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드웨어 정보 - 엑시엑 플스5 콘솔 게이밍 추천 4K 모니터 리스트

게임 정보/게임 프레임 벤치마크

by 뱀선생게임 2022. 3. 16. 23:11

본문

반응형

하드웨어 정보 - 엑시엑 플스5 콘솔 게이밍 추천 4K 모니터 리스트 구매가이드

 

엑스박스 시리즈 X, 플레이스테이션5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 2022 정보

 

게임 콘솔은 전통적으로 TV와 페어링되지만 모니터를 선택하면 고유한 이점이 있습니다. 데스크탑에 이상적이며 사무실의 모든 PC 옆에 앉아 컴팩트한 화면 크기로 풍부한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게임은 4K, 높은 재생 빈도 등을 주류로 끌어 올렸고, 최신 Xbox 및 PlayStation 콘솔을 통해 모니터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첨단 기능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모든 모니터가 게임에 적합하거나 최신 세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2022년 Xbox Series X 및 Series S 콘솔용으로 가장 좋아하는 모니터를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Xbox 본체에 적합한 모니터를 선택하는 것은 대체로 예산과 데스크탑 디스플레이에 대한 기대치에 달려 있습니다. Xbox Series X 및 Series S용 최고의 4K TV가 종종 대화를 지배하지만 모니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있으며 화면 크기가 전부는 아닙니다. PC 게임 모니터는 슈팅 게임과 같은 경쟁 타이틀에서 반응 경험에 중요한 높은 재생률과 낮은 입력 지연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모니터는 책상과 더 작은 공간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화면 크기로 더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Xbox 콘솔을 거의 모든 HDMI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지만 올바른 장치를 선택하면 추가 비용 없이 비주얼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Xbox 시리즈 X는 4K 해상도와 HDMI 2.1과 같은 새로운 사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2022년 초 일부 고급 제품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Xbox 시리즈 S도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1080p와 1440p 사이의 더 낮은 목표 해상도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는 120FPS(초당 프레임) 재생 빈도와 FreeSync VRR(가변 재생 빈도) 지원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에는 모두 호환 가능한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며 선택한 디스플레이는 두 콘솔에서 얻은 값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사양과 기능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최고의 모델은 일부 제조업체가 부족할 수 있는 영역에서 강렬한 대비와 생생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Xbox Series X 및 Series S가 활용하는 기능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2022년의 주요 모니터 시리즈를 정리했습니다. Xbox 콘솔의 최고는 최고급 제품 범위를 탐구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여전히 모든 최고의 기능을 자랑하는 보다 저렴한 대안.

 

 

 

1. 기가바이트 M28U
Xbox 시리즈 X를 위한 최고의 모니터
결론: 28인치 Gigabyte M28U는 Xbox Series X 및 PS5와 같은 차세대 콘솔의 모든 약속을 놀라운 가격으로 120Hz에서 4K 해상도 게임을 지원합니다.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 32인치 변형도 있습니다.


화면 크기: 28인치 | 디스플레이 유형: IPS | 해상도: 4K | 재생 빈도: 144Hz | HDR: HDR10 | HDMI 포트: HDMI 2.1 x 2, DisplayPort 1.4 x 1

 

장점
4K, HDMI 2.1을 통한 120Hz
놀라운 가격
우수한 이미지
넓은 시야각

 

단점
불량한 대비
다른 곳에서 더 나은 HDR

 

다나와 220316 최저가 699,000원

 

4K 게임은 여전히 ​​주요 하드웨어와 연결되어 있으며 Microsoft 최고의 Xbox 콘솔 인 Xbox Series X 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동등하게 고급 모니터가 필요합니다 . 28인치 Gigabyte M28U는 모든 상자를 탁월한 화면으로 확인합니다. Xbox Series X 및 PlayStation 5용 차세대 기능의 전체 스펙트럼을 지원하는 몇 안 되는 모니터 중 하나입니다. 이 모니터는 성능과 반응성이 뛰어나고 HDMI 2.1을 지원하여 놀라운 가격으로 높은 프레임 속도의 4K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Xbox 시리즈 X와 PlayStation 5 모두 최대 120Hz의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증가된 대역폭으로 HDMI로 업그레이드한 HDMI 2.1을 지원합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모니터는 주로 최신 사양의 초기 단계로 인해 이전 HDMI 2.0 사양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호환 하드웨어는 2022년에도 여전히 높은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각자의 HDMI 2.1 디스플레이와 최고의 인치 닫기 네 자리 가격으로.

Gigabyte M28U는 $650부터 시작하지만 여전히 차세대 게임 콘솔의 모든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Xbox Series X용 최고의 모니터에 합류하여 예상되는 모든 기능과 시계를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유지합니다. 더 높은 가격의 대안으로 더 나은 화질을 찾을 수 있지만 M28U는 여전히 최신 Xbox 타이틀에서 훌륭한 4K 게임 플레이를 위한 모든 기본 사항을 제공합니다. 책상 공간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32인치 M32U도 있습니다.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100달러만 더 내면 더 넓은 화면 공간을 제공합니다.

144Hz로 램핑되는 프리미엄 IPS 패널을 통해 HDMI 2.1 지원은 Xbox Series X에서 120Hz에서 유연한 4K 게임을 의미합니다. 디스플레이는 1ms 응답 시간, 낮은 입력 지연을 가지며 HDMI를 통해 가변 재생률(VRR)과 페어링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끄럽고 끊김 없는 게임 경험을 기대하십시오. 후면에 DisplayPort 및 HDMI 2.1 입력이 있으므로 PC를 함께 제공되는 Xbox Series X로 핫 스왑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M28U는 또한 온보드 HDR(High Dynamic Range)을 지원하여 DisplayHDR 400 인증을 획득하고 더 밝은 하이라이트와 향상된 색상을 제공합니다. 모니터가 뛰어난 HDR 지원으로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이 가격대에는 타협점이 있습니다. 낮은 대비와 낮은 검정색 균일성은 일반적인 비판이며 좋은 HDR을 위해서는 이 목록에서 LG 27GP950-B와 같은 더 비싼 HDMI 2.1 디스플레이를 살펴봐야 합니다.

Gigabyte는 M28U로 놀라운 가치를 제공하며, Xbox Series X에서 최대 120Hz의 풀 4K 해상도 게임을 비교적 저렴한 시작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최고의 비주얼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더 비싼 대안이 있지만 이 패널은 게임에서 최고의 선명도와 유동성을 보장합니다. 경쟁 우위를 요구하는 저격수나 향후 몇 년 동안 Xbox Series X 및 PS5 게임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합니다.

Gigabyte M28U의 연결성은 콘솔에서 120Hz에서 4K 해상도 출력을 끌어낼 수 있는 몇 안 되는 모니터 중에서 차세대 장치와 차별화됩니다. 성장하는 Xbox Series X 120 FPS 게임 목록 을 활용하여 Call of Duty, Halo Infinite, Rainbow Six Siege, Overwatch, Gears 5 등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험을 보장합니다.

거의 모든 모니터가 Xbox Series X에서 작동하지만 HDMI 2.0은 콘솔을 최대 60Hz의 4K 해상도 또는 120Hz에서 1440p로 제한합니다. 120Hz에서 완전한 4K 경험을 위해서는 HDMI 2.1이 필수입니다.

HDMI 2.1은 시간이 지나면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Xbox Series X 및 PS5 출시 이후 수요가 높아 재고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초기에는 찾기가 더 어렵지만 Xbox Series X를 염두에 두고 미래에 대비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전체 4K 120Hz 패키지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가이드에서 상당히 저렴한 가격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대안 목록을 제공합니다.



 

2. LG 27GP950-B
Xbox 시리즈 X를 위한 최고의 4K 모니터
결론: LG는 HDMI 2.1을 통한 120Hz의 4K 및 강력한 HDR 지원을 통해 게임용으로 미세 조정된 27인치 4K 나노 IPS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Xbox Series X 및 PlayStation 5와 같은 플래그십 콘솔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화면 크기: 27인치 | 디스플레이 유형: IPS | 해상도: 4K | 재생 빈도: 144Hz | HDR: HDR10 | HDMI 포트: HDMI 2.1 x 2, DisplayPort 1.4 x 1

 

장점
HDMI 2.1을 통해 120Hz에서 4K
우수한 이미지
넓은 시야각
좋은 HDR
낮은 응답 시간, 입력 지연

 

단점 

값 비싼
다른 곳에서 더 나은 HDR

 

쿠팡 로켓배송 가격 1,189,900원

LG전자 27GP950 68.47cm 4K UHD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160Hz

https://link.coupang.com/a/k0sZ5

 

LG전자 68.47cm 4K UHD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160Hz

COUPANG

www.coupang.com

 


새로운 HDMI 2.1 모니터가 출시되면서 LG 27GP950-B는 뛰어난 패널과 함께 모든 것을 약속합니다. 이 4K 나노 IPS 디스플레이는 1ms의 빠른 응답 시간과 낮은 입력 지연으로 PC에서 최대 144Hz 재생률을 제공하는 게임용 사양 시트를 자랑합니다. 또한 Xbox Series X와 호환되는 뛰어난 VRR 구현을 위해 FreeSync 및 G-Sync 호환성을 제공하여 화면 찢어짐을 제거하여 게임 플레이를 부드럽게 합니다.

LG는 여기에서 IPS 패널을 선택하여 동급의 선명도와 정확한 색상으로 시각적 처리를 입증했습니다. HDR 지원은 또한 넓은 색 영역, 고대비 및 더 밝은 하이라이트를 표시합니다. DisplayHDR 600이 탑재된 더 나은 HDR 모니터 중 하나이지만 HDR 모니터가 악명 높은 ... 절름발이 시장과 비교됩니다. 4K TV를 사용하면 다른 곳에서 더 나은 HDR을 찾을 수 있지만 데스크탑 모니터 제품 중 최고입니다.

LG 27GP950은 Xbox Series X 및 PlayStation 5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유일한 모니터 중 하나이며 콘솔에서 절대 최고의 성능을 끌어냅니다. 거의 모든 다른 모니터에는 제한 사항이 있지만 4K, 120Hz 및 HDR을 동시에 지원하는 몇 안 되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옆에서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콘텐츠 제작자와 사무원을 위해 모든 가정 설정의 중심 역할을 합니다.

HDMI 2.0만 지원하는 27GN950이 아닌 LG 27GP950 을 구입하세요 . HDMI 2.1을 제외하고 거의 동일한 이전 제품인 60Hz에서 4K용 LG 27GN950을 권장하지만 Xbox Series X 소유자는 완전한 차세대 제품을 위해 27GP950을 살펴봐야 합니다. 가장 가까운 대안은 유사하게 장착된 HDMI 2.1 호환 4K 모니터인 Acer Nitro XV282K로 가격은 900달러이지만 재고를 추적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LG 27GP950의 가장 큰 문제는 높은 수요로 인해 때때로 재고를 찾기가 더 어려워지고 때로는 미국에서 일반적인 $900 RRP 이상으로 재판매 가격이 상승하는 등 가용성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찾기. 그러나 모든 기술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하드웨어 부족으로 재고가 있는 것을 찾으면 후회하지 않을 투자입니다.

 

 

 

3. 델 S2721QS
Xbox 시리즈 X를 위한 최고의 예산 4K 모니터
결론: 4K 게임은 엄청나게 비쌀 필요가 없으며 S2721QS는 그럴 때도 멋지게 보입니다. Xbox Series X 또는 구형 Xbox One X용 지갑에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화면 크기: 27인치 | 디스플레이 유형: IPS | 해상도: 4K | 재생 빈도: 60Hz | HDR: HDR10 | HDMI 포트: HDMI 2.0 x 2, DisplayPort 1.2 x 1

4K 지원(HDMI를 통해 4K @ 60Hz)
좋은 이미지
입수 가능한
넓은 시야각
낮은 응답 시간, 입력 지연


60Hz 재생 빈도만
평범한 HDR

 

쿠팡 컴퓨존 가격 472,890원

[DELL] S2721QS 27형 4K UHD HDR

https://link.coupang.com/a/k0tcv

 

[DELL] S2721QS 27형 4K UHD HDR

COUPANG

www.coupang.com

 


4K 채택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Xbox Series X를 위한 최고의 예산 선택으로 S2721QS를 포함하여 시장에 새로운 저렴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모니터는 종종 약 400달러에 제공되며 4K IPS 패널이 지갑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선명도와 성능을 제공합니다 . 여전히 훌륭한 4K 모니터의 모든 기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잉여 기능을 축소하여 보급형 가격을 달성합니다. 따라서 Xbox Series X 또는 Excel 스프레드시트의 완전한 선명도를 제공하는 최고의 예산 옵션입니다.

이 27인치 패널은 모든 유형의 콘텐츠에서 일관되게 강력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여 이 가격에서 기대치를 뛰어넘습니다. 선명한 색상과 얇은 테두리로 이루어진 프레임이 이 가격에 눈에 확 들어오는 선명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패널은 반사 방지 코팅이 된 넓은 시야각을 의미하므로 책상 설정에 매우 적합합니다.

60Hz에서 재생 빈도가 있는 공식 게임용 모니터는 아니지만 매니아급 성능을 요구하지 않는 경우 여전히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높은 프레임 속도 게임의 부족은 Xbox Series X에서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모니터에서 사용되는 구형 HDMI 2.0 포트는 4K 해상도에서 더 높은 재생 빈도를 지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응답 시간이 짧고 입력 지연이 있어 응답성이 손상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Xbox 콘솔 및 PC용으로 FreeSync 및 G-Sync와 호환되는 VRR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HDR 지원 모니터와 마찬가지로 구현은 공정하지만 TV 시장에 비해 부족합니다. 넓은 색 영역으로 이미지에 펀치감을 더하지만 대비가 부족합니다. HDR 게임 모니터 사이의 일반적인 함정과 일치하지만 이 가격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S2721QS는 게임과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선명한 비주얼과 풍부한 색상으로 이 브래킷을 위한 최고 수준의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Xbox Series X에 이상적인 4K 옵션이지만 높은 프레임 속도의 게임 및 진정한 HDR 제품과 같은 일부 사치가 누락되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훌륭한 게임용 디스플레이의 기본 요소입니다.

 

 

 

4. LG C1 OLED
Xbox 시리즈 X를 위한 최고의 4K HDR TV
결론: LG C1은 120Hz에서 4K HDR 비주얼로 미래 지향적인 주요 OLED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게임용 고급 모니터에 대한 탁월한 대안입니다.

화면 크기: 48, 55, 65, 77, 83인치 | 디스플레이 유형: OLED | 해상도: 4K | 재생 빈도: 120Hz | HDR: 돌비 비전, HDR10, HLG | HDMI 포트: HDMI 2.1 x 4

 

장점
HDMI를 통한 4K, 120Hz 지원
우수한 이미지
완벽한 블랙을 구현하는 OLED
최고의 HDR
필요한 모든 차세대 기능

 

단점
값 비싼
48인치 이하 모델 없음

 

LG전자 올레드 OLED48C1KNB 다나와 최저가 1,500,950원


LG C1은 모니터가 아니지만 이 멋진 TV를 언급하지 않고는 차세대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기 어렵습니다. 최신의 선도적인 4K OLED는 모든 정의적인 디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최고 수준의 이미지 품질을 자랑하며 콘솔에서 계속해서 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출시 당시 최고의 Xbox Series X용 TV인 LG CX의 후속 제품으로, 이제 향상된 화질과 몇 가지 편리한 조정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최초의 HDMI 2.1 모니터가 현재 시장에 나와 있지만 콘솔에 연결하면 여러 4K TV가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LG C1은 120Hz 재생률에서 4K 해상도, VRR 및 ALLM과 같은 뛰어난 게임 기능과 함께 여러 장치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NVIDIA G-Sync와 같은 PC 관련 기능과 함께 최고의 게임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고급형 OLED는 48인치부터 시작하여 일반 모니터보다 크지만 콘솔과 PC에서 개인 게임 경험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LG C1이 모니터와 다른 점은 OLED 기술로 이미지가 화면에 표시되는 방식에 대한 정밀도가 향상되어 최고의 화질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OLED는 이미지에 대한 픽셀 단위 제어를 통해 모니터에 아직 널리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TV가 화면의 특정 픽셀을 끌 수도 있습니다. 그 결과 매우 깊은 검정색, 놀라운 대비 및 강력한 시각적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한 많은 최고의 HDR 표준을 지원하는 모니터의 일반적인 함정인 뛰어난 HDR이 있습니다.

그러나 HDMI 2.1은 Xbox Series X(및 PS5)에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제품으로, 구매에서 더 많은 가치를 이끌어내는 기능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최대 120Hz 재생 빈도의 4K 해상도 지원이 포함되며 현재 많은 타이틀이 120FPS에서 최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VRR을 지원하여 화면 찢어짐을 제거하여 보다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 OLED로 지원되는 낮은 입력 지연 및 응답 시간을 제공합니다. 더 작은 대안을 원하신다면 2022년 초에 출시될 몇 안 되는 HDMI 2.1 모니터인 LG 27GP950 또는 Acer Nitro XV282K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최고의 Xbox Series X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뛰어난 화질과 함께 최고의 게임용 모니터에 필적하는 4K TV입니다. 이것을 PC 모니터로 사용하면 작업 표시줄 및 메뉴와 같은 지속적인 이미지가 화면을 손상시킬 수 있는 기술의 함정인 OLED 번인에 대한 지식도 함께 제공되어야 합니다.

LG C1은 최신 반복 업그레이드로 약간의 조정이 있지만 모든 기본 사항을 다른 최신 C 시리즈 OLED TV와 공유합니다. CES 2022는 그 후속 제품인 LG C2 제품군의 데뷔를 기념하며 기다리고 있다면 몇 가지 가치 있는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OLED Evo" 패널이 포함되어 기존 LG C1 TV보다 최대 밝기가 약 20% 향상됩니다. 또한 최초의 42인치 구성으로 제공되며 실제 데스크탑 모니터의 두 배인 크기입니다.

그러나 LG C1은 여전히 ​​매우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부 모델은 원래 출시 가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예산에 여유가 있는 경우 이러한 절감 효과를 얻을 것을 권장하지만 추가 현금이 있는 사람들은 기다리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Xbox Series X 및 Series S의 기본 요소에 대한 풍부한 지원으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현재 최고의 4K TV가 제공됩니다.

 

 

 

5. 삼성 오딧세이 G7(32인치)
Xbox 시리즈 X 및 시리즈 S를 위한 최고의 1440p 모니터
결론: 삼성의 최신 1440p 디스플레이는 Xbox 지원 게임 기능의 강력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혼합에 곡선을 던집니다.

화면 크기: 27, 32인치 | 디스플레이 유형: VA | 해상도: 1440p | 재생 빈도: 240Hz | HDR: HDR10 | HDMI 포트: DisplayPort 1.4 x 2, HDMI 2.0 x 1

 

장점
1440p, 최대 240Hz(HDMI를 통해 1440p @ 120Hz)
우수한 이미지
낮은 응답 시간, 입력 지연
좋은 HDR
커브드 디스플레이

 

단점
값 비싼
좋지 않은 시야각

 

삼성전자 오디세이 G7 C32G75T 다나와 최저가 743,800원


삼성은 기능이 풍부하고 모든 유형의 게임과 생산성을 처리할 수 있는 Odyssey G7으로 1440p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격에 반영된 최고의 게임 기능으로 인상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27인치 엔트리 모델 또는 추가 화면 공간을 위해 32인치를 사용하여 혼합에 커브를 던집니다. PC 매니아와 Xbox Series X 소유자를 위한 매력적인 제품으로 삼성 최고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1440p 디스플레이는 4K와 같은 선명도를 제공하지 않지만 여전히 1080p로 중간 지점을 제공하는 선명한 이미지입니다. Xbox Series X 및 Series S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거나 PC 게임을 할 때 부하를 줄이는 해상도입니다. Xbox 콘솔의 120Hz 제한을 감안할 때 다소 과잉이지만 PC에 이상적인 240Hz 재생 빈도가 있습니다. VRR용 AMD FreeSync 및 G-Sync 호환과 낮은 입력 지연 및 응답 시간을 통해 반응형 게임도 보장됩니다.

G7은 곡선형 VA 패널을 포함하여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이를 마무리합니다. 1000R 곡률(간단히 말해서, 극도로 구불구불한)을 가진 일부 사람들에게는 획득한 취향이므로 게임을 할 때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 기술은 강한 대비와 색상을 의미하지만 시야각이 결정적인 요소라면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또한 DisplayHDR 600 인증을 받았는데, 이는 더 나은 HDR 구현 중 하나를 넓은 색 영역과 적당한 밝기로 제공합니다.

HDMI 2.1 연결은 기능이 없지만 4K가 없으면 필수는 아닙니다. 1440p 해상도는 새로운 Xbox 콘솔에서 지원되는 HDMI를 통해 최대 120Hz를 지원합니다. 슈퍼샘플링이 4K로 축소되어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Xbox Series X에서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1440p 게임이 현재 부족하더라도 Xbox 시리즈 S의 최고 기능도 선보일 것입니다.

4K 세금을 추가하지 않고도 이미지 품질과 성능의 균형을 유지하는 전반적으로 견고한 모니터입니다. 전체 G7 Odyssey 제품군은 여전히 ​​비싸며 PC 및 콘솔 게임용 모니터를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Xbox Series X 및 Series S에 매우 적합하며 게임 모니터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자랑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best-monitor-xbox-series-x-series-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