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12월 PS플러스 플스5 플스4 무료 게임 갓폴, 레고 확정~!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1. 12. 2. 08:27

본문

반응형

21.12월 PS플러스 플스5 플스4 무료 게임 갓폴, 레고 확정~!

 

루머대로 갓폴이 확정됐습니다.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레고 DC 슈퍼빌런도 추천함 ㅋㅋㅋㅋ

온가족의 액션 퍼즐 게임 ㅋ

 

12월 PlayStation Plus 게임: Godfall: Challenger Edition, Lego DC Super-Villains, Mortal Shell

모두 12월 7일에 사용 가능합니다.

 

12월의 PlayStation Plus 라인업은 밝은 판타지 세계와 열광적인 적들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 음울한 세계를 통해 전투를 벌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웅을 플레이하거나 자신이 악당이 되는 모습을 보라고 요청합니다. Godfall의 약탈자 슬래셔 하이브리드, Mortal Shell의 신중한 전투 또는 Lego DC Super Villains에서 나쁜 플레이를 하기로 결정하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모든 게임은 12월 7일 화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1월 3일.

PlayStation Plus 회원은 1월 3일 월요일까지 해당 타이틀과 3개의 보너스 PS VR 게임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해야 합니다.

각 게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Godfall: 챌린저 에디션 | PS5 및 PS4
Godfall은 영웅적인 기사와 신비한 마법으로 가득 찬 밝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약탈자 슬래셔입니다. 임팩트 있는 3인칭 근접 전투를 활용하여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찾고, 전설적인 갑옷 세트를 착용하고, 사악한 적을 물리치는 판타지 액션 RPG에서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Challenger Edition은 Lightbringer, Dreamstones 및 Ascended Tower of Trials의 세 가지 고유 모드에 중점을 둡니다. 세 가지 모두 게임 수준의 콘텐츠이지만 치명적인 무기와 스킬 포인트를 즉시 장착할 수 있으므로 협동 모드에서 최대 2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룰 수 있습니다. 빌드를 완성하고 적을 부수십시오. Challenger Edition의 최종 게임 협동은 Godfall의 모든 업그레이드 버전과 호환되며 세대 간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갓폴:

 

 

레고 DC 슈퍼 악당 | PS4
나쁜 것은 좋은 것입니다… 우주에서 본 최고의 악당이 되어 완전히 새로운 DC 레고 모험을 시작하세요. 플레이어는 게임 전반에 걸쳐 완전히 새로운 슈퍼 악당으로 만들고 플레이하며 액션으로 가득 찬 이야기에서 장난을 치고 혼란을 일으키게 됩니다. DC 세계 내에서 열린 세계 경험을 배경으로 하는 Justice League는 사라지고 지구의 보호는 스스로를 'Justice Syndicate'라고 선언한 상대방에게 맡겨졌습니다. 지구의 새롭고 기이한 슈퍼 히어로 지망생의 의도를 밝히는 것은 당신과 미친 부적응자 그룹에 달려 있습니다. 유명한 DC 슈퍼 악당: 조커, 할리 퀸 및 Injustice League의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어는 장대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https://youtu.be/dp-fiM_O4mc

레고 DC 슈퍼빌런 한글판 스토리 #1 뉴키드 온 더 블럭

 

모탈 쉘 | PS4
Mortal Shell은 산산이 부서진 세상에서 당신의 정신력과 회복력을 테스트하는 무자비하고 심오한 싱글 플레이어 액션 RPG입니다. 인류의 잔해가 시들고 썩어감에 따라 열렬한 적들은 폐허에서 곪아 터집니다. 그들은 자비를 아끼지 않으며 생존을 위해서는 뛰어난 자각, 정확성, 본능이 필요합니다. 독실한 추종자들의 숨겨진 성지를 추적하고 진정한 목적을 발견하십시오.

 



PS VR 게임**
지난 달에 이어 PS VR 5주년의 일환으로 3개의 보너스 PS VR 타이틀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The Persistence에서 절차에 따라 생성된 우주선을 타고 공포에서 살아남고,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에서 좀비를 상대하고, 로그라이크 When You Fall에서 검 기술을 선보이세요. 이 세 게임은 1월 3일 월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성 | PS VR**
Persistence는 2521년에 멸망한 심우주 식민지 우주선에서 생존하도록 도전합니다. 좌초되고, 오작동하며, 블랙홀의 가차없는 견인에 휩싸인 "The Persistence"는 끔찍하고 살인적인 이상으로 돌연변이된 승무원과 함께 오버런됩니다. 시스템을 수리하고 함선이 부서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Persistence의 갑판에 더 깊이 들어가 보안 장교 Zimri Eder의 복제품인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 잔혹한 공상과학 공포 로그라이크 게임에서 자원을 모으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무기고를 제작하세요.

워킹 데드: Saints & Sinners – 스탠다드 에디션 | PS VR**
워킹 데드 세계의 이 새로운 VR 어드벤처에서 산 자와 죽은 자의 모든 공포에 맞서십시오. 워커가 들끓는 뉴올리언스의 폐허를 여행하며 상징적인 구역 내에서 도시 전체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매일 싸우고, 잠복하고, 물건을 치우고, 생존하십시오. 친구 또는 적이 될 수 있는 절망적인 파벌과 고독한 생존자를 만나십시오. 당신이 다른 사람을 돕든 강제로 원하는 것을 취하든 모든 선택에는 결과가 따릅니다. 당신은 NOLA의 사람들을 위해 어떤 생존자가 될 것입니까?

당신이 떨어질 때까지 | PS VR**
이 육체적으로 활동적인 PS VR 검투 게임에서 판타지와 신스웨이브가 충돌합니다. 이 핵 앤 슬래시 로그라이트에서 멋진 네온 환경과 마법이 주입된 괴물을 물리치면서 더 강해집니다. 마법이 주입된 괴물로 가득 찬 네온 판타지 세계의 중심부로 더 깊이 공격하고, 차단하고, 주문을 시전하고, 피하면서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에 맞춰 팔과 몸을 움직입니다. 계속해서 힘을 얻고 이 신비로운 세계에 도사리고 있는 괴물을 물리치면서 게임 플레이를 바꾸는 다양한 무기를 장비하십시오.

 



11월 PlayStation Plus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회원 여러분, Knockout City, First Class Trouble 및 Kingdoms of Amalur: Re-Reckoning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라는 알림입니다. 세 타이틀 모두 12월 6일 월요일에 PlayStation Plus에서 나옵니다.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1/12/01/playstation-plus-games-for-december-godfall-challenger-edition-lego-dc-super-villains-mortal-shel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