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PS플러스 2021년 12월 무료 배포 게임은 갓폴과 레고 DC빌런?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1. 11. 25. 08:30

본문

반응형

루머 - PS플러스 2021년 12월 무료 배포 게임은 갓폴과 레고 DC빌런?

 

21년 7월, 9월, 10월, 11월 PS 플러스 무료 게임 리스트를 유출했던 곳에서 

21년 12월에도 PS+ 무료 게임 리스트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플스5 이번달 무료 게임 갓폴 GODFALL

 

플스4 모탈쉘 + 레고 DC 슈퍼빌런

 

참고로 갓폴 PC판의 경우 에픽스토어에서 블프2021 세일 이벤트 기간에 28,7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요즘 플스플러스 구독형 멤버쉽 혜택이 똥망이였는데

과연 이번달 이 갓폴 루머가 맞을지 ㅋㅋㅋㅋ

 

 

갓폴 드디어 ㅋㅋ
평점은 나쁘지만 찍먹해보기엔 딱 좋습니다. 생각없이 막 썰자식 액션 + 듀얼센스 적용 굳

 

확장팩 나온후에는 꽤 할만함.

 

그나마 12월이 낫네...;
이걸 낫다고 해야하나요? ㅋㅋ

 

갓폴? 주면 완전 땡큐지만 에이 설마 줄리가...

 

갓폴 처음 나왔을때 이미지가 너무 나빠서 잘안팔릴테니

본편만 무료로 풀고 플레이해서 재미 느끼는 사람들 확장팩 구매하계 유도 하는 전략일 확률이 높아서 가능성은 있음.
DLC 팔기위해 본편 무료로 제공하는 패턴 무료게임에 꽤 있었기 떄문.

 

괜찮네 안 그래도 악평이라 돈주고 사기에는 망설여 져서 안 샀는데ㅎ

 

갓폴? 공짜면 혜자지 ㅋㅋ

 

비디오 게임에 대한 열정이 식었는지 언제 플스를 켜봤는지 기억이없네ㅠ

 

돈 주고 사기에는 애매하고 공짜로 주면 재밌게 할만한 게임이 역시 최고죠 갓폴이랑 모탈쉘이 딱 그런 경우인데 루머가 맞다면 12월달은 간만에 건졌네요

 

갓폴은 11월에도 루머로 뜨더만..

 

갓폴 이름만 들어도 우엑

 

그냥저냥 괜찮은것 같은데 문제는 막상 나오면 역시 또 안할것같다....

 

갓폴 스토리만하면 플레이타임 16시간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578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