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자드 디자이너가 설명하는 2021년 크리스마스 썰매 디바 컨셉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22. 22:30

본문

반응형

블리자드 디자이너가 설명하는 2021년 크리스마스 썰매 디바 컨셉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게임 2021년 겨울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 디바, 겐지 스킨 컨셉 일러스트 클라스 ㅋ

당신을 위한 선물: 최신 겨울 동화 나라 스킨 내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2021년 12월 21일

'오버워치에서 가장 아늑한 이벤트가 열리는 시즌입니다! 모든 게임을 겨울왕국으로 바꿔줄 새로운 축제용, 춥고, 세련된 장식을 소개합니다. 전리품 상자에서 찾을 수 있는 선물에는 Snowman Wrecking Ball, Ice Wraith Genji 및 Sleighing D.Va가 있습니다!

이벤트를 축하하기 위해 컨셉 아티스트 Morten Skaalvik, Yiming Liu, 수석 컨셉 아티스트 Qiu Fang 및 Nesskain과 협력하여 이 마법 같은 전설적인 스킨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눈사람 레킹볼

모든 영웅을 위한 새로운 스킨을 만드는 과정은 구상 단계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은 컨셉 아티스트인 Morten Skaalvik이 Snowman Wrecking Ball의 첫 번째 버전을 만든 곳입니다. 이 스킨에 대한 아이디어는 쌀쌀하고 눈이 내리는 것이었습니다. Wrecking Ball은 빨간 스카프를 두르고 기쁨의 컵을 움켜쥐고 눈덩이 속에 몸을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구상 단계가 끝나면 아트 팀이 컨셉을 완성하기 시작합니다. 수석 컨셉 아티스트 Nesskain은 크리스마스 감각을 더하여 이 스킨을 완성했습니다. "우리는 레킹볼의 다리와 무기를 산타의 작업장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Nesskain은 Wrecking Ball의 몸에 휴가 정신을 불어넣고 씩씩하고 작은 햄스터를 유쾌한 늙은 St. Nick에게 바치는 헌사로 변신시켜 룩을 완성했습니다.

 

얼음망령 겐지

컨셉 아티스트 Yiming Liu와 수석 컨셉 아티스트 Qiu Fang이 팀을 이루어 서리가 내린 맹렬한 Ice Wraith Genji를 만들었습니다. Fang은 Genji를 톱니 모양의 선으로 감싸고 다른 Blizzard 속성 에서 알 수 있는 서리를 자르는 것으로 초기 개념을 시작했습니다 . "저는 Genji의 날카로운 테마에 맞는 눈 모티브와 날카로운 모서리에서 참조를 그리는 것으로 컨셉 단계를 시작했습니다."라고 Fang은 말합니다. 그는 Genji를 얼음 갑옷으로 둘러싸인 신화적인 전사로 변형시키는 데 영감을 받았습니다.

Liu는 고딕 양식의 아치와 잊혀지지 않는 얼음 망령과 같은 다양한 참조를 사용하여 피부를 세련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리치 왕의 분노 에서 비슷한 전형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라고 Liu는 말합니다. 그는 추가 디테일을 추가하여 Genji의 무기와 갑옷을 다듬었고, 이는 결국 Liu의 디자인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 되었습니다. “가죽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갑옷에 붙은 얼음입니다. 처음에는 얼음을 매우 깔끔하고 깨끗하게 디자인했지만 팀의 도움으로 이제 이 디테일이 매우 유기적으로 보이며 피부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썰매 D.Va

Ice Wraith Genji만이 Winter Wonderland 화장품 Fang이 관여한 것은 아닙니다! 그는 또한 Sleighing D.Va의 개념을 구상에서 완성까지 보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D.Va의 두 번째 Winter Wonderland 스킨인 영감은 휴일에 대한 다른 관점에서 비롯됩니다. 그녀의 드레스는 일본의 로리타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빅토리아풍의 종 모양의 와이드 스커트를 사용했습니다. D.Va의 무릎 높이 양말은 그녀의 머리와 의상에 리본과 짝을 이루며 Lolita의 귀여움 미학에 필수적입니다. 그녀의 치마를 자세히 보면 그녀의 시그니처인 버니 로고까지 서리가 내린 화장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D.Va 드레스의 패턴은 제가 작업할 때 정말 특별했습니다."라고 Fang은 말합니다. "또한 그녀의 기계가 총에 벨과 하네스가 달린 썰매처럼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도 정말 재미있는 도전이었습니다."

이제 D.Va는 휴가 스타일로 차려입고 동료 겨울 영웅들과 함께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지.

지금부터 2022년 1월 7일 오전 11시(태평양 표준시)까지 이 유쾌하고 뼛속까지 오싹해지는 화장품으로 Winter Wonderland가 살아납니다. 이 새로운 스킨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위해 게임에 뛰어들어 전리품 상자를 풀어보세요!

 

 

출처 : https://playoverwatch.com/en-us/news/2376113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