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분 무료로 출시한 헤일로 시리즈 최신작 헤일로 인피니트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3. 23:53

본문

반응형

부분 무료화로 출시한 헤일로 시리즈 최신작 헤일로 인피니트 평가

 

'Halo는 다시 좋습니다': PC 게이머 팀은 Halo Infinite에 반응합니다.

일주일 후 Halo Infinite는 멀티플레이어 클래식의 가치 있는 부활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번 주에 새로운 Halo가 출시되었습니다 ! Master Chief는 12월 8일까지 본격적으로 돌아오지 않을 수 있지만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하여 343 Industries는 보상으로 Infinite의 무료 멀티플레이어를 조금 일찍 출시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2년 간의 마스터 치프 컬렉션을 통해 우리를 따뜻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Infinite는 Halo 5 이후 6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메인 라인 Halo 항목이 될 뿐만 아니라 Microsoft의 플래그십 콘솔과 동시에 PC에서 출시된 첫 번째 제품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번 주에 Halo Infinite의 멀티플레이어에 시간을 투자했으며 이제 질문할 때입니다.

https://youtu.be/Brr8XmXunzM

헤일로 인피니티 4대4 아레나 거점 멀티 모드 역전승 ㅋ

 

Nat Clayton, 기능 프로듀서: 좋습니다. Halo! 지난 몇 달 동안 Halo 3에서 얼마나 많은 것이 소진되었는지 말하기는 궁극적으로 어렵지만 Infinite는 아직 시리즈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멀티플레이어 중 하나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Infinite의 기술 테스트는 이미 Halo를 "Halo"로 느끼게 하는 어리석은 물리학적 넌센스를 많이 유지하면서 날카롭고 집중된 느낌을 주는 게임을 보여주었으며, 이는 전체 지도와 무기 풀을 통해서만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를 가장 치는 것은 Infinite가 순전히 촉각적인 수준에서 얼마나 좋은지를 느끼는 것입니다. Infinite의 캐릭터 제어에 약간의 Respawn이 있습니다. 탱크와 같은 슈퍼 솔저를 반영하는 무게를 유지하면서 Apex에 가득 찬 손가락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Halo에서 달리고 총을 쏘는 것이 이렇게 좋은 경험을 한 적이 없습니다.

 

Lauren Aitken, 부 가이드 편집자: Halo Infinite 멀티플레이어는 견고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큰 Halo 2 및 3 로비 분위기를 제공하고, 나는 머리 뒤에서 순진한 Spartans를 근접 공격하기 위해 대포를 통해 자신을 yeeting하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343 Industries는 촬영이 간결하고 부담이 없고 정말 재미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술 테스트의 피드백을 이해하고 높이 평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높이 평가한 핵심 사항 중 하나는 Elite Series 2 컨트롤러를 위한 맞춤형 컨트롤 설정입니다. 후면 트리거를 사용하고 작은 손에 맞게 설정하면 연속적인 Big Team Battle 경기와 같은 긴 세션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 정말 좋아요 .

Morgan Park, Staff Writer: 저에게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Halo Infinite는 Halo가 지금까지 플레이한 게임 중 최고입니다. Halo 5의 좋은 작업을 바탕으로 343은 Infinite의 총소리와 움직임의 가장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해 분명히 노력했습니다. 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느껴지고 이전 기술 테스트에서 새로운 색상으로 구분된 실드 시스템에서 180도를 수행했습니다. 더 이상 적을 아군으로 착각하지 않고 새 방패가 막 터질 때를 나타내는 강렬한 빛을 내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확실히 불만이 있지만 Halo Infinite를 만진 후 Big Team Battle의 밤을 위해 MCC로 돌아가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Evan Lahti, Global Editor-in-Chief: '07년 이후 처음으로 Halo를 하는 것인데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Rocket Race와 Forge 편집기와 같이 내가 기억하는 더 이상한 것들이 지금 바로 거기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Halo의 떠다니는 물리학은 여전히 ​​별 중 하나입니다.

Nat: Halo Infinite가 출시되었을 때 불이 붙을 것이라고 충분히 예상했습니다. 캠페인에 관한 한 여전히 그럴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멀티 플레이어 베타는 꽤 견고했습니다. 나는 첫날 밤에 전체 충돌과 성가신 서버 문제를 겪었지만 대체로 경기에 연결하고 플레이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디오는 때때로 시급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Halo Infinite는 Spartans와 AI, 그리고 두 명의 별도 아나운서가 총성과 폭발, 차량의 말도 안되는 소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끄러운 게임입니다. 그리고 저는 더 큰 경기에서 무기 발사가 종종 등록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Evan: 잘 돌아가고 더 큰 문제지만 Halo가 더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조명, 세부 사항 및 사물의 전반적인 충실도는 올해 우리가 다른 게임에서 본 것보다 반 단계 정도 뒤떨어진 것 같습니다.

Morgan: Nat과 마찬가지로 초기 기술 테스트는 이 멀티플레이어 출시에 대해 약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테스트에서 몇 가지 중요한 프레임 속도 문제가 있었지만 이번 주에는 4v4 아레나 모드가 매끄럽게 진행되었습니다. 더 큰 Big Team Battle 모드는 이전 CPU에서 훨씬 더 나빠졌지만 나중에 한 번 업그레이드하면 기분이 좋습니다(내 Ryzen 5 2600 3.4Ghz가 이빨이 길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친구들과 게임을 하는 동안 약간 찔린 적이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떠난 경기에 다시 참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파운드리 프로듀서 존 린네만: "나는 헤일로 인피니트가 진심으로 재미를 느껴본 최초이자 유일한 F2P 슈터라는 것을 방금 깨달았다. 정말 정말 좋다."



Morgan: 저는 Halo Infinite의 총이 얼마나 잘 쏠 수 있는지에 대해 약간 집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도한 모든 무기는 신중하게 고려되고 고유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권총(지금은 Sidekick이라고 함), 돌격 소총 및 전투 소총과 같은 표준 인간 총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더 큰 사촌인 전투 소총의 역할을 가리지 않으면서 펀치감 있고 정확한 느낌을 주는 표준 권총의 버전을 찾는 데 343을 추천합니다.

게임을 통해 자신만의 로드아웃을 구축하거나 지상에서 임의의 총을 찾을 수 있는 FPS 환경에서 Halo Infinite는 차이를 분할하는 구시대의 아레나 슈터 시대의 총 분배 방법이 세 번째, 아마도 더 낫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 선별된 무기 픽업. 지도에서 Needler를 찾을 수 있는 위치(항상 어딘가에 하나가 있음)를 배우고 전체 경기 동안 유지하려고 하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잊어버렸습니다. 나는 또한 파워가 아닌 무기가 언제 리스폰될지 알려주는 편리한 진행률 표시줄과 함께 깔끔한 벽걸이 무기 케이스에 표시된다는 점에 감사드립니다. 천재적인 터치!

그리고 소리. Boy howdy, 시합만 들어도 소름이 돋는다. 게임의 모든 중요한 동작에는 고유한 사운드 효과가 있습니다. 파편의 날카로운 튕김, 부러진 방패의 팝, 확인된 킬의 만족스러운 "삐" 또는 캡처의 훨씬 더 만족스러운 "삐 삐" 깃발. 이 게임은 눈과 귀로 끊임없이 당신에게 말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 게임보다 훨씬 더 쉽게 혼돈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Nat: 이제 돌격소총이 좋습니다 . 그러나 나는 또한 경모 모든 외계인의 무기는 더 잘, 기분이 외계인 들은 인간에 비해이 종종 대체 화재 모드와 독특한 역학오고. 충격 소총은 외계인 저격 소총이 아닙니다. 잘 배치된 몇 발은 차량을 무력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인피니트의 장비 라인업도 정말 탄탄하고, 그냥 갈고리가 휘둘러서 그런 말을 하는 게 아니다 . 이것은 Reach의 방어구 능력과 Halo 3의 혼란스러운 트립 마인, 파워 드레인 및 플레어 사이의 행복한 매개체로 종종 (코미디적으로) 상대방만큼 당신을 망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Infinite의 차량에 덜 팔렸습니다. 고스트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너무 둥둥 떠다니고, 너무 약하게 느껴지며, 스콜피온 탱크와 레이스와 같은 실제 헤비히터는 거의 등장하지 않는 것이 안타까운 일입니다.

Halo 3 Warthog는 기본적으로 게임에서 느껴본 자동차 중 최고입니다. 인피니트의 두툼한 전쟁 지프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로렌: 에너지 검으로 사람들의 뒤통수를 찌르는 것에 결코 지치지 않을 것입니다.

Nat: Infinite는 맵과 모드의 매우 드문 컬렉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신용에 따르면, 그들은 거의 모든 깡패입니다. 스마트하게 디자인되고 촘촘하게 계층화되어 모든 게임 유형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Fracture(Halo 3의 Valhalla의 Infinite 버전)와 같은 큰 팀 맵도 구불구불한 통로와 경로가 있어 이전 버전보다 더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불만이 있다면 지도가 보기에 약간 둔하다는 것입니다. 네온 색으로 칠해진 케냐 경기장 거리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지도는 칙칙한 UNSC 시설이나 태평양 북서부에서 곧바로 가져온 숲속 계곡에서 이루어집니다. 이것들은 Halo의 필수 요소이지만 호화로운 외계 순양함, 무성한 숲에 숨겨진 사원, 오랫동안 묻혀 있던 Forerunner 지하 묘지 및 Blood Gulch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Infinite의 목적지에는 없습니다.

Lauren: 지도는 Nat이 말했듯이 매우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보기에는 조금 비슷합니다. 그러나 무기와 아이템이 일관되게 잘 배치되어 있고 충분한 은신처와 유리한 지점이 있는 개별 레이아웃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모건: 마찬가지입니다. Halo Infinite의 맵은 멋진 오프닝 일제 사격이지만, Big Team Battle과 Arena로 나누어진 10개의 맵(그래서 실제로는 각각 소수에 불과합니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Call of Duty: Vanguard의 16개 런칭 맵이 지루할 수도 있지만 Halo 게임 출시 시점에서 가장 작은 맵 풀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제한된 선택으로 두 개의 큰 숲과 같은 것이 정말로 필요합니까? Halo 3의 Sandtrap 라인을 따라 멋진 큰 모래 구덩이는 어떻습니까? 나는 그것을 원한다.

"MORE MAPS"라고 말하고 최소한 세 번 밑줄이 그어진 화이트보드가 343 어딘가에 있기를 바랍니다.

Nat: 12v12가 Halo 에게도 너무 클 수도 있다는 점에 대해서도 걱정이 됩니다. 그리고 이전의 Big Team Battles보다 더 구조화되었지만, 이 구조는 이 맵에서 햄을 가는 24명의 플레이어의 절대적인 혼란을 제어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 구조는 탱크와 항공기와 같은 더 재미있는 장난감이 거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어도 Team Slayer와 같은 목적 없는 유혈 덩어리에서 변경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나는 이 절대적인 대학살보다 작은 4v4 경기장 중 하나에서 Strongholds 또는 Oddball의 타이트하고 집중적인 게임을 하고 싶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Halo에서 중매에 큰 역할을 한 적이 없지만 Infinite는 교착 상태에 빠지기 쉬운 CTF도 속도가 빠르고 역동적으로 느껴지도록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Lauren: Halo Infinite에서 프리미엄 및 무료 버전의 배틀 패스를 보는 것은 실망스럽긴 하지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진행 속도가 너무 느리고 보상이 약간 진부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343은 다소 긴 첫 시즌 동안 계속 수정하겠다고 약속했으므로 최종적으로 어떤 상태가 될지 지켜봐야 합니다. 하지만 예, 프리미엄 패스를 구입했습니다.

Nat: 343은 진행 속도를 천천히 조정하고 있지만, 그 배틀 패스는 여전히 형편없습니다 .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저는 Infinite의 Halo 미학을 좋아하지만 갑옷 부품은 일반적으로 그 자체로 약간 지루하고 도전 과제를 완수한 후 만족스럽지 못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Halo Reach에서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헬멧이 레벨 55에 있다는 것도 약간 신랄한 메모입니다.

불행히도 프리미엄 패스를 구입했지만 지금은 다소 후회됩니다.

모건: 오오, 업무용으로 샀는데 그렇지 않았으면 안 했을 것 같아요. 나는 패스를 레벨업하는 챌린지 전용 방법에 확실히 불만이 있습니다. 도전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하고 싶은 대로 바늘을 움직여서 하고 싶어요. 아시죠? 

나는 내 스파르탄의 개별 어깨 패드에 대해 결코 열정적이지 않을 것이지만, Infitnite의 사용자 정의가 이전 게임과 비교하여 얼마나 제한적인지에 대한 합리적인 비판을 많이 읽었습니다. 스파르타의 기본 색상을 더 이상 선택할 수 없다는 사실이 이상하고, 특정 갑옷 조각이 당신이 입고 있는 정확한 갑옷 "코어"에서만 작동한다는 것은 더 이상합니다. 혼란스러운 혼란이지만 나는 마스터 치프 녹색 친구의 모습도 좋아합니다. 343은 긁힌 금속을 렌더링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Evan: 가장 먼저 잠금을 해제하는 것 중 하나는 갑옷을 입은 이마입니다. 배틀패스를 결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받지는 못했습니다. 재미있는 알림입니다. "오, 수십 년 동안 이어온 이 멀티플레이어 프랜차이즈가 이제 무료 입니다." 

 

 

출처 : https://www.pcgamer.com/halo-is-good-again-the-pc-gamer-team-reacts-to-halo-infinit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