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록체인 NFT를 공개한 유비소프트 쿼츠 베타 정보 Ubisoft Quartz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12. 07:42

본문

반응형

블록체인 NFT를 공개한 유비소프트 쿼츠 베타 정보 Ubisoft Quartz

 

Ubisoft Quartz - 알아야 할 사항

2021년 12월 8 일

이번 주 Ubisoft는 플레이어가 AAA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에너지 효율적인 기술에서 실행되는 최초의 NFT인 Digits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인 Ubisoft Quartz를 소개합니다. 모든 Digit는 고품질 자산이며 Ubisoft 세계의 독특하고 수집 가능한 부분입니다. Ubisoft Strategic Innovations Lab에서 개발한 Quartz는 Ubisoft Connect의 PC 플레이어용 Ghost Recon Breakpoint와 함께 베타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처음 세 자리는 12월 9일, 12일 및 15일에 얼리 어답터에게 무료로 보상됩니다. Ubisoft Quartz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블록체인 제품 이사인 Baptiste Chardon 및 블록체인 기술 이사인 Didier Genevois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블록체인과 NFT가 게임에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은 무엇입니까?

Baptiste Chardon: 블록체인의 분산 기술을 통해 게임 회사는 보다 전통적인 기술로 설정된 현재의 한계를 넘어 설계상 진정한 커뮤니티 중심의 야심차고 흥미진진한 새로운 생태계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에는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우리가 익숙한 디지털 환경과 비교할 때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이며 고유성 및 제어와 같은 개념을 도입하여 비디오 게임 산업을 변화시키고 게임 세계에서 가치 분배를 변화시킵니다.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장기적으로 기술의 분산된 특성 덕분에 게임 간의 상호 운용성 또는 게임 세계 내 커뮤니티에 대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수준의 자율성과 같은 새로운 기회를 열 수도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기존 도구 위에 추가된 블록체인은 게임 참여를 통해 생성하는 가치를 플레이어와 제작자의 손에 되돌려주는 수단으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이것을 디지털 공간에서 실제 가능성의 진화로 봅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이것이 주요 트렌드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Didier Genevois: 세상의 디지털화는 사용자와 커뮤니티가 온라인에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의 변화를 크게 가속화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성숙해지고 점점 더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크리에이터, 개발자, 기업가)이 기회를 활용함에 따라 블록체인은 일상 생활에서 보다 구체적인 용도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경험이 점점 더 유망해지고 있으며 패러다임 전환의 조짐이 보입니다. 암호화폐, 암호화폐 지갑, 토큰화 및 NFT와 같은 새로운 개념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유사하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하고 있으며 가상 토지 판매와 함께 수익 창출 게임이 가장 두드러질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투자자, 수집가, 교사, 신디케이트 또는 조합과 같은 플레이어와 제작자를 위한 새로운 역할도 보고 있습니다.

일부 블록체인과 NFT가 환경에 얼마나 해로운지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습니다. 그 이유와 Ubisoft가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면서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DG: 우리는 그러한 우려를 완전히 이해하고 공유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거의 5년에 걸쳐 블록체인을 탐구하는 동안 핵심 주제였습니다. 단일 블록체인이나 NFT를 생성하는 단일 방법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술은 거래를 승인하기 위해 훨씬 더 지속 가능한 유형의 합의 메커니즘으로 발전하기 위해 빠르게 분기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듣는 대부분의 NFT 및 암호화폐는 이러한 막대한 에너지 소비를 생성하는 작업 증명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초기 형태의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초기에 파악한 주요 제한 사항이기 때문에 대규모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더 나은 대안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복잡한 계산 노력에 의존하지 않고 따라서 극단적인 양의 에너지 소비를 장려하지 않는 보다 지속 가능한 형태인 지분 증명을 향한 기술의 급속한 발전을 목격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Ubisoft Quartz가 의존하는 PoS(Proof-of-Stake) 블록체인 기술인 Tezos를 활용하도록 이 에너지 효율적인 대안의 탐색에 집중해 왔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블록체인은 작업 증명 프로토콜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동일한 결과를 얻습니다. 아이디어를 제공하자면, Tezos에서의 거래는 30초의 비디오 스트리밍에 해당하는 반면 Bitcoin에서는 1년 동안 비디오 스트리밍을 연속으로 시청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유형의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만 사용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리고 Ubisoft에서 사용하는 다른 모든 기술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글로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Ubisoft Quartz는 어떻게 시작되었으며 이미 존재하는 것과 어떻게 다릅니까?

DG: Ubisoft Entrepreneurs Lab 프로그램과 Blockchain Game Alliance를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다양한 프로토타입 및 이니셔티브를 통해 사내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면서 거의 5년 동안 이 분야를 탐색해 왔습니다. 다양한 규모의 다양한 사용 사례를 실험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Ubisoft Quartz의 경우, 프로젝트는 우리 연구를 통해 입증 가능한 희소성 및 분산 제어의 개념을 중심으로 블록체인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가치 제안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재고하게 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이더리움은 주류 청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NFT의 시작이었고 동일한 항목을 무제한으로 공급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디지털 자산에 고유성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유사하게, 블록체인 내부에 코드화된 계약인 "스마트 계약"의 개념은 플레이어 간의 P2P, 서버리스 및 자동 전송의 문을 열었습니다. 단일 게임에서. 기술의 이 두 가지 측면을 결합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의 진정한 이해 관계자가 되어야 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Ubisoft Quartz와 Digits가 탄생했습니다!

Ghost Recon Breakpoint 플레이어의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변경합니까?

BC: 절대 아닙니다. 숫자는 화장품 전용입니다. 그들은 어떤 식 으로든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이 새로운 경험이 PvP나 PvE에서 플레이어의 경험에 불균형을 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Digits의 개념과 디자인은 어떻게 하시나요?

BC: 같은 방식으로 Ghost Recon Breakpoint 팀은 게임에 들어갈 다른 아이템을 신중하게 디자인합니다. 우리 아티스트들이 프랜차이즈 작업을 하도록 하는 것은 커뮤니티의 피드백뿐만 아니라 이러한 항목이 플레이어가 높이 평가하는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세부 사항에 대한 감각이 혼합된 진정성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고유하지 않은 스킨과 게임 내 아이템을 계속 구매할 수 있습니까?

BC: 물론이죠! Ubisoft Quartz는 기존 시스템, 특히 Ghost Recon Breakpoi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재 게임 내 스토어와 공존할 새로운 경험입니다. 그리고 첫 번째 Digits는 플레이어가 무료로 청구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Ubisoft Quartz 베타에서 무엇을 배우고 싶습니까?

BC: Ubisoft Quartz는 첫 번째 단계이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Digits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보고 싶습니다. 각 항목에 새겨진 일련 번호로 구체화된 각 항목의 고유성과 플레이어가 안전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신의 숫자를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과 거래할 수 있도록 더 높은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Ubisoft Quartz는 커뮤니티에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Ghost Recon Breakpoint와 교전하십시오.

 

출처 : https://news.ubisoft.com/en-us/article/6as5XUADxpbBblHxFVhhzg/ubisoft-quartz-what-you-need-to-kno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