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전 게임을 새로 리부트! 유비소프트 RTS 신작 게임 더 세틀러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17. 18:42

본문

반응형

고전 게임을 새로 리부트! 유비소프트 RTS 신작 게임 더 세틀러 정보

 

유비가 세틀러 시리즈 신작 더세틀러를 공개했습니다.

2022년 3월 18일 출시 예정이고 지원 플랫폼으로느 PC 유비소프트 스토어 + 에픽게임즈 스토어.

가격 65000원.

 

상세한 건설 경험 및 실시간 전략 전투와 함께 The Settlers가 돌아왔습니다.
3가지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 세계를 정복해 보세요!
The Settlers의 3가지 진영은 엘라리, 마루, 요른으로, 각 진영마다 고유한 외형, 플레이 스타일, 배경 이야기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The Settlers의 세계를 구현한 스토리 중심 캠페인을 실험해 보거나, 독특한 맹습전 모드에서 추가적인 도전을 즐겨볼 수도 있습니다.
최대 8명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온라인에서 스릴 넘치는 전투를 경험해보거나, AI 대전에서 오랫동안 게임을 즐겨보세요.
추가 디지털 콘텐츠가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으로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즐겨보세요.
지금 사전 구매하고 3가지 탑 스킨, 고유한 칭호 및 1일 조각 부스터를 받아 가세요!

 

3월 17일 개척자들이 탐험, 전략, 활기찬 경제를 PC로 가져옵니다.

2022년 1월 14 일

 

Settlers 는 3월 17일 PC로 출시되어 오랜 기간 운영되는 RTS 프랜차이즈를 재부팅하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도시를 건설하며 군대를 훈련시키는 동시에 성장하는 중세 경제를 관리하면서 개별 시민이 일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그 전에 무엇이 있는지 맛보고 싶다면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클로즈 베타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가입하려면 settlers.com 을 방문하십시오 .

파벌을 만나다

스토리 중심의 캠페인과 PVP/협동전 스커미시 경기(AI와 대결할 수도 있음)를 특징으로 하는 The Settlers는 세 가지 파벌에 초점을 맞춥니다. Elari(군사 쿠데타를 피해 도망치는 난민으로서 캠페인), 마루, 요른. 각각은 다른 생물 군계에서 왔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 능력, 아키텍처 및 유닛을 가지고 있습니다.

“Elari는 대부분 매우 녹음이 우거진 환경인 Forgotten Plains에서 왔습니다. 그들은 튼튼한 집을 짓는 것으로 알려진 진영입니다. 그들은 장인이며 매우 독창적인 사람들입니다.”라고 게임 디렉터 Nadim Affani가 말했습니다. "Maru와 함께라면 저주받은 섬이 있습니다. 자원이 너무 공격적으로 빼앗길 경우 매우 비옥한 땅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래서 땅은 가뭄을 겪었고 호수는 염분에 의해 염분으로 인해 수세기 동안 Maru는 해안으로 이사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해안 거주자이며 육지와 밀접하게 조화를 이루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과거로부터 배웠고 해안 가까이에 살기 때문에 교역도 다양합니다.

https://youtu.be/MtcGTAO8ayo

3년만에 다시 공개한 RTS 유비소프트 신작 세틀러 트레일러

"그러면 화산과 늪이 동시에 발생하면 베일드 아일랜드가 있습니다."라고 Affani는 말합니다. “그래서 [요른]은 삶에 대해 매우 구체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도전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문제를 보고, 그것을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그것을 해낸 것에 대해 스스로를 존중합니다. 그리고 베일드 제도는 매우 춥기 때문에 그곳 사람들은 모피를 입습니다.”

 


탐사, 경제 및 엔지니어

The Settlers는 시리즈의 팬이 가장 좋아하는 두 게임(특히 The Settlers III 및 IV)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플레이어에게 경제와 군사에 대한 유사한 통제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전적인 RTS 게임 플레이를 현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Christian Hagedorn은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진화하는 것입니다. “Settlers III와 IV에는 하나의 작업을 수행하는 이러한 모든 전문가가 있었지만 각각에 대해 20개의 유닛이 필요했습니다. 지질학자 20명, 개척자 20명, 강도 20명이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엔지니어에 통합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훨씬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엔지니어는 정착지의 중추를 형성하는 다재다능한 새로운 민간 유닛입니다. 적절한 시설이 건설되면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일반 근로자와 달리 엔지니어는 구조물과 도로를 건설하고, 광물 매장지를 발견하고, 자재를 운반하고, 국경을 확장하라는 명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또한 각 지도에 흩어져 있는 미스터리한 폐허, 은닉처, 침입자 캠프 등 랜드마크를 여는 열쇠입니다. 여기에는 보물을 먼저 찾은 플레이어를 위한 보물이 들어 있습니다.

Hagedorn은 "Settlers III와 Settlers IV에는 캠페인 내내 특정 아이템이 지도에서 발견된 순간이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에 대한 맥락이 없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을 잡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아이디어를 붙잡고 랜드마크로 발전시켰습니다. 도전과 보상이 있지만 지도는 살아 있습니다. 모든 것을 탐색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군대를 만들고 승리를 향해 진군하십시오

플레이어에게 군대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하는 것은 Settlers가 테이블에 가져오는 또 다른 중요한 발전이라고 Hagedorn은 말합니다. 게임 내내 검사와 궁수와 같은 장대한 전투를 위한 기본 군인을 모집하고 훈련할 수 있는 시설을 건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료사 및 화염방사기와 같은 희귀 유닛도 새로운 특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및 능력(아카데미를 구축한 후 연구할 수 있음).

“이전에는 플레이어가 유닛을 보낼 수 있었지만 대부분 기본 명령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룹을 나누고, 함께 모으고, 웨이포인트와 함께 보내고, 매복 전술을 사용하고, 스스로를 준비하고, 모두 함께 갈 수 있도록 서로 다른 유닛을 서로 다르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제공하려고 하는 것은 이전에 잘 알려진 역학의 진화입니다.”

전투는 정착민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하게돈은 정기적인 습격과 적대 세력의 침입으로부터 방어해야 할 뿐만 아니라 군사적 정복만이 진정한 승리의 길이라고 말합니다.

"게임을 끝내는 데 추가 시간이 걸렸을 때 [승리를 달성하기 위한] 추가 방법이 플레이어의 관심을 원래 핵심이었던 다른 팀 간의 경쟁에서 멀어지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Hagedorn이 말합니다. “군사적 정복에 더 많은 살을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이봐, 내가 더 많이 가지고, 내가 이긴다. 나는 덜 가지고, 나는 잃는다.' 전술적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룹을 분할하고, 가짜 공격을 하고, 가장하고, 뒤로 돌아가고, 타워로 자신을 강화하고, 초크 포인트를 유리하게 사용합니다. 공성전으로 적을 쓰러뜨립니다. 이 모든 옵션이 하나의 강력한 승리 방법을 만들어냈고 옵션으로 가득 차 있으며 플레이어가 훨씬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투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Hagedorn은 "파벌 전쟁이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캠페인에서 Elari가 Maru 및 Jorn과 만나 동맹을 맺을 것이며 플레이어는 결국 스토리 동안 세 진영 모두로 플레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린 그것을 우정이라고 부를 수 있어요."라고 하게돈은 말합니다. “처음에는 서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위로를 받는 것이지만, 각자의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공통의 장소를 향해 함께 성장하며 서로에게 위안을 얻을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우리는 모든 파벌을 통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이 찾은 상대는 그들과 동의하지 않는 파벌과 다른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갈등은 아마도 오해에서, 어쩌면 나쁜 기회로 인해 발생하지만 플레이어가 발견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The Settlers는 3월 17일 PC용으로 출시되며 Ubisoft+ 구독에 포함됩니다. 1월 20일 클로즈 베타에 등록하려면 settlers.com 을 방문하고, Settler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용 뉴스 허브 를 확인하십시오 .

 

출처 : https://news.ubisoft.com/en-us/article/ePpyc5q1PCi2XdjSYj5Mg/the-settlers-bring-exploration-strategy-and-a-bustling-economy-to-pc-on-march-1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