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비소프트 게임 테마파크 놀이공원 2025년 오픈 계획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0. 23:50

본문

반응형

유비소프트 게임 테마파크 놀이공원 2025년 오픈 계획

 

유비소프트, 2025년 인터랙티브 어트랙션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센터 개장
Assassin's Creed, Rayman 및 Far Cry의 개발자는 Studios Occitanie Méditerranée에 '스토리텔링의 마법을 현실로 가져올' 'Ubisoft Entertainment Center'를 가질 예정입니다.

 

Ubisoft 는프랑스에 인터랙티브 시설을 갖춘자체 놀이공원 을갖게 됩니다. 유비 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센터 에서의 Occitanie 메디 스튜디오에 위치하게 될 오시 타니아의 지역, 더 적은 책임이있는 회사의 스튜디오 몽펠리에에서 한 시간보다 레이맨 과 저쪽에 좋은 & 악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2025 년에 문을 열예정이며 영화 스튜디오, 상점, 레스토랑 등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Yves Guillemot가 감독하는 회사는 Assassin's Creed 와 같은 역사를 바라보는 게임 , Far Cry 와 같은 열광적인 액션을 기반으로 한 타이틀 , 주연과 같은 모든 관객을 위한 만화 작품 등 모든 종류의 매력을 창출할 수 있는 광범위한 지적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래비드 , 스플린터 셀의 첩보 내러티브 ...

 

브루노 농장, 스튜디오 Occitanie의 설립자 , 발표 한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ComicBook : "스튜디오 Occitanie이 될 흥분 혁신적인 개념의 첫번째 현지화 유비 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센터." 따라서 Granja는 브랜드가 다른 곳에서 더 유사한 시설을 열 것으로 예상합니다.

Granja는 "비디오 게임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형태로 성장했습니다."라고 강조합니다. "우리가 비디오 게임 문화를 기념 하는 새로운 종류의 몰입형 경험 을 만들기 위해 프랑스 최고의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와 협력하고 있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

Ubisoft의 엔터테인먼트 매니저 인 Mathilde Bresson 은 " 프랑스에서 스토리텔링의 마법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야심찬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개발 "을 구축하기 위한 두 회사 간의 파트너십에 "흥분" 했다고 지적합니다. Bresson은 "우리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Rayman과 Rabbids를 만든 Ubisoft 스튜디오의 본거지인 Montpellier 지역보다 첫 번째 위치를 설정하기에 더 좋은 곳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Ubisoft는 "엔터테인먼트 센터"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번 발표는 최근 대형 비디오 게임 회사들이 놀이공원에 전념하고 있는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Nintendo 는 2015년 에 그들의 IP를 기반으로 한 놀이 공원을 열기 위해 Universal Studios와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 2021년 3월 에 일본 최초의 슈퍼 닌텐도 월드가 오픈했습니다 . Pokémon Company 는 2022년에 같은 공원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것 입니다.

그러나 Ubisoft는 이러한 유형의 시설에 대해 낯설지 않습니다. 2015년에 그들은 말레이시아에 "차세대" 놀이 공원 을 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몬트리올에서는 2016년에 Rabbids Amusement Center 를 열었습니다 . 또한 최근에는 Prince of Persia: Dagger of Time 및 Far Cry VR: Dive Into Insanity 와 같은 대면 가상 현실 경험을 했습니다 .

유비소프트 유명 캐릭터

레이맨
레인보우식스 시즈
어쌔신크리드 
페르시아 왕자

 

얘네가 놀이동산에 어울릴만한 ip가 있나 싶은데
대부분 밀리터리물이라

 

닌텐도 월드 보고 경영진에서 우린 왜 이런거 없냐 했나보네

 

유비소프트 게임도 오픈월드 현실세계에서도 오픈월드 ㅋ

 

후드쓰고 암살자처럼 다니는 사람 많겠네 ㅋㅋ

 

유비소프트 테마파크 번지점프 만들자

어크 신뢰의 도약같은거 ㅋㅋㅋㅋㅋ

 

레이맨 말고는 죄다 총이랑 칼든 게임만 생각나는데 어카지 ㅋㅋ

 

25년까지 유비가 살아남아 있을지가 관건이네

 

밀덕들의 성지가 되겠군

 

출처 : https://vandal.elespanol.com/noticia/1350749590/ubisoft-abrira-un-centro-de-entretenimiento-con-atracciones-interactivas-en-20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