 뿐만 아니라 탄약과 기타 소모품을 공유할 수 있으며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 경우 서로를 치유하고 부활시킬 수도 있습니다.

 

솔로 모드에서 어떤 덱이든 사용해 보세요

Back 4 Blood의 "솔로 캠페인" 모드는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모드는 현재 공급 포인트를 얻는 기능을 비활성화하지만 플레이어가 엉망으로 만들 수 있도록 게임의 모든 카드를 잠금 해제합니다. 이것은 근접 공격에 중점을 두거나 샷건 처치의 임시 체력을 흡수하는 것과 같이 재미있을 것 같은 빌드를 실험하기에 완벽한 환경입니다.

그리고 일반 진행 상태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 봇과 함께 솔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치메이킹 메뉴의 환경설정으로 이동하여 비공개 로비를 켭니다.

 


무리의 함정을 조심하십시오

Back 4 Blood: 무기, 탄약 및 기타 귀중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발동되면 즉시 무리를 부르는 4가지 주요 유형의 함정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류
보안 도어
자동차 경보기
스니치
새는 가장 흔한 덫입니다. 시체를 먹기 위해 모이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으며, 그들을 놀라게 하면 Ridden의 홍수가 당신의 위치에 올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려면 그들의 방향으로 총을 쏘거나, 가까이 이동하거나, 질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수류탄이나 화염병을 기꺼이 희생할 의향이 있다면 그들이 무리에게 경고하기 전에 한 번의 빅뱅으로 그들을 죽이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알람 도어 도 마찬가지로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 갇힌 문에는 항상 경고 표시가 붙어 있지만 진행하려면 통과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어느 정도 일관된 트릭이 있습니다. 문 근처에서 총을 쏴 반대편에 있는 좀비를 유인하는 것입니다. 좀비가 문을 한 번 치면 경보가 해제되고 걱정 없이 부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자동차 경보기 는 덜 관대합니다. 게임은 자동차가 가까이 다가가면 경보가 울리도록 조작되었음을 간략하게 경고하고 깜박이는 표시등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몸에 한 발의 총알만 있으면 무리를 촉발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일반적인 방향으로 총을 쏘지 마십시오. 어쨌든 누군가가 그것을 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피하기가 꽤 어렵습니다.

스니치 는 가장 피해야 할 위험 요소입니다. 그들은 큰 고기 머리에 작은 빛나는 불빛으로 알아볼 수 있는 특별한 타락 카드 좀비입니다. 몰래 지나쳐보십시오. 그것을 쏘려면 강력한 총(예: 업그레이드된 저격 소총)이나 업그레이드된 투척 무기에서 한 발에 맞아야 합니다. 일반 총알은 파티에 합류하기 위해 많은 Ridden 친구를 호출하기 전에 그것을 죽이지 않습니다.

 

실행 초기에 팀 업그레이드에 투자하십시오.

달리기 초반에 더 나은 총과 깔끔한 ​​부착물을 구매하는 데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지만, 분대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즉시 팀 업그레이드를 위해 저축해야 합니다. 추가 지원 아이템이나 수류탄도 훌륭하지만 더 효과적인 것은 이러한 아이템에 대한 계층 업그레이드입니다. 예를 들어, 희귀 의료 키트는 훨씬 더 많은 HP를 치유하고 희귀 화염병은 훨씬 더 넓은 지역에 화상을 입힙니다. 이것은 응급 처치소가 더 드물고 주변에 탄약이 적은 고난이도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항상 툴킷을 가져오세요

빠른 액세서리 슬롯(기본적으로 5개로 제한됨)은 대부분 뛸 때 손에 넣을 수 있는 상황별 아이템으로 채워져 있지만 한 아이템이 다른 것보다 훨씬 더 유용합니다. 바로 툴킷입니다. 툴킷은 유용한 전리품으로 가득 찬 특별히 표시된 문을 열거나 경보 없이 보안 문을 우회하거나 레벨별 목표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다용도 키입니다. 레벨을 시작하기 전에 팀원 중 최소 한 명이 레벨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Karlee는 기본적으로 하나가 제공됨). 내 충고: 필사적이지 않는 한 항상 특별한 전리품 방에서 사용하십시오. 더 나은 총, 탄약 및 무료 건강은 장기적으로 더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템을 운반할 때 근접 공격을 사용하십시오.

무기를 자주 재장전해야 하므로 짧은 시간 동안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팀원이 당신을 엄호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V'에 묶인 '배시' 근접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캠페인 중에는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아이템을 운반해야 하는 다양한 포인트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항공모함은 취약해지고 무기를 발사할 수 없지만 팀원들이 Ridden을 방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Bash 기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핑 돌연변이

기본적으로 Back 4 Blood의 모든 것을 핑(ping)해야 하지만, 특별한 돌연변이 적을 발견했을 때 핑(ping)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혼돈의 한가운데서 자신의 길을 향하는 Exploder를 간과하기 쉽고 핑은 모든 사람이 가장 큰 위협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inging은 또한 몇 초 동안 머리 위에 빨간 해골 아이콘을 배치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Hockers를 재배치한 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베테랑 이상에서는 응급 처치 스테이션을 위해 약간의 구리를 저장합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여러 지점에 응급 처치 지점이 있으므로 여분의 현금을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베테랑에게는 400코퍼가 필요하지만 신병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 치유 비용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진통제, 붕대 및 구급 상자가 달릴 때 도움이 되지만 응급 상황에 대비하여 이러한 소모품을 절약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응급 처치 스테이션을 사용하십시오. 이 스테이션은 또한 트라우마 손상을 치료하므로 캐릭터의 건강이 마모로 인해 조금 나빠 보인다면 이를 활용하십시오.

 


중요도 순으로 덱 구성

Back 4 Blood는 능력치나 능력치에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카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캠페인을 플레이할 때 덱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이 카드에서 순서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카드는 항상 시작 카드가 되며 모든 뽑힌 카드가 캠페인 내내 지속되므로 좋은 카드인지 확인하십시오. 안전한 방에 도착하여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다음 카드를 시작하기 전에 선택한 카드에서 다른 카드를 선택하게 됩니다. 부패 카드도 사용 중이므로 가능한 한 자주 이러한 카드에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봇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Back 4 블러드의 봇들은 정말 열심히 노력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당신의 개인 공간을 침범하거나 지오메트리 조각 주위를 트위칭하는 것과 같이 약간 바보 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봇은 외상 피해를 입지 않으므로 부활한 후에도 최대 HP를 잃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부족할 때 기꺼이 당신과 공유할 수 있는 탄약의 무제한 공급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세계에서 약탈을 하지 않는 것 같지만 항상 혼합에 던질 수류탄을 가지고 있으므로 윈-윈입니다. 

 

출처 : https://www.pcgamer.com/back-4-blood-tips-gui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