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출 루머 -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라그나로크 확장팩??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21. 12. 12. 00:24

본문

반응형

유출 루머 -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라그나로크 확장팩??

 

최근에 유비소프트가 만들고 있다는 어크발할라 추가 확장팩 떡밥이 나왔는데

유출 스샷이 가짜는 힘들꺼 같고 진짜 시즌패스2로 스토리 추가 DLC 만들고 있나봄.

진짜 소니 산타모니타 갓오브워 형식의 북유럽 신화 잡으러 돌아다니는건가 ㅎㄷㄷ;;;

 

어쨌거나 루머가 맞다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첫번째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 

두번째 확장팩 파리 포위전

에 이어서 세번째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여명이 됩니다 ㅋ

 

https://youtu.be/maAhcwy2jrQ

위쳐3 느낌나는 어크발할라 첫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 한글판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 라그나로크의 여명 DLC 유출

중국 스토어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2022년 3월 10일 출시 예정이며, 북유럽 신화의 아홉 왕국을 배경으로 에이보르는 오딘의 운명을 경험하게 됩니다.

 

 

 

 

 

 

 

 

 

어크발할라 본편의 북유럽편(아스가르드, 요툰헤임)이 개인적으로 잉글랜드보단 할만했었기때문에
이번 세번째 확장팩도 재밌게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시즌패스는 두번째 확장팩까지였으니 이번건 별도로 또 사야할텐데 퀄이 좋아야 돈을 더 내던지할테니.

 

중간에하다 하차해서기억안나는데 원래 북유럽신화겜아니엿나요?
아님 오디세이마냥 신화위주dlc인가

 

본편에서는 발카를 통해 약먹고 북유럽 신화편으로 접근할수 있었죠.
볼륨이 은근 크긴 했지만은 잉글랜드 정복하는거에 비하면야 비중이 적은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스가르드 파트가 꽤 재미있어서 기대되네요 근데 시즌패스까지 샀는데 이어2라고 해서 또 사야하려나... 그렇게 하기엔 지금 발할라 PS5 버전 최적화도 영..

 

오디세이처럼 막판은 이수 종족들 개판 나는거 보여주나보네

 

어크 오디세이 아틀란티스 dlc는 복장들이 형광 빤짝이로 영화 '트론' 짭을 만들어놔서 맘에 안들었는데 
이번껀 좀 나아보이네요

 

오디세이 너무 재밌어서 발할라 세일때 골드 샀는데 악평이 너무 많네요;;

 

골드에디션에 다 포함된건가 아마 아니겠지...

 

한자가 있어서 그런가 애꾸는 분명 오딘일텐데, 하후돈 같다;;;

 

출처 : https://twitter.com/AccessTheAnimus/status/1469670610771103749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