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르자 호라이즌 5 공략 정보 차량 개조 성능 업그레이드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 11. 22:01

본문

반응형

포르자 호라이즌 5 공략 정보 차량 개조 성능 업그레이드 방법

 

Forza Horizon 5 업그레이드 가이드: 자동차 개조 및 업그레이드, 부품 선택 등
Forza Horizon 5에서 승리를 보장하는 것은 종종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Forza Horizon 5 는 어디에서나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 있으며, 자동차 목록 은 시리즈 중 가장 광범위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이동 수단 중 하나에서 최고의 성능을 끌어낸다는 것은 종종 해당 이동 수단을 업그레이드 샵으로 가져가 새로운 부품을 설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초보자와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할 때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FH5의 자동차 명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천 가지 잠재적인 성능과 외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팁과 요령, 부품 선택 및 업그레이드 방법 등을 포함하여 Forza Horizon 5에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Forza Horizon 5의 자동차 라인업에는 각기 다른 성능 특성과 스타일이 있는 수백 대의 고유한 차량이 있습니다. FH5 플레이어는 특히 다양한 차량이 모든 상황에 완벽한 차량이 있음을 보장하기 때문에 차량 스톡을 운전하는 것만으로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업그레이드 및 변경 옵션 없음). 그래도 Forza Horizon 5의 포괄적인 업그레이드 및 조정 도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더 높은 수준의 성능을 얻거나 특정 이벤트 또는 시나리오에 특화된 자동차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가정하는 차체에 엄청난 양의 원시 파워를 담는 "슬리퍼 카"를 만들고, 이미 빠른 하이퍼카를 개선하여 믿을 수 없는 속도를 달성하고, 궁극의 오프로드 머신을 만들고, 완벽한 드리프트 또는 드래그 레이싱 카를 설계하고, 훨씬 더 많이. 이 모든 것은 Forza Horizon 5의 업그레이드 샵을 통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자동차의 새 부품을 교체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튜닝 메뉴를 사용하면 정밀한 요구 사항에 맞게 모든 요소를 ​​변경할 수 있는 심층 제어를 통해 차량을 더욱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튜닝은 자동차를 원래 기능 이상으로 크게 업그레이드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업그레이드, 특히 튜닝은 자동차 업그레이드에 접근하는 방법에 익숙하지 않거나 달성하려는 것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가파른 학습 곡선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Forza Horizon 5 가이드에서는 자동차를 마음껏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살펴봅니다. Forza Horizon 5를 플레이하거나 게임을 이기는 데 자동차 업그레이드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재미있는 조합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특히 자동차 업그레이드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튜닝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Forza Horizon 5에서 내 차 를 어떻게 업그레이드 합니까?

Forza Horizon 5에는 말 그대로 수천 개의 성능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여러 카테고리와 섹션에 걸쳐 있습니다. 각 자동차에는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업그레이드 옵션이 있으며 다른 자동차는 다른 자동차보다 특정 전문 분야에 더 많이 의존할 수 있습니다(예: 오프로드 버기는 표류하는 괴물이 될 가능성이 없음). 그러나 극복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옵션과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Forza Horizon 5의 자동차 업그레이드에 적용되는 팁과 트릭이 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일반 정보

Forza Horizon 5에는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수많은 경로가 있으며 업그레이드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도 많습니다. 다음은 모든 차량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 정보입니다.

먼저 FH5에서 차량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을 알아야 합니다 . 그렇게 하려면 지도에 있는 페스티벌 장소나 플레이어 하우스 로 가십시오. 내부에 들어가면 결과 메뉴의 중앙에 있는 "차고" 탭에 머물러 있습니다. 여기에서 "내 차"에서 업그레이드하려는 차를 선택한 다음 왼쪽에 있는 "업그레이드 및 튜닝"으로 이동하여 업그레이드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그레이드 방법이 있습니다
FH5 차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개별 부품 업그레이드를 개인화하고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필요한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확인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자동차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Forza Horizon 5에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몇 가지 잠재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정의 업그레이드 . 이것은 기본 옵션이며 개별 부품 업그레이드 및 교체를 개인화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하며 튜닝을 권장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업그레이드 . 많은 자동차에서 Forza Horizon 5가 특정 PI 클래스에 도달하도록 자동차의 부품을 자동으로 교체 및 업그레이드하도록 하는 "자동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PI 클래스를 선택하는 것 외에는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제어할 수 없으며 사용자 지정 또는 커뮤니티 생성 업그레이드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핀치에서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바디킷 및 사전 설정 . "자동 업그레이드", "바디킷 및 사전 설정"의 보다 구체적인 버전은 특정 자동차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에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하나 이상의 특정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클래식 머슬카를 강력한 드래그스터로 바꾸고, 드리프트를 위한 차를 꾸미고, 테마 바디 키트를 설치하는 등의 작업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은 자동차마다 다르며 동일한 타협에 직면하더라도 "자동 업그레이드"에 대한 확실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튜닝 설정 찾기 . 튜닝은 단순히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더 고급스럽고 미묘한 차이가 있지만 커뮤니티에서 이미 만든 튜닝 설정을 찾는 것은 이 단계를 건너뛸 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필요한 모든 기본 업그레이드도 설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PI 클래스로 필터링하고 특정 목적을 위해 설계된 곡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 중 다수는 자동차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건너뛰고 싶다면 맞춤 음악을 찾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업그레이드 경로에서는 이 중 어느 것도 고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시점 이후의 모든 항목에서는 "사용자 지정 업그레이드" 옵션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먼저 PI 목표 또는 목표를 선택하십시오.
Forza Horizon 5에서 자동차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기 전에 업그레이드 방법 을 결정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각 차량에는 수십 또는 수백 가지의 업그레이드 옵션이 있습니다. 즉, 시작하기 전에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염두에 두어야 할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대상 PI 클래스와 자동차의 목표 또는 전문 분야입니다.

PI 클래스는 "Performance Index Class"의 약자로, "속도", "핸들링", "가속", "출발", "제동" 및 "오프로드." 다음을 포함하여 총 7개의 PI 클래스가 있습니다.

PI 100에서 PI 500까지의 D-Class
PI 501에서 PI 600까지의 C 클래스
PI 601에서 PI 700까지의 B 클래스
PI 701에서 PI 800까지의 A-Class
PI 801에서 PI 900에 이르는 S1 클래스
PI 901 ~ PI 998 범위의 S2 클래스
PI 999 이상을 포함하는 X-Class
PI 클래스는 Forza Horizon 5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PI 클래스는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자동차가 참여할 수 있는 레이스 이벤트 및 게임 모드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PI 클래스는 모든 것이 동일한 PI 클래스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엄청나게 우수한 자동차에 대해 불공정한 이점을 갖지 않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가 모든 PI 클래스를 건드릴 수는 없지만 대부분은 두 개 이상을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목표 PI 클래스를 염두에 두고 차를 해당 PI 클래스의 맨 위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예: PI가 701인 A 클래스 자동차는 서로 경쟁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PI가 800인 A-Class 자동차를 따라잡기).

많은 플레이어에게 C, B 및 A 클래스 자동차는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지만 여전히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후자가 최적의 장소입니다. S1-, S2-, X-Class 자동차는 강력하고 빠르지만 경험이 없으면 운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면에 D-Class 자동차는 Forza Horizon 5에서 가장 느린 자동차이므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PI 클래스는 FH5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하지만 그것이 중요한 전부는 아닙니다. 더 높은 PI를 추구하거나 PI 이득만 고려하면 때때로 업그레이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물론 동일한 PI 클래스로 업그레이드된 모든 차량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동차는 로드 레이스, 더트 레이스, 크로스 컨트리 레이스, PR 스턴트, 드래그 레이스, 드리프트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레이스 이벤트 및 작업에 특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기 전에 자동차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아스팔트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도록 제작된 자동차는 오프로드 주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반면 드리프트 자동차는 드리프트가 아닌 모든 주행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다양한 작업에서 탁월하도록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한 가지만 마스터하는 자동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기 전에 차의 용도를 결정하면 프로세스가 훨씬 더 원활해집니다.

최대 업그레이드가 항상 최선은 아닙니다.
Forza Horizon 5에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할 때 모든 범주에서 기본적으로 "최고" 업그레이드를 선택하고 자동차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쉽습니다. 항상 가능한 가장 높은 PI 클래스를 추구하는 것은 대부분의 자동차에 대해 전반적으로 큰 증가를 가져오며 종종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지만 이것이 항상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항상 자동차의 최대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면 제대로 조정되지 않으면 운전이 어려워질 수 있으며, 이는 단순히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이 필요한 과정입니다.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할 때 위의 팁을 염두에 두고 시작하기 전에 특정 PI 클래스(심지어 전문 분야까지)를 목표로 삼으십시오. 차를 최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막는 것은 전혀 없지만 그렇게 하려면 추가 튜닝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의 기본 조정은 일반적으로 꽤 견고하고 많은 업그레이드를 꽤 잘 처리할 수 있지만 주요 변경이나 업그레이드로 인해 조정이 더 이상 자동차를 따라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영역에서 궁극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자동차는 운전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특정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는 한 실제 경주나 이벤트에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게는 항상 중요합니다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때 일관된 요소는 무게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자동차의 무게는 핸들링과 성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며 자동차 엔진이 사물을 움직이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무게를 염두에 두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며 다양한 업그레이드의 장단점을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I를 고려할 때 특히 사실입니다. 특정 업그레이드로 자동차의 PI가 얼마나 높아지는 것이 항상 전체 이야기를 말해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낮은 중량은 거의 항상 좋은 선택이지만(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자동차의 중량 대비 출력 비율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숫자는 차량의 마력(엔진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나타냄)을 총 중량으로 나눕니다. 이 수치는 높을수록 좋습니다. 예를 들어, 1,000마력에 무게가 2,000파운드인 자동차의 중량 대비 출력 비율은 1:2로 매우 견고한 숫자입니다. PI를 높이고 기술적으로 자동차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부품을 업그레이드하지만 실제로는 전체 중량 대비 출력 비율을 낮추기에 충분한 중량을 추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그만한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실험 및 변경
Forza Horizon 5에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 올바른 방법은 없습니다. 이 가이드는 필요한 모든 기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궁극적으로 업그레이드(및 조정) 방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양한 조합을 실험하고 완성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입니다. 제품. Forza Horizon 5에서 자동차를 지속적으로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 중 언제든지 변경 사항을 취소하거나 새 항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Forza Horizon 5에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할 때, 특히 다른 방법으로 더 잘 달성할 수 있는 특정 목표를 염두에 둔 경우에는 이미 방문한 섹션으로 되돌아가 다른 경로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거나 엄청난 양의 진행을 취소하는 것이 더 좋고 더 즐거운 운전 경험에 기여하기 때문에 억지력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전환 업그레이드

전환 업그레이드는 자동차에 적용할 수 있는 대규모의 근본적인 변경으로 전반적인 운전 경험과 업그레이드 시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프로세스에서 불필요한 역추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여기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자동차에 수많은 전환 옵션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은 예상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엔진 교환 . 많은 자동차에서 기본 엔진을 대체 전원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이는 자동차 운전 방식과 향후 업그레이드 방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엔진 교체는 특히 구형 자동차에서 더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하거나 더 나은 중량 대비 출력 비율, 특정 PI 범주 및 메트릭에서 우수한 성능 또는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다양한 업그레이드 경로와 같은 다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톡 엔진은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가 많은 경향이 있으므로 엔진 교체가 종종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히 자동차를 최대한 활용하지 않으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엔진 교체는 또한 가장 비싼 업그레이드 부품 중 하나일 수 있으므로 예산이 부족한 경우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일부 자동차에는 여러 엔진 스왑 옵션이 있을 수 있으며 각 옵션은 매우 다양합니다. 엔진 옵션을 비교할 때 목표와 대상 PI 클래스를 기억하고 가장 비싼 옵션이 항상 가장 적절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구동계 교체 . 대체품으로 자동차의 구동계를 교체하는 것은 전체 엔진 교체만큼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자동차의 주행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세 가지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엔진에서 어떤 바퀴가 동력을 받는지를 나타냅니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구동계는 AWD 또는 사륜구동이지만 이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 은 아닙니다 . 다음은 각 드라이브트레인 옵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전륜구동 또는 전륜구동은 Forza Horizon 5에서 다소 드뭅니다. 많은 자동차(특히 구형 차량)에 이를 기본 구동계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자동차에서는 이를 업그레이드 옵션으로 보는 경우는 드뭅니다. FWD는 나쁘지 않지만 언더스티어(차가 예상한 만큼 회전하지 않거나 코너에서 반응하지 않을 때)에 더 잘 걸리고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 옵션이 아닙니다. 재고가 있을 때 차가 FWD인 경우 드라이브 트레인 교체를 즉시 수행할 필요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FWD는 더 높은 PI 클래스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RWD 또는 후륜 구동은 Forza Horizon 5에서 스톡 드라이브 트레인 및 업그레이드 옵션으로 매우 일반적입니다. RWD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언더스티어보다 관리하기 쉬운 오버스티어(차가 예상보다 많이 회전하거나 코너에서 제어력을 잃는 경우)에 더 취약합니다. RWD 자동차는 AWD가 더 적절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드라이브 트레인 교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RWD는 드리프트가 기본적으로 제어되는 오버스티어이므로 드리프트 자동차에 특히 적합합니다.
AWD 또는 전 륜구동은 많은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업그레이드 옵션이며 많은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모든 바퀴에 동력이 공급되기 때문에 AWD 자동차는 다양한 상황에서 더 큰 발사 및 가속도와 향상된 핸들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오프로드 및 랠리 카에 선호되는 드라이브 트레인이며 고출력 드리프트 카에도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AWD가 항상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 차량, 특히 구형 차량은 AWD에서 예상대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낮은 PI 클래스에서 AWD로 전환하면 제한된 엔진 출력이 더 많은 바퀴에 분산되기 때문에 자동차의 최고 속도도 크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구동계를 AWD로 바꾸면(스톡 옵션이 아닌 경우) 자동차의 성능을 높이는 것과 함께 추가 튜닝 옵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최고의 옵션(특히 자동차의 기본 구동계가 이미 RWD인 경우)
포부 . 흡인은 공기가 자동차의 엔진을 통해 흐르는 방식을 나타냅니다(자동차가 잘 작동하고 성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분). 대부분의 자동차 엔진은 자연적으로 흡기되는 경향이 있어 공기를 통과시키는 데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지 않지만 다른 자동차에는 마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터보차저 및 슈퍼차저와 같은 부품이 있습니다. 야망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면 자동차에 터보차저 또는 슈퍼차저를 추가할 수 있으며 자동차와 엔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야망 업그레이드는 거의 항상 차에 무게를 더하지만, 출력의 증가는 종종 무게 증가를 그만한 가치가 있게 만듭니다. 모든 차량, 특히 낮은 PI 등급에서 야망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것은 아니며 다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나은 이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터보차저와 슈퍼차저 중 선택은 궁극적으로 선호도에 달려 있습니다. 슈퍼차저는 처음 시작하거나 가속할 때 더 즉각적인 효과가 있는 반면 터보차저는 잠시 시간이 걸립니다.
바디 키트 . 일부 자동차에는 자동차의 외관과 많은 경우 핸들링을 크게 바꾸는 고급 차체 업그레이드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중 일부는 이러한 에어로 및 외관 업그레이드 중 일부를 단일 업그레이드로 결합하는 전신 키트 변환 업그레이드도 제공합니다. 바디 키트는 일반적으로 차를 더 넓고 공격적으로 보이게 하며 궁극적으로 좋아하는지 여부는 개인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향상된 핸들링과 같은 몇 가지 성능상의 이점이 있지만 바디 키트 업그레이드는 차량의 무게를 증가시키고 다운포스에 대한 튜닝 옵션을 제한할 수 있으므로 트레이드오프가 수반됩니다.


에어로 및 외관 업그레이드

에어로 및 외관 업그레이드에는 프론트 및 리어 다운포스 업그레이드와 프론트 및 리어 범퍼 교체, 사이드 스커트, 후드 등과 같은 바디 키트 부품이 포함됩니다. 이 섹션은 일부 자동차를 사용자 정의하고 경우에 따라 무게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전방 스플리터 또는 후방 스포일러를 설치하여 다운포스 튜닝을 해제하기 위해 이곳에 올 것입니다. 다운포스 튜닝은 하향력이 차량을 지면으로 누르는 정도를 변경합니다(최고 속도 및 가속도 또는 핸들링 및 회전 개선).

재미있는 외관 업그레이드나 몇 파운드 감량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이 섹션을 확인할 가치가 있지만, 낮은 PI 클래스 자동차는 항상 여기에서 볼 수 있는 일관된 업그레이드가 제공하는 추가 다운포스 또는 튜닝 옵션이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에어로 업그레이드는 자동차를 S1-Class 이상(경우에 따라 A-Class)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한 후 코너에서 잘 핸들링되지 않고 견인력을 쉽게 잃는 경우 고려해야 합니다.

타이어 및 림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를 위한 가장 큰 단일 범주 중 하나는 타이어 및 림 섹션으로, 차를 완전히 다른 리그로 이동하거나 찾고 있던 핸들링 개선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의 수는 차마다 많이 다르지만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5가지 일반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타이어 컴파운드 . 이 업그레이드는 자동차에 설치된 타이어를 변경하고 모든 업그레이드 중 가장 큰 단일 PI 이득을 제공합니다. 자동차의 핸들링과 성능은 장착하는 타이어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적절하지 않은 경우에도 최대 옵션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reet, Sport, Semi-Slick Race 및 Slick Race 타이어는 모두 도로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PI 등급은 다릅니다. Slick Race 타이어는 PI 클래스에 가장 큰 부스트를 제공하지만 많은 자동차가 실제로 타이어를 사용할 수 없으며 업그레이드가 낭비됩니다. 이는 특정 PI 클래스 목표가 있을 때 특히 중요합니다. 타이어는 모든 이점을 제공하지 않고 PI 예산을 많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트리트 타이어는 D-클래스에 좋은 경향이 있고, 스포츠 타이어는 B-클래스에 좋은 경향이 있으며, 세미슬릭 레이스 타이어는 상위 A-클래스 이상에 적합해야 합니다. Slick Race 타이어는 특정 상황(훌륭한 조건의 부드러운 도로에서) 또는 일부 속도 기록을 깨고자 할 때 더 우수하지만 Semi-Slick 타이어는 더 둥글게 처리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타이어 옵션은 일반적으로 특정 목표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드래그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드래그 카에 가장 적합하고, 드리프트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드리프트 카드에 가장 적합하며, 오프로드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오프로드 및 크로스 컨트리 레이싱 카에 가장 적합하고, 랠리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더트 레이싱 및 랠리 자동차에 가장 적합합니다.
스노우 타이어와 빈티지 레이스 타이어(해당되는 경우)는 순전히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스노우 타이어 는 특히 눈과 얼음에서 더 낫지만(Forza Horizon 5에서는 덜 일반적임) 오프로드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오프로드에서 더 좋습니다. 빈티지 레이스 타이어는 다른 우수한 로드 타이어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싶지 않다면 클래식 자동차에 좋은 타이어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 폭 . 이 업그레이드는 타이어의 너비를 변경하며 일반적으로 별도의 전면 및 후면 옵션으로 나뉩니다. 더 많은 타이어가 도로에 닿을수록 트랙션과 핸들링은 물론 발사 성능과 가속도가 거의 항상 더 좋습니다.
전동 휠의 타이어 너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종종 안전하고 확실한 업그레이드입니다. 후륜 타이어 너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많은 시간에 특히 유용합니다.
타이어 너비를 업그레이드할 때 차에 무게를 더하지만 다른 이점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프로드 및 랠리 차량은 그립이 부족할 수 있을 때 더 많은 타이어가 더 많은 그립을 제공하므로 업그레이드된 타이어 너비로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림 스타일 . 이 업그레이드는 순전히 외관상, 체중 감소를 위해 또는 둘 다일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5에는 수십 가지의 림 스타일이 있으며 대부분은 거의 모든 자동차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톡 림을 교체하면 자동차의 외관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수십 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습니다.
림 사이즈 . 바퀴의 크기는 실제로 자동차 핸들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림이 클수록 회전 시 타이어 변형이 적고, 림이 작을수록 타이어 변형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어떤 방식이 귀하의 차에 가장 도움이 되며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차량과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 특히 림 크기가 증가하면 중량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일반적으로 전면 및 후면 옵션으로 구분됩니다.
더 큰 림 크기는 향상된 핸들링 이점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 고성능 도로 주행 차량에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및 랠리 카는 타이어 변형이 종종 더 큰 그립과 동일하기 때문에 더 작은 림에서 실제로 더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물론 차의 림 크기를 늘리는 것은 외모와 개인 취향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트랙 너비 . 이 업그레이드는 자동차의 바퀴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앞과 뒤 옵션으로 나뉩니다. 트랙 너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무게를 늘리지 않고도 도로 안팎에서 향상된 핸들링을 제공하기 때문에 종종 훌륭한 업그레이드입니다. 이것은 동력 휠의 경우 특히 그러하며 뒷바퀴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구동계 업그레이드

드라이브 트레인 업그레이드는 자동차의 성능을 완전히 혁신하지는 않겠지만 자동차가 얼마나 빨리 변속하는지에 약간의 부스트를 제공하고, PI 비용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추가 튜닝 옵션을 제공하고, 중량을 줄이는 여러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클러치 및 드라이브라인 . 이 두 가지 업그레이드는 모두 매우 간단하며 종종 확실한 옵션입니다(특히 작은 PI 이득을 찾고 있는 경우). 클러치 업그레이드는 자동차가 더 빨리 변속되도록 도와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운전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작은 이점인 반면 드라이브라인 업그레이드는 단순히 무게를 줄입니다.
전송 . 변속기 업그레이드가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몇 가지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변속기 업그레이드는 변속 시간을 줄여주지만 종종 무게를 추가하고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을 저하시킬 수도 있습니다. 변속기 업그레이드는 기어비 튜닝 옵션을 잠금 해제하고 그 이점은 이러한 튜닝 옵션을 사용하는 데 크게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차를 튜닝하지 않는 경우(또는 기어비 튜닝이 상당히 발전되어 심층적으로 진행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변속기 업그레이드는 나중에 최소한 최종 기어비를 조정할 수 있으므로 자동차 엔진에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설치하는 경우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주요 엔진 업그레이드는 종종 상위 기어를 활용하지 않는 스톡 기어비 조정으로 끝날 수 있음)
차동 . 매우 빠듯한 예산을 유지하려는 경우가 아니면 이 업그레이드를 매번 설치해야 합니다. 차동 장치는 휠 스핀을 제어하고 다른 휠이 다른 속도로 회전할 수 있는지 여부(허용되는 차이)는 핸들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차동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PI나 무게가 많이 들지 않으며, 많은 크레딧이 필요하지 않으며, 차동 조정이 해제되어 업그레이드 후 차의 차동 장치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로드, 랠리, 오프로드 레이싱은 물론 드리프트용 곡이 사전 설치된 다양한 종류의 디퍼렌셜이 있으므로 원하지 않는 경우 튜닝 메뉴를 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랫폼 및 처리 업그레이드

플랫폼 및 핸들링 업그레이드는 자동차 핸들링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동력이나 속도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심각한 핸들링 향상, 무게 감소, 제동 개선 및 차에서 좀 더 많은 것을 짜낼 수 있는 추가 튜닝 옵션을 위해 갈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브레이크 . 브레이크 업그레이드는 무게를 줄이고 자동차의 제동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자동차가 이점을 얻을 수 없는 경우에도 최상의 옵션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타이어를 미러링합니다. 브레이크 업그레이드는 고급 차량이나 큰 PI 클래스 점프에 대해서만 고려되어야 하며, 브레이크를 밟는 동안 차량의 접지력이 떨어지는 것을 발견한 경우에만 고려해야 합니다.
안티롤 바 .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차량의 왼쪽과 오른쪽 사이에 허용되는 흔들림의 양을 줄이고 무게 감소 및 튜닝 옵션과 함께 핸들링에 상당한 개선을 제공합니다. 안티롤 바는 설치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으므로 거의 항상 Race 버전으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티롤 바가 제공하는 이점은 특히 구형 또는 저가형 자동차에서 두드러집니다. 안티롤 바는 일반적으로 전면 및 후면 옵션으로 구분됩니다.
섀시 보강 . 섀시 강화 업그레이드 또는 롤 케이지는 혼합 백이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자동차에 따라 다릅니다. 롤 케이지는 자동차 섀시의 흔들림과 휘어짐을 줄이고 전반적인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동시에 엄청난 무게를 추가합니다. 훨씬 더 높은 PI 클래스로 크게 업그레이드되는 구형 또는 저가형 자동차는 대부분의 오프로드 또는 랠리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롤 케이지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급 자동차와 사소한 업그레이드를 즐기는 자동차는 섀시가 많이 휘거나 불안정한 경우가 아니면 섀시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게 감소 . 당신이 짐작할 수있는 바와 같이, 체중 감소 업그레이드는 차량의 전체 무게를 감소 하고 중대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다른 어떤 것도 개선하지 않고 단순히 차의 무게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차의 핸들링, 가속, 발사 능력 및 제동을 한 번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게 감소의 한 가지 문제는 엄청난 PI 이득과 함께 제공되어 PI 예산으로 작업할 때 비용이 많이 드는 업그레이드가 된다는 것입니다. 무게 감소는 일부 오프로드 또는 랠리 차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염두에 두십시오.


엔진 업그레이드

엔진 업그레이드는 자동차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출력 증가와 중량 변화를 견뎌냅니다. 엔진 업그레이드는 자동차의 속도, 가속도 및 발사를 크게 변경할 수 있지만 핸들링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작업하는 전력이 많을수록 제어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자동차에서 최대한 많은 출력이나 속도를 끌어내는 것이 목표가 아닌 한 일반적으로 다른 모든 작업 후에 엔진 업그레이드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엔진 부품을 업그레이드할 때 항상 출력 대 중량 비율을 기억하십시오. 플라이휠은 단순히 무게를 줄이기 때문에 확실한 마이너 업그레이드이며, 배기 및 캠축 업그레이드는 무게를 늘리지 않고도 엔진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는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자동차에 부품이 설치되어 있고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경우 터보차저 또는 슈퍼차저를 개선하면 자동차의 무게가 증가하지만 출력은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다른 엔진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여 PI 클래스 목표에 도달하고 필요한 경우 간격을 메울 수 있습니다. 단, 중량 대비 출력 비율과 자동차가 다루기 힘들어지기 전에 처리할 수 있는 출력의 양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사실적인 손상 시뮬레이션 및 엔진 열과 같은 옵션이 있는 Forza Horizon 5의 시뮬레이션 설정으로 운전하지 않는 한 냉각 업그레이드는 일반적으로 중량이 크게 증가하고 전력 소모가 낮아져 전력 이득을 얻을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중량비.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forza-horizon-5-upgrading-gui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