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or 아마존 꼴?? 넷플릭스 세번째 게임 스튜디오 인수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3. 25. 09:04

본문

반응형

구글 or 아마존 꼴?? 넷플릭스 세번째 게임 스튜디오 인수 발표

 

흐음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걸까요 ㅋ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도 그렇고 미국 거대 회사에서 계속 게임 회사를 인수하고 있습니다.

과연 거의 침몰해가는 구글의 스태디아 같은 결론이 날지, 아님 그래도 아마존 뉴월드처럼 반짝 흥행이라는 성적이라도 거둘지 궁금.

넷플릭스가 OTT 영상 콘텐츠 구독제에 이어서 새로운 먹거리 게임 부분이 시너지를 폭발시킬수있을지!!!

 

넷플릭스가 세 번째 게임 스튜디오를 인수한다.

이는 최근 나이트 스쿨 스튜디오와 넥스트 게임을 구매한 이후에 나온 것이다.

 

알아야 할 것
넷플릭스가 세 번째 게임 스튜디오인 보스파이트 엔터테인먼트를 구매한다.
보스 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워싱턴 주 시애틀뿐만 아니라 텍사스 주 앨런과 댈러스에 스튜디오를 두고 있는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다.
넷플릭스는 이전에 나이트 스쿨 스튜디오와 넥스트 게임을 인수했다.

 

 

넷플릭스가 인수를 통한 게임 진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넷플릭스는 3일 보스파이트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해 세 번째 게임 스튜디오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보스파이트엔터테인먼트의 설립자들은 보도자료를 통해 "보스파이트의 임무는 선수들이 뛰고 싶은 곳이면 어디든 우리 선수들에게 간단하고 아름답고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가져다주는 것"이라고 말했다."넷플릭스는 광고 없는 게임을 회원 가입의 일부로 제공하겠다는 의지로 인해 우리 같은 게임 개발자들이 수익화에 대한 걱정 없이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넷플릭스에서 함께 게임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일조하면서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계속 하다 보니 이런 초기 단계에서 넷플릭스에 합류하게 되어 더욱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보스 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50여 명의 개발자로 구성된 팀으로, 시애틀 워싱턴뿐만 아니라 텍사스 주 앨런과 댈러스에 위치한다.스튜디오의 선행 작업으로는 모바일 게임 던전 보스 등이 있다.넷플릭스는 옥센프리 개발사 나이트스쿨스튜디오와 핀란드 모바일팀 넥스트게임즈를 인수하며 지난 몇 달 동안 꾸준히 게임 인지도를 높였다.

아미르 라히미 넷플릭스 게임스튜디오 부사장은 "이번 스튜디오는 장르를 넘나드는 히트 게임을 구축한 경험이 넷플릭스 회원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멋진 게임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히미는 넷플릭스가 게임 부문 구축의 '초창기'를 맞고 있으며 파트너십, 채용 확대, 인수 확대 등을 통해 지속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한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netflix-acquiring-its-third-gaming-studi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