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락스타 차기작 GTA5 플스5 엑시엑 리마스터 버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5. 23:16

본문

반응형

락스타 차기작 GTA5 플스5 엑시엑 리마스터 버전 정보

 

요약하자면

플스5, 엑시엑 버전용 GTA5 리마스터 버전 특징으로

4K 해상도, 60프레임, 텍스쳐, HDR, 레이트레이싱 그래픽 업그레이드

+ 빠른 로딩 속도 + 패드 컨트롤러 햅틱 패드백.

 

Grand Theft Auto 커뮤니티 업데이트

청부 계약 업데이트, PS5와 Xbox Series X|S용 GTAV 신규 세부 사항 등

2022년 2월 4일

여러분의 성원과 함께 GTA 온라인 커뮤니티는 매년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기회를 살려 2021년 한 해 동안 로스 산토스 튜너에서 고속 질주를 즐기거나 청부 계약에서 닥터 드레의 잃어버린 트랙을 추적하거나 자유 모드에서 친구들과 난장판을 만든 Grand Theft Auto 커뮤니티의 모든 플레이어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다음은 추후 콘텐츠 소개입니다. 세 번째 세대 콘솔 진출과 함께 더 많은 콘텐츠들이 2022년 이후에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청부 계약 - 짧은 여행으로 가는 지름길 등

청부 계약으로 오늘날의 GTA 온라인에서 GTAV 스토리를 계속해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프랭클린 클린턴을 도와 유명인 문제 해결 사무소를 설립하고 힙합 거물인 닥터 드레의 도난된 미발매 음악을 추적하면서 보안 계약, 공중전화 암살 등의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유체 이탈이라는 신비로운 능력을 통해 프랭클린과 라마의 시점에서 겪는 짧은 여행 협동 스토리 임무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짧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조만간 청부 계약 스토리 임무를 완료하지 않더라도 작업 메뉴에서 짧을 여행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선호하는 디지털 음악 서비스에 청부 계약에서 출시된 닥터 드레 트랙의 공식 버전이 오늘 출시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GTAV와 GTA 온라인을 위한 새로운 세대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GTAV 커뮤니티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 중인 GTA 온라인 업데이트 외에도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이 이번 3월 15일에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 플랫폼으로 출시됩니다. 최신 하드웨어에서 업그레이드된 블록버스터급 오픈 월드를 경험해 보세요. 전례 없는 세 번째 세대 콘솔 출시를 가능하게 한 커뮤니티 여러분이 보내주신 수년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Grand Theft Auto V와 PlayStation 5 and Xbox Series X|S 용 GTA 온라인의 새로운 세대 버전에서는 4K 해상도, 초당 최대 60 프레임, 텍스쳐 및 가시거리 업그레이드, HDR 옵션, 레이트레이싱을 포함한 신규 그래픽스 모드와 빠른 불러오기 속도, 몰입형 3D 오디오, 향상된 햅틱 피드백과 같은 특정 플랫폼 요소 등을 포함한 최신 콘솔 세대의 기술 발전을 콘솔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신 하드웨어 세대에서 자신들의 여행을 계속 이어나가고자 하는 PS4와 Xbox One 플레이어는 출시 후 GTAV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과 현재 GTA 온라인 캐릭터 및 진행 상황을 1회 한정 전송을 통해 PS5 and Xbox Series X|S로 전부 옮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 때는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를 위한 GTA 온라인의 신규 스탠드얼론 버전이 첫 출시됩니다. PlayStation 5 플레이어는 첫 세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신규 플레이어는 GTA 온라인이 제공하는 온갖 경험을 이전보다 더욱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GTA 온라인의 개선 사항

PS5와 Xbox Series용 GTA 온라인에서는 온라인에 들어가기 전에 GTAV 스토리 모드 프롤로그 건너뛰기 기능, 경력 쌓기로 재빠르게 범죄자 경력 확보와 같은 새로운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기존 GTA 온라인 튜토리얼을 대신해 4가지 불법 범죄자 경력인 바이커, CEO, 나이트클럽 주인, 무기 밀매업자 중 하나를 선택해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경력에는 부동산, 고급 이동 수단, 사업 시작에 필수적인 화기 등이 포함된 상당한 양의 횡재 보상이 지급됩니다.

PS5와 Xbox Series X|S 용 GTA 온라인의 해당 버전에는 LS 자동차 모임 내에 위치한 하오의 스페셜 웍스 튜닝 샵이 새롭게 추가되며, 플레이어는 일부 이동 수단(신규 이동 수단 5종과 기존 이동 수단 5종)을 업그레이드해 성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솔 하드웨어를 완벽하게 이용해 보세요

 

 

앞으로의 계획

GTAV의 전례 없는 장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새로운 Grand Theft Auto 시리즈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착수할 때마다 저희의 목표는 항상 과거에 드렸던 그 이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것입니다. 현재 차기 Grand Theft Auto 시리즈가 활발하고 순조롭게 개발 중임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준비가 되는 대로 더 많은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오니, 자세한 내용은 Rockstar 뉴스와이어를 계속해서 눈여겨 봐주시기 바랍니다.

사내 모든 팀을 대표하여 여러분이 보여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갈 미래가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 Rockstar Gam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