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플스5에서 추천하는 음식 메뉴가 가장 맛있어 보이는 게임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1. 27. 14:16

본문

반응형

정보 - 플스5에서 추천하는 음식 메뉴가 가장 맛있어 보이는 게임 리스트

 

2021년 11월 26일
금주의 몫: 잔치

이 몫은 우리에게 충만함을 느끼게 합니다.

지난 주, 우리는 #PSshare #PSBlog를 사용하여 게임이 제공해야 하는 가장 멋진 축제에 참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번 주의 맛있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몬스터 헌터 월드

사냥에 도움을 주는 버프 음식들~ ㅋㅋㅋㅋ

요리 과정이 군침 도네요~

 

2. 파크라이6

남미 쿠바 배경의 유비소프트 작품인데

아주 풍성한 과일 가판대 ㅋ

 

3. 언차티드4

과거 선조들이 맛있게 먹다 죽은 잔치 연회의 흔적 ㅋㅋㅋㅋ

 

 

4.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바이킹 전사들에게 어울리는 파티 식사 음식

 

5. Laid-Back Camp – Virtual – Lake Motosu

따뜻한 음식을 나눕다고 하는데 무슨 게임인지 모름 -_-;;

스팀판도 있는거 같은데 유루캠 버추얼 캠프 모토스호 편???

드디어 『유루캠△』이 가상 세계에 등장! 후지산에서 캠핑하는 기분을 집에서 느껴보세요.

힐링 캠핑 게임인가 봄.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1/11/26/share-of-the-week-feast-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