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2월 AAA급 대작 신작 게임 다잉라이트2 해외 리뷰 평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3. 01:51

본문

반응형

2022년 2월 AAA급 대작 신작 게임 다잉라이트2 해외 리뷰 평점 정보

 

2022년 2월 3일 다잉라이트2 리뷰 엠바고가 풀렸습니다.

요약하자면 참 기대작이였지만 메타크리틱 오픈크리틱 기종 평균 74점으로

명작 수작보다는 호불호가 갈릴 아쉬운 작품으로 뽑혔네요 ㅜㅜ

공통으로 꼽히는 단점으로 사펑2077처럼 버그가 많은채로 출시했다고 하네요;;;

 

갓겜 or 사펑재림? 또 하나의 기대작 다잉라이트2 2021년 12월 출시 확정!

Dying Light 2 Stay Human Official Gameplay Trailer

https://youtu.be/lGXe8_yWzIw

갓겜 or 사펑재림? 또 하나의 기대작 다잉라이트2 2021년 12월 출시 확정! Dying Light 2 Stay Human Official Gameplay Trailer

 

2022년 2월 4일 출시 예정 다잉라이트2 한글판 dying light 2.

지원 플랫폼 PC 엑시엑 플스5, 닌텐도 스위치 등등

 

다잉라이트2 PC판 pc게이머 리뷰 평가

 

나는 두발로 날라 차기를 적기에게 떨어뜨리고 지붕 가장자리에서 비명을 지르며 아래의 좀비로 가득 찬 거리로 보냅니다. 다잉 라이트 2의 지난 50시간 동안, 이것은 내 유일한 목표가 되었습니다 . 지붕에서 친구들을 쫓아내는 것 입니다. 도시는 단순한 좀비 이상으로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제 일지에는 6개의 미완성 보조 퀘스트가 있습니다. 제 지도에는 자원을 찾고, 새로운 위치를 발견하고, 파쿠르 챌린지를 수행하라는 아이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지금은 할 수 없습니다. 도시 어딘가에서 또 다른 도적이 다른 옥상의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이 서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옥상에 도달하는 것은 누군가를 차에서 내쫓는 것만큼이나 재미있습니다. 그곳에 가려면 집라인을 타고 점프 패드를 튕기고, 갈고리 밧줄에서 스파이더맨처럼 스윙하고, 접이식 패러글라이더로 하늘을 항해합니다. 아니면 그냥 오르고, 기어오르고, 벽을 달리고 난간-그랩 내 길을 잡아. Dying Light 2는 바삭바삭하고 역동적인 두 발 전투와 만족스러운 1인칭 파쿠르를 위한 거대하고 신나는 놀이터입니다. 그렇게 시작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실제로 시작되고 재미있어지기까지 몇 시간이 걸리며 그 과정에서 그다지 좋지 않은 스토리텔링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만한 가치가있다.

유럽의 도시 빌도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썩어가고 무너지는 건물들로 가득 차 있으며 거리를 헤매고 있는 수십 명의 좀비와 바리케이드가 있는 안전 지대에 야영을 하고 있는 생존자들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여행을 다니는 착한 사람(순례자라고 함)인 에이든으로서, 나는 우리가 헤어지기 전 어린 시절 의학 실험의 희생자였음을 보여주는 편리한 회상 몇 가지를 따라 오랫동안 잃어버린 여동생 미아를 찾아 도착했습니다. 원래의 좀비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발견한 후 과학자들은 큰 소리를 지르고 더 치명적인 버전의 질병을 세상에 퍼뜨릴 때까지 계속 장난을 쳤습니다. 특히 사악한 과학자인 Waltz라는 남자가 오랫동안 잃어버린 여동생과 오랫동안 미뤄온 복수를 찾는 열쇠를 쥐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왈츠를 찾으려면 외부인을 불신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대신 호의를 베푸는 현지인들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그 호의에는 종종 옥상에서 멍청이를 쫓아내는 것이 포함됩니다. Villedor에는 두 개의 주요 파벌이 있습니다. 옥상에 작은 농장과 안전 지대를 건설하는 지저분하지만 왕성한 클랜인 Survivors와 파란색 전투 장비를 입고 종말의 경찰처럼 행동하는 Peacekeepers입니다. Aiden이 도착했을 때 두 그룹은 최근의 Peacekeeper 사령관의 미해결 살인 사건으로 인해 갈등을 겪고 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Aiden의 열렬한 도우려는 태도가 그를 파벌 사이의 드라마에 휩싸이게 만듭니다.

Villedor에 도착했을 때 나는 아직 플라잉 킥과 플루이드 파쿠르의 다이너모가 아닙니다. 나는 벽을 오르고 옥상에서 뛰는 기술에 대한 불명예스러운 완전한 클러츠입니다. Dying Light 2의 처음 몇 시간은 흔들리고 느리고 서투르게 느껴집니다. 점프를 자주 놓치고, 모든 건물의 난간에서 점프하기 전에 머뭇거리고, 등반하는 동안 자주 체력이 바닥나고, 테이블과 같은 효과가 없는 무기로 좀비를 때려눕힙니다. 다리와 야구 방망이. 진행 속도가 느립니다. 내가 죽이고 벽을 넘을 때마다 전투 및 파쿠르 XP가 은행에 조금씩 들어가고, 해당 재능을 레벨업한 후에만 두 스킬 트리에서 새로운 움직임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단일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

Far Cry 6과 같은 게임은 즉시 흥미진진한 무기와 기술을 잔뜩 쏟아부었지만, Dying Light 2를 시작한 첫 10시간 동안 저는 무기고에 몇 가지 추가 동작만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런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성취하기 위해 정말로 고군분투해야 하는 진행 상황을 얻은 느낌으로 만들고 어떤 기술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숙고하는 것을 중요하게 느끼게 합니다. 지출할 포인트가 있을 때마다 지난 몇 시간 동안 엉덩이를 걷어차는 동안 무엇이 가장 도움이 되었을지 정말 생각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기술은 내가 싸움과 파쿠르에 접근하는 방식을 바꿀 만큼 독특하고 유용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플라잉 투풋 킥과 함께 더 재미있는 발 관련 기술이 있습니다. 기절한 적을 발판으로 사용하여 먼저 자신을 그의 동료에게로 발사할 수 있는 높이뛰기 킥(그리고 내 발차기가 그를 기절시키면 나는 단순히 돌아서서 스프링보드를 돌려 첫 번째 사람에게 또 다른 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에어킥을 사용하면 위에서 적을 목표로 삼고 뛰어내리며 영광스러운 슬로우 모션으로 내 발을 그의 얼굴에 박을 수 있습니다. 쓰러진 적의 두뇌를 끈적끈적하게 부수는 만족스러운 헤드 스톰프가 있으며, 심지어 내가 한 친구와 바로 달려가 지붕에서 떨어뜨리고 그의 몸을 땅에 완전히 태우고 그의 두개골을 포장도로에 부수게 하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킥이 아니지만 여전히 멋진 (그리고 들뜬) 피니셔이자 거리 수준으로 내려갈 수 있는 세련된 방법이라는 것을 압니다.

모든 사람을 차서 죽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위한 활과 투척용 칼, 지뢰와 수류탄과 같은 폭발물과 함께 수집할 날카롭고 녹슨 뾰족한 근접 무기가 꾸준히 제공됩니다. 나는 헤비 듀티라고 하는 빛나는 양손 도끼에 꽤 애착을 갖게 되었습니다. 체력 이 낮을 때 체력 재생 보너스 와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면서 팔, 다리, 머리를 베어낼 수 있었기 때문이 아니라 그것은 전기 및 독성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를 영광스럽고 효과적인 공격으로 바꾸는 제작 가능한 무기 개조로 채워진 3 개의 소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 너무 좋아서 내구성을 높이는 세 번째 모드를 설치했습니다. 

다잉 라이트 2에서는 무기를 수리할 수 없지만, 단 한 번도 휴식을 취한 적이 없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가 사용이 쇠퇴할 때쯤에는 더 새롭고 치명적인 무기를 사거나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밤에 추가 피해를 주고 낮에는 더 많은 추가 피해를 주는 장검인 Bad Gal을 위해 Heavy Duty를 대체했습니다. 나는 치명타가 적에게 불을 붙이고 전체 몹에게 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또 다른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지붕에서 산적을 쫓아내는 것은 피를 흘리고 불이 붙었을 때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또한 시체에서 낚아채서 적에게 빠르게 던져 한 방에 죽일 수 있는 창이나 잡아서 던져 기절시킬 수 있는 병과 벽돌과 같이 적 조우 주변에 흩어져 있는 훌륭한 일회용 "기회 무기"도 있습니다. 큰 싸움에 재미 있고 즉흥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누군가를 비틀거리게 만듭니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는 Boomstick이라는 게임에서 유일한 총으로 밝혀졌습니다. 한 발만 발사할 때만 유용하고 제작하는 데 고철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몇 시간 동안 발사하지 않았습니다. 새 복장을 한 우스꽝스러운 산적 보스가 저를 때릴 때까지 말입니다. 거의 다치지 않았지만 곤봉과 도끼로 사람들을 때리며 몇 시간을 보낸 후 그의 부리를 바로 날려버리는 것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파쿠르 진행은 처음에는 새로운 전투 기술이나 무기를 추가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지면에 닿은 후 구르거나 착지 직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것과 같은 보다 실용적인 요구 사항 또는 조금 더 도약하거나 조금 더 빨리 오를 수 있는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이 더해지면 결국에는 움직임이 훨씬 더 유연해져서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몸을 웅크리고 그 아래로 걷는 대신 낮은 틈을 미끄러지듯 빠져나갈 수 있다는 것이 내 목숨을 구한 것은 아니지만 지옥처럼 기분이 좋습니다. 도시는 결국 장애물 덩어리가 아니라 정글 체육관처럼 느껴지기 시작했고, 지역의 지붕을 가로지르는 매끄럽고 끊김 없는 달리기는 나를 거의 초인적인 느낌이 들게 만듭니다.

지붕 위를 항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패러글라이더, 비행 시간을 연장하고 여행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길을 열기 위해 통풍구에서 상승 기류로 조종하는 것과 같이 메인 스토리 퀘스트의 절반 정도에 도착하는 도시를 탐색하기 위한 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또한 발톱을 깎는 좀비 몹을 탈출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결국 나는 그래플링 훅도 얻게 되는데, 저스트 코즈 타입이 아니라 공중으로 나를 잡아당기는 방식이 아니라 내 위의 물체에 가라앉아 인디아나 존스와 같은 갭을 가로질러 스윙할 수 있는 훅이다. 이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Villedor는 내가 퀘스트를 하든 탐험을 하든 상관없이 등반, 도약, 활공, 스윙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멋진 놀이터, 좀비로 가득 찬 거대한 퍼즐이 됩니다.

 

나는 좀비에 대해 많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약간 지루하고 그들과 싸우는 것이 살아있는 인간과 섞이는 것만큼 재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부 좀비는 천천히 뒤섞이고 일부는 빠르게 떼를 지어 몹을 끌어들이는 짖는 소리, 원거리 공격을 퍼붓는 스피터, 폭발하는 덩어리진 덩어리, 거대한 주먹으로 땅을 두드리고 풍차를 휘두르는 천천히 움직이는 거대하고 느린 탱크와 같은 좀비 스페셜이 있습니다. . 내가 파쿠르를 잘하게 되면 낮에는 거의 위협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오리지널 Dying Light에서와 같이 밤은 모든 것을 바꿉니다.

밤이 되면 도시를 가로지르며 일광을 피하는 모든 좀비가 낮보다 훨씬 빠르고 더 야비하게 거리로 나가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해집니다. 그러나 밤은 또한 대부분의 무리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건물 내부를 탐색하기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야간 활동은 더 많은 전리품과 증가된 XP로 보상하므로 진정한 위험 대 보상 전망입니다. 또한 긴장감을 더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언제든 깨어날 수도 있는 잠자는 좀비를 스쳐 지나가거나, 소음을 내고 폭도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옥상을 슬금슬금 걸어가는 모습은 항상 숨을 죽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긴 임무를 마치고 밤이 거의 다가왔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정말 젠장할 순간입니다. 도시 전체에 경고 종이 울리고 언데드의 울부짖음이 내 귀에 들리기 시작하면서 안전 지대에 미친듯이 달려듭니다. 패닉 상태의 파쿠르는 진정한 기술 테스트입니다.

 

도시를 탐색하는 도구와 함께 도시를 변경하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Villedor의 많은 지역에는 급수탑과 변전소처럼 정복해야 할 건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건물은 특히 일련의 변압기 사이에 케이블을 연결해야 하는 전기 건물에서 훌륭한 파쿠르 퍼즐을 형성합니다. 케이블은 길이가 고정되어 있어 단순히 복도와 사다리를 통해 감아도 닿지 않습니다. 대신 케이블 소스에서 올바른 변압기까지 가장 효율적인 파쿠르 경로를 찾아야 합니다. 이 퍼즐 중 일부는 매우 복잡하며, 높이뛰기, 등반 및 스윙을 한 후에 마침내 최종 케이블을 연결하고 퍼즐을 완성할 때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건물의 통제권을 평화 유지군에게 줄지 생존자에게 줄지 결정해야 합니다. 평화 유지군에게 넘겨주는 건물마다 도시 거리를 함정의 놀이터로 바꾸는 요소가 추가됩니다. 폭파할 수 있는 자동차 폭탄, 톱날을 던질 수 있는 포탑, 폭발하는 랜턴, 전기 및 진자 덫 등 몹을 극적으로 없애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모든 것이 좋습니다. 수준에 좀비의 집합입니다. Zeds보다 훨씬 높은 곳에서 주차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면 Survivors에게 제어권을 부여하면 더 많은 짚라인, 지붕까지 튕겨나갈 수 있는 점프 패드, 잡고 땅에 탈 수 있는 에어백, 추가 통풍구가 있을 것입니다. 글라이더 및 기타 파쿠르 관련 기능으로 도시를 더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캐릭터 드라마를 완전히 압도합니다' 당신이 Peacekeepers를 싫어한다면 건물의 통제권을 그들에게 넘겨주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선택은 도시를 원하는 놀이터 유형으로 만드는 것에 관한 것이며, 어느 쪽과 일치하는지보다 솔직히 (적어도 나에게는) 그게 더 중요합니다.

캐릭터 드라마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의 보트로드가 있습니다. 스토리 퀘스트는 생존자와 평화유지군을 도우며 때때로 어느 쪽을 선호할지 선택하는 긴 컷신으로 예약된 도시를 앞뒤로 안내합니다. 필기는 내가 본 것 중 최악은 아니지만 특별히 좋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좀비 영화의 품질에 관한 것이므로 실제로 적합합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Dying Light 2는 캐릭터, 심지어 많은 주요 캐릭터를 죽이는 데 상쾌하게 괜찮습니다. 나에게 끊임없이 거시기 한 사람이 있었고 나는 그가 내가 돕고있는 파벌의 일부였기 때문에 언젠가는 그를 설득해야한다고 완전히 예상했습니다. 아니요! 나는 그를 직접 죽여야 한다. 이 크립에 대한 구속 이야기를 피하는 것은 절대적인 대우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몇 개 있다. 나는 생각이 없는 짐승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꽤 사려 깊고 영리한 덩치에 수염을 기른 ​​덩치 큰 평화 유지군을 만났습니다. 자신이 정말 강인해 보이지만 결국에는 그의 군대에 대해 약간의 유머와 애정을 보이는 중위가 있습니다. Rosario Dawson은 근본적으로 Villedor의 Alyx Vance인 Lawan의 캐릭터로 두드러집니다. 그녀는 이상하게도 종말에 영향을 받지 않은 것처럼 보이며 낙관적이며 매력적이며 지나치게 거친 군인과 우울한 생존자로부터의 멋진 변화입니다. 그리고 사이드 퀘스트와 메인 스토리 모두에서 내가 보지 못한 몇 가지 놀라움이 있습니다.

 

기술 사양
RTX 2080 및 16GB RAM으로 강력한 성능을 얻었으며 높은 설정에서 도시 전체에서 견고한 80-90fps로 Dying Light 2를 실행했습니다. 불행히도 저는 게임의 최종 버전을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빌드는 제가 플레이한 주 동안 두 번 패치되었으며 Day One 패치도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특히 한 가지 스토리 퀘스트가 저에게 도청되었습니다. 선택적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캐릭터가 잘못된 위치에 갇혀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메인에서 올바른 위치로 돌아가기 전에 보조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탐구. 팝인 대신에 나는 이상하게도 약간의 팝아웃이 있었습니다. 때때로 좀비는 외부 위치에서 단순히 사라지곤 했습니다. 때때로 지도에서 발견한 위치의 아이콘이 사라지고 내가 지운 유틸리티 건물 중 하나가 완료로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몇 가지 다른 문제: 메뉴 및 인벤토리와 같은 UI는 콘솔을 염두에 두고 명확하게 구축되었으며 이상하게 배치되었으며 많은 컨트롤이 키보드에서 다시 매핑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중요한 컨트롤은 그렇지 않습니다. , 그러나 변경할 옵션이 없는 Alt에도 바인딩됩니다.

 

출시 전에 개발자 Techland는 Dying Light 2가 메인 스토리 퀘스트뿐만 아니라 사이드 퀘스트, 챌린지, 활동, 비밀 등을 완전히 완료하는 데 500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레이하고 나면 거의 믿게 됩니다. 다잉 라이트 2는 큰 게임입니다. 이 도시는 단순히 거대하고 활동과 무작위 만남, 옥상 전투로 가득 차 있으며 글라이더와 기타 파쿠르 장난감을 가지고도 한 구역을 횡단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Villedor는 경계 외부에 잘 퍼져 있는 지역이 있기 때문에 지도를 대충 훑어본 것보다 훨씬 큽니다. 이야기를 마친 후 나는 지역의 가장자리를 따라 달렸고 내가 존재하는지조차 몰랐던 도시의 전체 수중 부분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게임은 거대합니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50시간이 걸렸고, 약 12개의 사이드 퀘스트와 기타 여러 활동이 있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다잉 라이트 2에서 할 일이 많고 계속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젠장, 이야기를 끝낸 후에도 여전히 잠금 해제하지 않은 많은 기술, 시작하지 않은 퀘스트, 내가 간신히 발을 디딘 도시의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많은 도적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아직 발을 들여놓지 않았습니다.

 

출처 : https://www.pcgamer.com/dying-light-2-stay-human-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