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막나가는 마소, 2021년 11월 게임패스 이벤트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17. 08:31

본문

반응형

막나가는 마소, 2021년 11월 게임패스 이벤트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게임패스 얼티밋 유저는 오늘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 유저도 가능하며, 유튜브 프리미엄 신규 가입자만 이용 가능합니다.
엑스박스나 모바일 게임패스 앱에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마소 엑스박스 PC 게임패스 21년 연말 홀리데이 시즌 정말 막강하네요

게임 대작 3연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한글판, 포르자 호라이즌 5 한글판, 헤일로 인피니티 한글판.

그리고 부가적인 이벤트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쿠폰 ㅋ

 

21년 연말 대작 헤일로 인피니트 사관학교 스토리 연출 ㅋ

https://youtu.be/iwz_3QbJtec

21년 연말 대작 헤일로 인피니트 사관학교 스토리 연출 ㅋ

 

 

YouTube Premium은 11월의 최신 Xbox Game Pass 혜택입니다.

 

Xbox는 2021년 11월 의 최신 Xbox Game Pass 특전 중 하나가 YouTube Premium의 3개월 평가판이라고 발표했으며, 콘솔, PC 또는 모바일 앱의 특전 갤러리를 통해 오늘부터 청구할 수 있습니다.

YouTube Premium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다음과 같이 예상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YouTube 제작자를 광고 없이 시청하고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이동 중에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YouTube Music에 중단 없이 액세스하여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노래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YouTube Premium 구독자만 해당됩니다."

위 메시지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혜택은 YouTube Premium 신규 구독자에게만 제공됩니다. Perks 갤러리에서 아직 찾을 수 없다면 몇 시간만 기다리십시오. 하루가 끝날 때까지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즐기다!

게임패스 얼티밋 멤버쉽 회원

이번달 게임패스 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평가판

마블스 어벤져스 게임 디즈니플러스 데이 혜택 DLC 스킨 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