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판 출시하는 몬스터헌터 라이즈 PC판 해외 메타크리틱 평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11. 07:37

본문

반응형

스팀판 출시하는 몬스터헌터 라이즈 PC판 해외 메타크리틱 평점 정보

 

메타크리틱 평점 16개 비평 평균 리뷰 점수 88점!

몬헌라이즈 PC 스팀판 출시일 2022년 1월 13일.

 

Monster Hunter Rise PC 리뷰: 원작을 뛰어넘는 PC 포트
PC 업그레이드 덕분에 PC용 Monster Hunter Rise는 마침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2018년으로 돌아가서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가 된 Monster Hunter World를 소개받았습니다. 다른 게임의 시네마틱 컷신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플레이어가 사냥할 수 있게 해주는 놀라운 액션 게임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의 얼어붙은 툰드라에서 사냥 하거나 Pokémon과 같은 RPG 스핀오프 Monster Hunter Stories 2: Wings of Ruins 에서 괴물과 친구가 되든 Capcom의 Monster Hunter 시리즈에 푹 빠졌습니다 . 나는 항상 Capcom이 다음에 어떤 새로운 액션 헌팅 어드벤처를 선보일지 보기 위해 그곳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나는 Capcom에서 제공한 얼리 액세스 리뷰 코드를 통해 Monster Hunter Rise 의 PC 포트를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https://youtu.be/xKH3HShPYOs

흑백 모드를 넣은 PC판 몬스터헌터 라이즈 ㅋ PC Steam Monster Hunter Rise



몇 달 전에 나는 Monster Hunter Rise의 PC 데모 (Capcom의 초기 액세스 코드를 통해 제공됨) 를 미리 볼 기회를 얻었고 플레이 세션이 끝날 무렵 낙관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PC 데모의 업데이트된 비주얼과 프레임 속도는 Nintendo Switch 데모에 비해 데모의 게임 플레이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정식 PC 버전의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지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성공합니까? 사냥 장비를 들고 알아보자.

Monster Hunter Rise PC 버전의 큰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프레임 속도와 해상도가 향상되었다는 것입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은 780p 해상도에서 30FPS만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PC 버전은 무제한 프레임 속도와 1080p 또는 4K 해상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텍스처, 모션 블러, 피사계 심도, 앤티 앨리어싱, 상세한 그림자 등과 같은 기타 그래픽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PC 장비에는 Intel Core i5-9400 CPU와 NVIDIA GeForce RTX 2060 GPU 가 장착되어 있어 60FPS로 1080p 해상도로 게임을 문제 없이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향상된 비주얼과 성능을 경험하기 위해 최신의 최첨단 PC 그래픽 카드나 GPU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0FPS에서 60FPS로의 전환은 게임 플레이에 있어 엄청난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원래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명령을 입력하는 것이 뻣뻣하게 느껴졌고 내 공격이 절반의 시간 동안 실행되지 않았으며, 등록을 확인하기 위해 버튼 매싱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더 높은 프레임 속도 덕분에 이 결함은 다행스럽게도 PC 버전에는 없습니다. 내 공격은 내가 명령을 입력했을 때 정확히 나왔고, 특히 격렬한 램페이지 퀘스트 중에 전투 시스템이 훨씬 부드럽고 재미있어졌습니다.

향상된 해상도는 또한 몬스터 사냥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더 자세한 비늘과 모피 질감을 가진 몬스터를 보니 Nintendo Switch에서 보던 것과 비교하여 디자인이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공격의 특수 효과는 안티 앨리어싱으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처리하여 더 이상 픽셀화된 스모그처럼 보이지 않도록 시각적인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화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더 쉽게 볼 수 있고 공격의 시각적 스펙터클이 이제 눈을 즐겁게 하기 때문에 특정 몬스터와의 싸움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듭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그래픽 설정이 설정을 조정할 때 게임이 어떻게 보이는지 이미지를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삶의 질 향상입니다. 고급 그래픽 설정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하지 않고도 더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더 많은 PC 게임이 있었으면 합니다.

Monster Hunter의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나의 유일한 문제는 멀티플레이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사냥할 때입니다. Monster Hunter Rise는 플레이어가 Palico 또는 Palamute와 같은 멀티플레이어에서 NPC 파트너와 함께할 수 있는 최초의 Monster Hunter 게임입니다. 이론상으로는 멋지게 들리지만 일부 사냥은 실행 시 불필요하게 방향 감각을 잃을 수 있습니다. 4명의 플레이어와 4명의 NPC가 동시에 몬스터와 싸우면 수십 개의 폭발과 특수 효과가 동시에 발생하여 상황을 파악하기 어렵고 눈이 피로해질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그래픽 설정에서 특수 효과(또는 게임에서 호출하는 "적중 효과")를 줄이는 옵션은 감각 과부하를 완화하는 데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고맙게도 이 문제는 동굴이나 좁은 복도와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 몬스터와 싸울 때 주로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다른 파티원의 공격 효과를 끄고 공격 효과만 켜진 상태로 두는 옵션이 있었다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스토리

 

Monster Hunter Rise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이유는 "The Rampage"로만 알려진 대격변에 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 50년마다, 평소에는 영토 전쟁에서 서로 싸우는 괴물들이 갑자기 떼를 지어 몰려와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파괴하고 싶은 설명할 수 없는 충동을 느낍니다.

당신의 집인 가무라 마을은 50년 전 이 부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거의 파괴될 뻔했으며 이제 곧 "더 램페이지"가 ​​다시 일어날 것이라는 징후가 나타납니다. Kamura의 새로 임명된 사냥꾼 중 한 명으로서 "The Rampage"에서 Kamura 마을을 지키고 이 재앙을 영원히 끝내기 위해 괴물을 광포하게 만든 원인을 찾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Monster Hunter Rise의 전제는 전형적인 Monster Hunter 사건입니다. 평화로운 마을은 괴물에 의해 위협을 받고, 당신은 그들을 막아야 합니다. 일본 신화에 기반을 둔 멋진 몬스터 를 사냥하기 위해 플레이어를 설정하는 것과 주로 관련된 간단한 요일 플롯 이며, 그 이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설의 가치가 있는 캐릭터 개발로 가득 찬 깊고 복잡한 내러티브가 있는 액션 게임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 게임 플레이

 

Monster Hunter Rise는 제한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사냥해야 하는 선형 미션 기반 구조를 따릅니다. 이 임무는 먹이를 찾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여러 고도의 다양한 생태계에서 진행됩니다. 임무를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도에서 제작 재료를 선택하여 물약과 함정을 만들고 고유 생물이라는 작은 동물을 선택하여 통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또한 사냥하는 동안 당신을 도와주는 많은 동물 동반자들과 함께 합니다. 첫 번째는 철실을 생산하는 대형 곤충인 와이어버그로, 이를 통해 공중을 날아다니며 산을 오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Palamute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엄청난 속도로 여행할 수 있는 커다란 개 같은 생물입니다. 마지막으로 함정과 도구로 전투를 도와줄 인간형 고양이 Palico가 있습니다.

몬스터를 찾았으면 선택한 무기로 몬스터를 처치할 차례입니다. Monster Hunter Rise에는 각각 고유한 기술, 강점 및 약점이 있는 14가지 무기 유형이 있습니다. Wirebug를 사용하면 공중 공격을 수행하고 전투 중에 "실크바인드 공격"이라는 슈퍼무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와이어버그 공격으로 몬스터에게 충분한 피해를 입힌 후에는 와이번 라이딩 메카닉을 사용하여 꼭두각시 인형처럼 와이어버그의 아이언 실크를 사용하여 다른 몬스터를 공격하거나 벽에 충돌시키는 몬스터를 잠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채석장을 죽이거나 포획하면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시체의 일부를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신체 부위를 Kamura Village의 지역 대장간으로 가져가면 그는 이를 사용하여 강력한 무기와 갑옷을 만들어 먹이 사슬에서 더 높은 곳에 있는 더 위험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Monster Hunter Rise의 핵심 게임 플레이 루프를 형성하며 Nintendo Switch에서와 마찬가지로 재미있습니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읽고 새로운 실크바인드 공격으로 몬스터를 피하고 대응할 때를 배우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 짐승들을 죽이는 새로운 무기와 갑옷에 흥분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과장된 디자인은 Monster Hunter 4와 Monster Hunter Generations Ultimate의 더욱 환상적인 무기와 갑옷을 생각나게 합니다. 이것은 내가 괴물을 여러 번 사냥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그들의 부품을 사용하여 전체 장비 세트를 만들고 친구들에게 얼마나 멋진지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 향상을 제외하고 PC 버전의 가장 좋은 추가 사항 중 하나는 Nintendo Switch 버전이 Ver. 3.6.1(2021년 11월 업데이트). 여기에는 상위 퀘스트 스토리 라인의 피날레, 싸울 몇 가지 새로운 몬스터, 새로운 무기, 갑옷, 포즈, 감정 표현, 스티커 등을 보상하는 이벤트 퀘스트가 포함됩니다. 즉, PC 플레이어는 Monster Hunter World의 PC 포트와 같이 PC 포트의 콘텐츠가 콘솔 버전을 따라잡을 때까지 몇 달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광란 퀘스트

 

표준 사냥 퀘스트 사이에 광란 퀘스트의 형태로 "광란"으로부터 마을을 방어해야 하는 때가 올 것입니다. 램페이지 퀘스트는 카무라의 성문을 강타하기 위해 몰려오는 몬스터들의 물결을 막아야 하는 타워 디펜스 같은 미션입니다. 무기와 함정의 무기고 외에도 방어 포탑(수동 및 자동 모두)을 설정하고, 환경 함정을 사용하고, 호드의 진격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NPC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번 울리면 자신과 팀원에게 막대한 피해 부스트를 제공하여 몬스터를 더 빨리 파견할 수 있는 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광란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타이머가 다되거나 무리의 지도자를 물리칠 때까지 카무라 마을의 문을 안전하게 지켜야 합니다. 램페이지 호드의 리더는 주요 위협(일반 몬스터의 확대 버전) 또는 에이펙스 몬스터일 수 있습니다. 에이펙스 몬스터는 함정과 와이번 라이딩에 완전히 면역인 돌연변이 변종이며 메가톤 폭탄처럼 공격하는 새로운 공격이 특징입니다.

나는 솔로 플레이를 할 때 처음에 Rampage Quests를 친절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나는 종종 몬스터들에게 뭉쳐져 포탑에서 떨어져 나가서 실망스러운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각 방어 시설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게임 계획을 짜고 난 후에는 Rampage Quests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괴물의 씹는 장난감에서 첫 번째 관문을 뚫기도 전에 모든 무리를 섬멸하는 원 헌터 군대로 변했습니다.

Rampage Quests는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할 때 진정으로 빛납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괴물 무리를 제어하여 Apex 괴물을 무찌르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가 대포로 산산이 부서지도록 하는 것은 놀라운 아케이드 같은 경험이었습니다. Rampage Quests를 정복하여 얻는 보상은 말할 것도 없고 계획하고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캐릭터 빌드 제한

 

PC 버전의 업그레이드가 Nintendo Switch 버전의 Monster Hunter Rise에 대한 가장 큰 문제(전체적인 모양과 게임 느낌)를 수정했기 때문에 내가 가진 유일한 다른 비판은 두 버전 모두에 있는 핵심 게임 플레이 결함입니다.

첫 번째 비판은 Switch Skills 시스템의 한계입니다. Switch Skills는 무기의 이동 세트에서 새로운 공격으로 공격을 전환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시스템입니다. 이 스위치 기술은 좋아하는 무기를 사용하는 창의적이고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동 세트에서 몇 가지 일반 공격 동작을 전환할 수 있지만 두 개의 실크바인드 공격 중 하나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즉, 일부 무기를 사용하면 내 플레이 스타일에 맞지 않는 한 개의 실크바인드 공격에 갇히게 되고, 실크바인드 공격으로 전환할 수 있지만 제거하고 싶지 않은 움직임입니다. Monster Hunter Generations Ultimate의 Hunter Arts와 같이 게임 플레이를 다양화하기 위해 무기의 슈퍼무브를 전환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선호합니다.

Monster Hunter Rise에 대한 두 번째이자 가장 큰 불만은 Melding Pot입니다. 자세한 스포일러 없이 Melding Pot은 몬스터 부품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위한 Talisman이라는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부적은 캐릭터의 능력에 패시브 또는 액티브 버프(이 게임에서는 "방어구 기술"이라고 함)를 추가하거나 무기나 갑옷으로 이미 부여된 버프를 강화합니다. 그러나 Melding Pot에서 생산된 Talismans는 무작위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게임과 모든 레벨에서 갑옷 기술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즉, Melding Pot에서 몇 주를 보낼 수 있지만 캐릭터를 원하는 대로 정확히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적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최적의 부적 없이는 몬스터를 물리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수단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모든 무기와 방어구 세트는 실행 가능하며,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숙련되어 있는 한 모든 몬스터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적을 위한 농사는 여전히 더 잘할 수 있는 매우 지루한 활동입니다. Monster Hunter World의 장신구인 참이 만들어지는 것처럼 우리가 원하는 정확한 능력으로 부적을 만들 수 있다면 더 좋겠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전반적으로 나는 Nintendo Switch 버전보다 Monster Hunter Rise의 PC 버전을 훨씬 더 즐겼습니다. PC 버전의 개선으로 게임 플레이가 훨씬 더 부드러워졌고 Rampage Quest와 같이 처음에 좋아하지 않았던 부분을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번들로 제공되는 모든 무료 출시 후 업데이트는 앞으로 몇 주 동안 플레이어를 바쁘게 만들 것입니다.

제한적인 Switch Skills 및 Melding Pot과 관련된 결함은 처음에는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두드러집니다. 앞으로 출시될 유료 DLC 확장팩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에서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어 이 게임이 Monster Hunter 시리즈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가장 간절히 바랍니다.

 

평점 5점 만점에 4점

 

친구들과 함께 할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2022년 1월 12일에 출시되는 Monster Hunter Rise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PC 에서 가장 좋은 멀티플레이어 게임 중 하나이며 시작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세시.

결론: Monster Hunter Rise는 뛰어난 전투 시스템과 친구들과 함께 사냥할 수 있는 많은 특별한 생물을 특징으로 하는 견고한 액션 게임입니다. PC 포트는 플레이어에게 보다 세련된 사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높은 프레임 속도와 해상도로 원래 게임의 기반을 개선합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monster-hunter-rise-pc-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