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플스5 공식 오피셜 선정 2021년 올해의 게임 GOTY 추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21. 07:32

본문

반응형

소니 플스5 공식 오피셜 선정 2021년 올해의 게임 GOTY 추천작

 

투표가 종료되고 투표가 집계되면 PlayStation Blog의 2021년 올해의 게임 수상자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엄청난 투표율은 여러 카테고리에 걸쳐 열띤 투표를 했으며 많은 게임이 투표 기간 동안 최고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였고, 마지막 순간의 왜곡으로 인해 투표가 끝날 때까지 카테고리 배치가 계속 변경되었습니다.  

투표를 하고 올해 최고의 시계가 되도록 만든 모든 사람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또 다른 훌륭한 게임의 해를 선사하도록 지명된 모든 스튜디오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자, 이제 승자! 

1줄 요약

인섬니악이 만든 플스5 독점작 액션 게임

라쳇앤클랭크 리프트어파트

https://youtu.be/Pu3qX1YA6kw

 

 

 

베스트 신규 캐릭터  

레이디 디미트레스쿠 |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오히려 적절하게도, 백작부인 Alcina Dimitrescu의 투표 수는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부문 중 하나에서 다른 후보를 압도했습니다. 이미 매혹적이고 무서운 악당으로 가득 찬 프랜차이즈에서 Lady Dimitrescu는 우뚝 섰습니다. 그녀의 호화로운 농가의 복도를 통해 플레이어를 스토킹하는 것부터 철회 가능한 발톱 모양의 손톱과 혀를 채찍질로 핵심을 베는 것까지 그녀는 잊을 수 없는 존재였습니다. 

리벳 | 래칫 앤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
텐조 |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
알렉스 첸 |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트루 컬러

 



베스트 스토리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베이커 가족의 곰팡이가 핀 바유 거주지부터 디미트레스쿠 성 주변의 위험한 땅에 이르기까지 Ethan Winters는 휴식을 취할 수 없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의 이야기는 한 남자, 그의 새 가족, 그리고 불행한 미래와 충돌하는 비극적인 과거라는 기만적인 단순성으로 시작됩니다. Capcom은 Ethan이 자신의 딸을 찾기 위한 탐구의 범위와 과시를 바탕으로 점진적으로 훌륭한 일을 해내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피날레에서 불씨가 사라지면 이 이야기가 조용한 집에서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트루 컬러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래칫 앤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

 



베스트 아트 디렉션 

래칫 앤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
베스트 아트 디렉션을 위한 투표 경쟁은 못을 박았지만 Ratchet & Clank: Rift Apart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Insomniac Games는 PS2부터 Ratchet & Clank의 생생한 은하계 예술 스타일을 재정립해 왔으며, 이번 PS5 초연에서 빛을 발합니다. Ratchet과 Rivet의 표정이 풍부한 얼굴은 새로운 차원의 상세한 애니메이션으로 빛납니다. PS5의 초고속 SSD는 예술적으로 대조되는 차원이 빠르게 충돌하면서 만화경 충돌을 일으킵니다. 모험의 규모에도 불구하고 Insomniac은 여전히 ​​열광적인 게임 플레이에서 영화 같은 컷씬으로 매끄럽게 전환합니다. Little Nightmares II는 불안한 로케일로 2위를 차지했으며 It Takes Two는 거부할 수 없는 작은 사람과 큰 세계의 미학 덕분에 3위를 차지했습니다.

작은 악몽 II
두 번 걸립니다
명도

 



최고의 사운드트랙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Marvel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전염성 넘치는 활기는 생생한 대화와 놀라운 외계 풍경을 넘어 확장됩니다. Eidos-Montréal은 1980년대 차트 1위를 차지한 실제 인물을 음악과 함께 게임 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극도의 흥분을 전달하기 위해 가득 채운 다음 , 쉽게 할 수 있는 허구의 80년대 메탈 밴드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Metalhead의 최신 재생 목록에 슬롯을 넣습니다. 그리고 압도적이고 모험적인 음악을 잊지 말자. 그저 오디오로 감상할 수 있을 뿐이다.

고스트 오브 쓰시마: 이키 아일랜드 확장팩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니어 리플리컨트 ver. 1.22474487139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경험  

두 번 걸립니다
이혼과 화해에 관한 감동적인 이야기, 재미있는 이야기책, 무장한 다람쥐 군대는 It Takes Two에서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중 일부에 불과하지만, 이것들은 놀라운 게임 플레이에 뒷자리를 차지합니다. Hazelight Studios의 다양한 장르의 모험은 처음부터 2인 협동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파트너가 벽에 못을 박아 벽에 못을 박고, 시간을 되돌려 특정 죽음에서 그들을 구하거나 개구리를 타게 됩니다. 함께 정원을 통해 이 즐거운 모험을 하는 동안 항상 친구가 옆에 있을 것입니다. 인스턴트 멀티플레이어 클래식.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배틀필드 2042
파이널 판타지 XIV: 엔드워커

 



최고의 스포츠 게임  

피파 22
EA의 FIFA 22는 진정한 차세대 축구 경험을 약속했고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HyperMotion 기술은 우리에게 더욱 사실적이고 유동적인 축구 경험을 선사했으며, 3D 오디오를 사용하여 이전보다 훨씬 더 경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와 짝을 이루어 게임을 마치 손에 쥐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경기장에서 연주되었습니다. EA는 지금까지 FIFA에서 가장 사실적인 축구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뜨거운 바퀴 해방
라이더 공화국
NBA 2K22

 



최고의 접근성 기능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
Director's Cut을 위해 Ghost of Tsushima에 대한 수많은 다른 업데이트와 함께 Sucker Punch는 게임의 접근성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4개의 새로운 사전 설정 컨트롤 레이아웃, 더 큰 텍스트 및 자막 크기, 적에게 고정되는 옵션, Guiding Wind용 DualSense의 방향성 햅틱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놀라운 모험을 선사했습니다.

래칫 앤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
파크라이 6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DualSense의 최상의 사용 

래칫 앤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
몇 가지 게임 플레이 기능으로 인해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는 창의적인 무기고처럼 윙윙거립니다. Ratchet & Clank 시리즈의 팬이라면 Rift Apart가 컨트롤러의 햅틱과 적응형 트리거의 탁월한 쇼케이스라는 사실이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겸손한 Burst Pistol을 폭파하든 Negatron Collider의 우르르 무너지는 파괴를 일으키든 차이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Insomniac Games는 한 단계 더 나아가 R2 적응형 트리거를 얼마나 멀리 누르는지에 따라 플레이어가 추가 기교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예: 50%를 눌러 던지기 아크를 표시하고 완전히 눌러 발사). 몰입 형 게임 플레이에서 향상된 제어에 이르기까지 증거는 플레이어의 손에 있습니다.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
반환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최고의 그래픽 쇼케이스      

래칫 앤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
팬들에 따르면 Insomniac Games는 올해 베스트 아트 디렉션과 베스트 그래픽 쇼케이스를 모두 수상하며 미적 착륙을 고수했습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사진 모드는 Ratchet의 놀라운 얼굴에 걸친 작은 Lombax 머리카락을 그의 작은 갈색 코의 질감까지 확대하여 스튜디오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감상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더욱이 화려한 시각 효과와 조명은 게임의 혁신적인 무기를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으로 토피어리 스프링클러를 거대한 보스에게 쏘았을 때를 잊을 수 있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 모든 요소가 유쾌하게 최면을 거는 비주얼에 녹아듭니다.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파크라이 6
케나: 영혼의 다리

 



최고의 재출시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
Ghost of Tsushima Director's Cut은 일반 재출시 그 이상입니다. Sucker Punch의 화려한 모험이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 챕터, 탐험할 완전히 새로운 섬, 그리고 난폭한 멀티플레이어 Legends 업데이트로 돌아옵니다. PS5만이 제공할 수 있는 DualSense 기능, 초고속 로딩, 3D 오디오, 해상도 및 프레임 속도 옵션을 언급하기도 전에 말입니다. Ghost of Tsushima는 항상 숨이 멎을 듯한 경험이었지만 Director's Cut은 이를 다른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변경 사항을 소개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매스 이펙트 레전더리 에디션
니어 리플리컨트 ver. 1.22474487139

 


올해의 독립 게임   

케나: 영혼의 다리
이 카테고리는 투표 기간 동안 2개의 게임이 목과 목을 유지하면서 가장 가까운 수상 경쟁을 목격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Kena: Bridge of Spirits가 플래티넘을 획득했고 Hades는 합당한 골드를 얻었습니다. Doki Doki 문학 클럽 플러스와 함께! 그리고 Disco Elysium을 각각 실버와 브론즈로 포장한 이 카테고리는 올해 독립 스튜디오 출력의 높은 수준과 다양한 경험을 선보였습니다. 

명도
Doki Doki 문학 클럽 플러스!
디스코 엘리시움 – 파이널 컷

 



올해의 PS VR 게임         

히트맨 3
Agent 47을 PS VR로 가져와 팬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Hitman 3가 이 카테고리에 대한 투표를 지배했습니다. 암살의 세계를 플랫폼에 적용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IO Interactive의 인구 밀도가 높고 세부적인 샌드박스를 감상하고 그 안에서 독창적인 테이크다운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보너스로 VR 지원이 처음 두 게임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둠 3 VR 에디션
스나이퍼 엘리트 VR
나는 당신이 죽기를 기대합니다 2

 


PS4 올해의 게임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만족스러운 총격전, 기억에 남는 만남, 반전이 가득한 줄거리. Ethan Winters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가는 Capcom의 이야기에는 칭찬할 것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직면하게 될 4명의 군주 각각에 대해 하나씩 4가지 별개의 공포 하위 장르를 스튜디오에서 대담하면서도 성공적인 퍼즐 맞추기와 하나의 응집력 있는 전체로 통합하는 것에 감사하기 전입니다. 모두가 Village에서 두려워할 만한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플레이한 모든 사람들은 레지던트 이블 캐논에 대한 또 다른 놀라운 할부를 찾았습니다. 

두 번 걸립니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파크라이 6


올해의 PS5 게임  

래칫 앤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
Ratchet & Clank의 복귀는 사랑받는 듀오뿐만 아니라 PS5의 후드 아래에 있는 최첨단 기술과 DualSense 컨트롤러의 몰입형 기능을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스릴 넘치고 점점 더 창의적인 전투(Rifts 및 Topiary Sprinkler FTW) 플랫폼 챌린지, 미니 게임 등으로 가득 찬 차원 및 행성 호핑 모험. 그리고 물론, 우리는 빠르게 새로운 PlayStation 아이콘이 된 Rivet과 Kit를 소개받았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반환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022년 이후 가장 기대되는 게임

마블의 스파이더맨 2
올해 초 PlayStation Showcase에서 Marvel's Spider-Man 2의 첫 번째 공개는 Peter와 Miles에게 다음에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감질나게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2월 Elden Ring과 Horizon Forbidden West가 출시됨에 따라 가까운 장래에 흥분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엘든 링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그와트의 유산

 


올해의 스튜디오   

불면증 게임
작년 말 Super Heroic의 위업을 고려할 때 Insomniac이 지난 12개월보다 더 조용한 시간을 보냈다면 이해했을 것입니다. 대신, 스튜디오는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형태로 PS5 쇼케이스 타이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Super Heroic 미래를 조롱함으로써 올해의 성취 를 마감하면서 2021년을 향한 발걸음을 간신히 깨뜨렸습니다 . 그러면 그것이 올해의 스튜디오로 1위를 차지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스퀘어 에닉스
캡콤
반다이남코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1/12/20/ps-blog-game-of-the-year-2021-the-winner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