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2022년 대작 엘든링 내 PC 시스템 실행 요구 사항 체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12. 21:48

본문

반응형

정보 - 2022년 대작 엘든링 내 PC 시스템 실행 요구 사항 체크

 

Elden Ring 시스템 요구 사항: 내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가?

 

Elden Ring은 Xbox Series X, Xbox One, PS5, PS4, PC에서 2022년 2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FromSoftware의 다음 액션 RPG인 Elden Ring이 거의 다 왔는데, 게임이 오픈 월드인 데다 다크 소울즈 3세나 세키로와 같은 과거의 FromSoftware 타이틀과 비교해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이다.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게임 운영에 필요한 최소 스펙이 늘었다.Elden Ring의 최소 사양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사항과 PC가 이를 빠르고 쉽게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연말 시상식에서 공개한 플스5 엘든링 한글판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 PS5 ELDEN RING

https://youtu.be/uanvxs8BsC8

연말 시상식에서 공개한 플스5 엘든링 한글판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 PS5 ELDEN RING

 

Elden Ring PC 및 시스템 요구 사항

엘든 링 최소 요건은 상당히 길지만 12GB 램에 대한 게임의 요건은 다소 높다.오픈월드 게임을 포함한 대부분의 게임은 최소 8GB만 있으면 된다.이는 예산 수준의 장비를 갖춘 PC 게이머들이 엘든 링을 플레이하기 위해 DDR4 램을 추가로 구입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OS: Windows 10, Windows 11
CPU: Intel Core i5-8400 / AMD Ryzen 3 3300X
GPU: NVIDIA GeForce GTX 1060(3GB VRAM) / AMD Radeon RX 580(4GB VRAM)
램: 12GB
스토리지: 60GB

전반적으로, 이 사양들은 당신이 괜찮은 비주얼과 탄탄한 프레임률로 Elden Ring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지만 더 강한 성능을 위해서는 더 나은 하드웨어가 필요할 것이다.안타깝게도 반다이 남코와 FromSoftware는 아직 Elden Ring의 추천 사양을 공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FromSoftware의 새로운 게임에서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얻기 위해 어떤 하드웨어를 사용해야 하는지는 불분명하다.

 

이러한 최소 사양은 최근 Elden Ring Steam 페이지에 업로드되었지만, 반다이 남코와 FromSoftware는 이를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게임 요구 사항의 원래 목록에 오류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개발자들이 게임 요구 사항을 백업하면 이 기사를 업데이트하겠다.

 


내 PC에서 Elden Ring을 실행할 수 있는가?

 

장비에 있는 하드웨어에 대해 잘 모르거나 사양과 Elden Ring의 최소 요구 사항이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잘 모르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쉬운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PC 사양에 대한 세부 목록을 신속하게 제공하는 DirectX 진단 도구를 실행하기만 하면 된다.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작업 표시줄에서 Windows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2. dxdiag를 입력하십시오.

3. 검색 결과에서 dxdiag를 누르십시오.그러면 Windows(윈도우)에서 PC 사양을 표시한다.

4. 프로세서, 메모리 및 Windows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5. 그래픽 하드웨어 및 비디오 메모리(VRA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스플레이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PC의 일부가 Elden Ring의 사양에 맞지 않을 경우 이 도구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위치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다.새 하드웨어가 필요하지만 은행을 부수고 싶지는 않다면 가장 저렴한 그래픽 카드와 가장 저렴한 CPU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해 보십시오.또는 PC를 심각하게 강화하고 비용을 부담하지 않으려면 사용자 지정 PC에 가장 적합한 그래픽 카드와 프로세서를 모두 찾아보십시오.

특히 DIY PC 가격이 암표범과 세계적인 칩 부족으로 인해 현재 최고가이기 때문에 직접 제조사로부터 최고의 게임용 PC를 구입하는 것도 나쁜 생각은 아니다.엘든 링을 플레이하기 위해 훨씬 더 강력한 PC가 필요하지만 당신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드는 비용과 시간을 들이는 것이 불편하다면, 미리 만들어진 컴퓨터를 사는 것은 좋은 대안이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elden-ring-system-requirement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