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스 배틀필드2042 실패 원인을 밝힌 EA 스튜디오 수장 로라 밀 발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17. 22:55

본문

반응형

다이스 배틀필드2042 실패 원인을 밝힌 EA 스튜디오 수장 로라 밀 발언

 

EA 임원들, 배틀필드 2042의 실패를 헤일로와 코로나 바이러스 탓으로 돌리다.


동상에 걸린 엔진, 버그, 조기 테스트...

 

그 게임에는 팬이 있지만(안녕!) 더 넓은 맥락에서, 그 사실을 피할 수는 없다. 배틀필드 2042의 발사는 일렉트로닉 아츠에게는 재앙이었다.팬 리셉션이 적대적이야, 선수셈이 돌처럼 줄었고그리고 그 회사는 그 게임의 복사본이 몇 장이나 팔렸는지조차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게임이 3개월째 중단되고 있고 상황이 개선되기는커녕 최근 EA 간부들이 내부 '타운홀' 회의를 열었다고 Xfire가 보도한 바 있다.이게 전부였다.하려고 하다이 난장판에서 길을 계획한다(이만한 게임은 죽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우선, "내부" 회의라고 해도 이 규모의 게임에 대해 이 업계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종류의 입장을 소개한다.

로라 미엘 EA 최고 스튜디오 책임자는 2042년 배틀그라운드에서 과거와 현재 EA의 폭넓은 성공을 인정하며 토론을 주도했지만 "실종했을 때 인정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말했다.미엘은 이어 "우리 선수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배틀그라운드 발사가 분명 그랬고, 우리 자신의 기대도 분명히 빗나갔다"고 말했다.

다음 단계로 이동Miele은 발사의 우려에 대해 노후화된 동상 엔진의 모든 것을 인용한다.그래서 기본적으로 게임을 새로운 엔진에 올려놓고") 대유행("...프로젝트의 중간에 세계적인 유행병이 추가되어, 게임 팀들이 홈에서 일해야 하는 곳에서, 우리는 우리가 이전에 경험했던 것보다 더 많은 새로운 개발 변수를 갖게 되었다.") 버그 카운트까지 ("DISE 게임의 역사적 수준"이었다.)

 

https://youtu.be/WWwZ551V5uw

4인 분대! 배틀필드2042 하자드존 모드 트레일러 Battlefield 2042 Hazard Zone Official Trailer



Miele이 인용한 마지막 이유 중 하나는 Halo이다. 인피니트, 배틀그라운드 2042가 아닌 게임.그것비슷한 시기에 나와서, 멀티플레이어 슈터 팬들을 위해 "Halo Infinite는 매우 세련된 타이틀이었고, 반면에 전장 2042는 버그를 포함하고 있고 그렇게 세련되지 않았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았다"는 비교를 만들어냈다.

대유행과 같은 몇 가지 요인들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다른 사람들은,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의 문제처럼, 나는 EA의 엔진이기 때문에 동정심이 적다.그리고 그 나름의 문제가 있었던 게임인 헤일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그저 매우 웃기는 일이다.

여기서 흥미로운 것은 EA 임원이 이 게임의 실패에 대해 비난할 만한 유용한 목록들을 제공하는 것을 보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중 어떤 것도 EA 임원과 관련이 없다.물론 (헤일로에서) 꺼낸 모든 것이 게임이 혼란스럽거나 덜 익거나 덜 익거나 버그가 생기는 요인이었지만, 2021년 후반에 경기를 강행하고 출시하기로 한 결정은 사람들이 만든 것이 아니라 파는 사람들이 만든 것이었다.

만약 비난이 내부적으로 팽개쳐진다면그리고 나서 분명히 그것을 이 상태로 풀어주라고 주장했던 사람들은 지체하고 고치려고 애쓰기보다는 오히려 이 상태로 풀어주려고 한다.일을 개선하면 공평한 몫을 받을 자격이 있는가?

츨처 : https://kotaku.com/battlefield-2042-bf2042-ea-dice-electronic-arts-halo-in-184855138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